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BLING BLING PARTY TIME

블링블링 시어링 아이 메이크업 튜토리얼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글리터 메이크업이 시선을 압도하는 12월. 눈과 입술, 두 뺨에 크고 작은 글리터와 펄 입자로 움직일 때마다 매혹적인 빛을 발산하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즐길 때가 돌아왔다.

On December 24, 2020

/upload/woman/article/202012/thumb/46859-437837-sample.jpg

SHEERING EYES

같은 사이즈의 오발, 실버 컬러의 미세한 글리터를 눈가에 올려 눈매가 더욱 또렷하고 시원해 보인다.
 

/upload/woman/article/202012/thumb/46859-437838-sample.jpg


눈을 깜빡일 때마다 블링블링하고 화사한 빛이 뿜어져 나오는 시어링 아이 메이크업 룩. 눈 위에 글리터를 올릴 때에는 도장을 찍듯 꾹꾹 눌러 바르는 것이 노하우. 또 눈가에서 펄이 더욱 아름답게 빛나게 하려면 한 가지 사이즈의 글리터만을 사용해 깔끔하게 연출할 것. 크고 작은 입자의 펄을 섞어 사용하면 도리어 지저분한 느낌을 줄 수 있는 곳이 바로 눈이라는 것을 명심하자.

HOW TO
1 눈두덩이에 핑크 샴페인 컬러 섀도를 바른 뒤 멀티 밤을 살짝 바른다. 2 눈두덩이 전체에 마른 브러시로 실버, 오팔 컬러 글리터를 넓게 누르듯이 올린다. 3 애플 존 아래쪽에 파스텔 피치 컬러 블러셔를 발라 혈색을 더한다. 4 입술에 파스텔 핑크 립 틴트를 발라 생기를 더한다.

3 / 10
지방시뷰티 라이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XMAS 20 블랙, 그레이, 실버 화이트 3가지 매트&새틴 텍스처와 크고 작은 펄로 구성된 팔레트. 아이섀도, 하이라이터, 아이라이너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3g 7만7천원.

지방시뷰티 라이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XMAS 20 블랙, 그레이, 실버 화이트 3가지 매트&새틴 텍스처와 크고 작은 펄로 구성된 팔레트. 아이섀도, 하이라이터, 아이라이너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3g 7만7천원.

  • 지방시뷰티 라이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XMAS 20 블랙, 그레이, 실버 화이트 3가지 매트&새틴 텍스처와 크고 작은 펄로 구성된 팔레트. 아이섀도, 하이라이터, 아이라이너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3g 7만7천원. 지방시뷰티 라이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XMAS 20 블랙, 그레이, 실버 화이트 3가지 매트&새틴 텍스처와 크고 작은 펄로 구성된 팔레트. 아이섀도, 하이라이터, 아이라이너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3g 7만7천원.
  • 나스 하드와이어드 아이새도우 #마드리드 골드와 바이올렛 빛이 도는 드라마틱한 효과의 화려한 펄감의 글리터 쉐이드. 1.1g 3만2천원.나스 하드와이어드 아이새도우 #마드리드 골드와 바이올렛 빛이 도는 드라마틱한 효과의 화려한 펄감의 글리터 쉐이드. 1.1g 3만2천원.
  • 16브랜드 16 캔디락 슈가 파티 #캔디슈가 골드, 핑크, 그린 컬러의 퓨어한 컬러 믹스로 눈가를 투명하고 글로시하게 표현하기 좋다. 가루 날림, 펄 날림 없는 수분 텍스처로 하루 종일 촉촉하게 유지되는 것도 장점. 3.3g 9천8백원. 16브랜드 16 캔디락 슈가 파티 #캔디슈가 골드, 핑크, 그린 컬러의 퓨어한 컬러 믹스로 눈가를 투명하고 글로시하게 표현하기 좋다. 가루 날림, 펄 날림 없는 수분 텍스처로 하루 종일 촉촉하게 유지되는 것도 장점. 3.3g 9천8백원.
  • 조르지오아르마니뷰티 아이틴트#43 은은하게 빛나는 시머 피니시로 눈가를 밝고 환하게 만들어준다. 3.9ml 4만5천원.조르지오아르마니뷰티 아이틴트#43 은은하게 빛나는 시머 피니시로 눈가를 밝고 환하게 만들어준다. 3.9ml 4만5천원.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 쇼비트
헤어
권영은
메이크업
박이화
스타일링
김지연
모델
홍남기(KGPLUS)
2020년 12월호

2020년 12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충열, 쇼비트
헤어
권영은
메이크업
박이화
스타일링
김지연
모델
홍남기(KGPL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