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ARTICLE

ARTICLE

톤업 크림과 컨실러면 OK! 노 파데 내추럴 메이크업

답답한 느낌 없이 가볍고 투명한 피부를 만드는 ‘노파데’ 메이크업 룩을 소개한다. 오직 톤업 크림과 컨실러만으로 완성하는 데일리 스킨 메이크업.

On November 26, 2020

3 / 10
/upload/woman/article/202011/thumb/46623-434913-sample.jpg

 

NATURAL SKIN

톤업 크림을 사용해 피부 톤을 맞추는 것만으로도 마치 본래 내 피부가 좋은 듯한 스킨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다. 기미와 잡티를 자연스럽게 살린 내추럴 스킨 메이크업 룩. 피치, 새먼 같은 누디 립스틱으로 전체적인 톤을 부드럽게 맞춘다.

/upload/woman/article/202011/thumb/46623-434914-sample.jpg

COVER SKIN

컨실러만으로 완성한 커버 스킨 메이크업 룩. 여기에 딥 버건디&브라운 컬러 립스틱을 포인트로 발라 우아하면서도 절제된 아름다움을 완성했다.

/upload/woman/article/202011/thumb/46623-434915-sample.jpg

BRIGHTING SKIN

컨실러와 톤업 크림을 사용해 완벽하게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자. 결점 커버가 필요한 부위에는 컨실러를, 하이라이터가 필요한 부위에는 톤업 크림을 사용해 완벽한 커버와 윤기 나는 피부를 완성.


NATURAL SKIN BY TONE UP CREAM

톤업 크림만으로 울긋불긋하고 얼룩덜룩한 피부 톤을 커버함과 동시에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 피부 톤에 따라 핑크, 그린, 퍼플 같은 컬러 톤업 크림을 선택하면 피부의 결점을 더 빠르고 효과적으로 커버할 수 있으니 참고할 것.

How to
1 톤업 크림을 하이라이트 부분을 중심으로 가볍게 발라 피부 톤을 맞춘다.
2 티 존, 콧등, 광대뼈 위, 팔자 주름 주위와 턱에 한 번 더 발라 얼굴에 입체감을 불어넣는 동시에 밝은 피부 톤으로 만들어준다.
3 눈두덩이에 브라운 톤 아이섀도로 가볍게 음영을 넣는다.
4 눈썹은 투명 아이브로 마스카라로 결을 살려 얼굴에 힘을 싣는다.
5 누디한 핑크, 피치 계열 립스틱을 발라 자연스러운 혈색을 더한다.

/upload/woman/article/202011/thumb/46623-434919-sample.jpg

컬러별 톤업 크림

(왼쪽부터)
설화수 메이크업 밸런서EX #핑크, 퍼플, 그린 피붓결과 피부 톤을 생기 있고 환하게 만들어주는 메이크업 밸런서. 광채 베이스를 만들어주는 라이트 핑크,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라이트 퍼플, 울긋불긋한 피부 톤을 균일하게 보정해주는 라이트 그린 3가지. 35ml 6만5천원.

겔랑 르썽씨엘 포어 미니마이저 샤인-컨트롤 프라이머 그린 컬러가 피부 톤을 화사하게 만들어주고, 프라이머 기능이 더해져 피붓결을 매끈하게 만들어줄 뿐 아니라 불필요한 유분기를 조절해 하루 종일 깨끗한 피부 톤을 유지해준다. 30ml 7만7천원.


COVER SKIN BY CONCEALER

내 피부 톤과 비슷하거나 밝은 컬러의 컨실러 하나와 피부 톤보다 한 단계 어두운 컬러의 컨실러로 완벽하게 결점을 커버해 도자기처럼 매끈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단, 컨실러를 얼굴 전체에 바를 때에는 리퀴드 타입을 먼저 바르고, 크림이나 펜슬 타입으로 잡티를 제거하는 것이 메이크업이 두꺼워지지 않는 포인트.

How to
1 밝은 컨실러를 티 존, 치크 위쪽, 팔자 주름, 눈두덩이, 턱 같은 하이라이트 부위에 바른다.
2 어두운 컨실러를 이마 헤어라인, 눈머리, 치크 아래, 턱 라인에 발라 컨투어링 효과를 준다.
3 스펀지로 밝은 톤과 어두운 톤의 컨실러를 경계가 생기지 않게 잘 편다.
4 메이크업 픽서 스프레이를 스펀지에 뿌려 두드리면 매끈한 도자기 피부가 완성된다.

/upload/woman/article/202011/thumb/46623-434920-sample.jpg

밝고, 어두운 리퀴드 타입 컨실러

(왼쪽부터)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컨실러 안 바른 듯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인 리퀴드 타입 컨실러. 12ml 4만2천원.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플로리스 컨실러 뭉침, 갈라짐, 끼임 없이 결점 없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물과 땀, 습기에 강한 것도 특징. 7ml 4만2천원.

나스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바닐라 #진저 크리미한 포뮬러가 피부에 얇게 밀착된다.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마무리감이 특징. 6ml 4만원.


BRIGHTING SKIN BY CONCEALER & TONE UP CREAM

톤업 크림으로 얼굴의 전체적인 톤을 맞추고, 컨실러를 사용해 기미와 잡티가 있는 부위를 커버한다. 마지막으로 얼굴의 굴곡진 부위에 톤업 크림을 덧바르면 빛나고 입체적인 스킨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How to
1 이마, 눈 밑, 광대뼈, 턱 같은 하이라이트 부위에 톤업 크림을 발라 피부 톤을 맞춘다.
2 커버가 필요한 부위에 크림 타입 컨실러를 부분적으로 발라 피부 톤을 매끈하게 완성한다.
3 이마, 광대뼈, 눈 밑, 턱 부위에 톤업 크림을 얇게 덧발라 얼굴에 입체감을 더한다.

/upload/woman/article/202011/thumb/46623-434912-sample.jpg

크림 타입 컨실러

(왼쪽부터)
바비 브라운 컨실러 키트 피부 톤에 맞는 컨실러와 지속력을 높이기 위한 파우더가 하나에 담긴 키트. 컨실러를 바르고 그 위에 파우더를 덧발라 고정시키기 좋다. 1.4g(컨실러)·1.7g(파우더) 5만4천원.

베네피트 보-잉 인더스트리얼 스트렝스 컨실러 눈 밑 다크서클은 물론 피부 잡티를 강력하게 커버해주는 컨실러. 결점 부위에 소량을 톡톡 찍어 바르는 것만으로도 오래 지속된다. 3g 3만4천원.

나스 소프트 매트 컴플리트 컨실러 #크림뷜레 크림 타입의 컨실러로 완벽한 커버력을 제공하는 동시에 피부 결점을 두껍거나 뭉침 없이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커버하기 좋다. 6.2g 4만원.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종범
모델
K-QUEEN 8기 김보배·송보미
헤어
권영은
메이크업
박이화
스타일링
김지연
2020년 11월호

2020년 11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박종범
모델
K-QUEEN 8기 김보배·송보미
헤어
권영은
메이크업
박이화
스타일링
김지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