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HOROSCOPE

11월 나의 별자리 운세와 행운 아이템은?

On November 01, 2020

 

  • 물병자리 / 1. 20 ~ 2. 18

    전체운 변화와 포기해야 하는 일이 모두 일어나기 때문에 각별히 주의해야 하는 한 달. 선택의 갈림길에서 고민하지만 양쪽 선택 모두 장점이 더욱 강하게 작동한다. 너무 스트레스를 받지 말고 자신이 원하는 결론이 어떤 것인지부터 생각해볼 것.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게 어떻게 대하든지 사이가 좋은 한 달!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복잡한 일이 있다면 이번 달에 결판을 내자. 먼저 문제점에 대해 이야기를 꺼내면 대화로 잘 마무리되기 때문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애정운이 상승해 누군가와 인연이 되기 쉬운 시기. 가슴 뛰는 한 달이 된다. 사람들에게 먼저 마음을 열고 다가가면 좋은 결과가 찾아온다.
    행운 아이템 책상 위에 허브를 키워볼 것. 마음을 안정시킨다.
    행운 컬러 갈색 계열 색상. 재물에 대한 인연을 높인다.

  • 물고기자리 / 2. 19 ~ 3. 20

    전체운 사람에 대해 친절함을 지켜야 하는 한 달. 인간적으로 좋은 기회를 마련해줄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이런 호의를 잘 얻어내야 한다. 막히는 일이 있거나 대인 관계에 어려움이 생긴다면 어른스럽게 논리적으로 대처하면 된다. 오히려 과거에 했던 실수를 만회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 큰 어려움이 없고 사이가 좋은 시기. 작은 다툼 정도는 있을지 몰라도 편안하게 지내게 된다. 배우자의 외조를 받을 수 있는 시기이기 때문에 하고 싶었던 일이 있다면 진행해보도록.
    미혼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 말다툼이 생기는 시기. 상대방에게 너무 과도한 공격성을 드러내게 된다. 다툼이 있으면 꼭 반성할 것. 당장은 상대가 잘못한 것으로 느껴지지만 시간이 지나고 보면 미안한 마음이 들게 될 것이다.
    행운 아이템 새로운 계절용품을 구입할 것. 집 안의 멈춰진 기운을 순환시킨다.
    행운 컬러 하늘색 계열 색상. 도움의 손길을 불러온다.

  • 양자리 / 3. 21 ~ 4. 19

    전체운 모든 것을 잘 진행해나갈 수 있는 한 달! 활기차고 활력이 넘치기 때문에 이런 에너지를 기반으로 어려운 일을 잘 풀어나간다. 이로 인해 대인 관계도 더욱 좋아지고 평판도 좋아진다. 자신감을 가질 것. 중간에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들 때는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사양하지 말고 받아야 한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가 안정적으로 흐르는 시기. 하지만 얻을 수 없는 것을 자꾸 요구하게 되기 때문에 자제력이 필요하다. 당장 필요할 것 같은 일일지라도 지금은 이야기할 타이밍이 아닌 것이다. 일단은 둘의 관계에 집중할 것.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매력을 주변에서 인정받게 된다. 많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자리가 있다면 적극 참석할 것. 특히 취미로 모이는 자리가 있다면 생각하지 못한 만남이 생기기 쉽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큰 문제 없이 편안한 시기이다.
    행운 아이템 옛날 옷들을 버리면 애정운이 상승한다.
    행운 컬러 황토색 계열 색상. 자신의 품위를 올려준다.

  • 황소자리 / 4. 20 ~ 5. 20

    전체운 꿈과 낭만을 추구하는 한 달. 마음은 앞서가는데 행동은 그에 따르지 못한다. 자신의 생각보다 주변 사람들의 말에 귀를 기울여야 기회가 찾아온다.
    연애운 기혼 평소와 다른 분위기가 흐르는 시기. 배우자에게 매력이 생겨 부부 금실이 좋다. 배우자에게 끌려다닐 수 있으니 자신의 의견을 잘 표현해야 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없는 경우 전혀 생각하지 못한 이벤트가 생긴다. 뜻하지 않은 소개팅이나 만남이 생길 수 있으니 늘 열린 마음을 가질 것.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함께 여행을 떠나면 좋다.
    행운 아이템 집에 액자를 새로 놓아볼 것. 명예를 높이는 역할을 한다.
    행운 컬러 분홍색 계열 색상. 사랑받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 쌍둥이자리 / 5. 21 ~ 6. 21

    전체운 사람을 끌어당기는 힘이 생기는 한 달! 어려움이 있을 때 들어줄 사람이 있으니 마음의 안정을 찾는다. 어려움이 생겨도 주변의 도움을 받아 해결된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가 잠시 소원해지는 시기. 왠지 모르게 억울한 마음이 들 수 있지만 배우자의 잘못이 아니기에 마음을 잘 다스려야 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자유로운 연애를 즐기는 한 달. 새로운 사람을 만날 기회가 많아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하지만 한 번에 많은 사람을 만나려고 하지 말자.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한눈팔지 말 것.
    행운 아이템 손수건. 건강운을 올리는 데 좋은 영향을 준다.
    행운 컬러 빨간색 계열 색상. 추진력을 얻는 데 도움을 준다.

  • 게자리 / 6. 22 ~ 7. 22

    전체운 의심스럽고 걱정되는 것은 해결해야 하는 시기. 고치지 않거나 미뤄둔다면 더 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어떤 것이 최선의 선택인지 알 수 없지만 일단 행동을 하고 부족한 것을 채워야 한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쓸데없는 오해가 생겨나는 시기. 일단 믿어주려는 노력이 필요하고 실제로 문제가 없을 것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잘하려고 하면 오히려 문제가 생긴다. 너무 큰 변화는 때로 힘들 수 있다.
    행운 아이템 별 모양의 액세서리를 하고 다닐 것. 새로운 기회가 생겨난다.
    행운 컬러 흰색 계열 색상. 자신을 더 객관적으로 살펴보게 해준다.

  • 사자자리 / 7. 23 ~ 8. 22

    전체운 마음이 흔들리는 한 달. 처음의 계획이 틀어져도 실망하지 말자. 이것이 전화위복이 되어 행운을 불러온다. 변화가 자연스러운 시기이니 항상 마음의 준비를 해야 한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변화가 많은 시기. 예상했던 일이 모두 바뀌거나 하다 못해 약속들도 바뀐다. 하지만 의도적인 것이 아니라 어쩔 수 없는 환경 때문이니 용서해주자.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개성이 넘치는 관계를 만들어가는 한 달! 예상하지 못했던 돌발 이벤트가 일어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아직은 시기가 아니다.
    행운 아이템 가방을 새로 바꿔 볼 것. 명예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빨간색 계열 색상. 부지런한 마음이 들게 해준다.

  • 처녀자리 / 8. 23 ~ 9. 23

    전체운 다채로운 정보를 접하며 새로운 공부나 익힐 거리가 생기는 한 달. 외국어 공부를 시작해보는 것도 좋다. 하지만 하고 싶은 것을 모두 할 수는 없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즐거움이 생기는 시기이다. 함께 재미난 곳에 놀러 가기도 하고 추억도 생기기 때문에 자극이 된다.
    미혼 연인에게는 고민이 생기는 시기. 또 건강상으로 컨디션이 좋지 않아 많은 보살핌이 필요하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너무 걱정하지 않는 것이 좋다. 갑자기 당신에게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
    행운 아이템 캐릭터용품을 가지고 다니면 명예 운이 상승한다.
    행운 컬러 초록색 계열 색상. 좋은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준다.

  • 천칭자리 / 9. 24 ~ 10. 22

    전체운 그동안 노력했던 일을 평범하게 끝내느냐 명품을 만들어내느냐의 갈림길에 들어서는 시기이다. 금전과 관련해 좋은 기회가 찾아오니 항상 귀를 열어둘 것.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 대한 마음이 시시때때로 변하는 시기. 마음을 편하게 가질 필요가 있다. 배우자의 좋은 점과 싫은 점이 극명하게 나뉘지만 시간을 가지고 고치도록 해야 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무난한 한 달을 보낸다. 작은 변화를 주는 것이 필요하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맞선이나 결혼을 전제로 소개를 받는 것이 좋은 사람과의 인연을 불러온다.
    행운 아이템 따뜻한 녹차를 자주 마시자. 마음의 안정을 찾는 데 도움을 준다.
    행운 컬러 연두색 계열 색상. 집착하지 않게 도와준다.

  • 전갈자리 / 10. 23 ~ 11. 22

    전체운 직장이나 생활하는 곳에서 새로운 사람들과 관계를 맺는 시기. 업무적인 일뿐만 아니라 인간적인 면에서도 새로운 자극을 받게 되며 사람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는다.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을 때 노력을 기울일 것.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는 큰 문제가 없지만 마음의 여유가 없게 된다. 다른 것을 준비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있는데 너무 멀리 보지 말자. 이런 부분이 두 사람의 관계를 더욱 경직시키고 오해를 만든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서로의 관계에 대해 너무 빠른 결정을 내리게 되는 시기.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작은 일에도 민감하게 대응한다. 당장 큰 결정을 하는 것은 미루어두고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해보자.
    행운 아이템 노트북을 새롭게 장만한다. 좋은 가전기기를 얻는 때이다.
    행운 컬러 라임색 계열 색상. 상쾌한 기분이 들게 한다.

  • 사수자리 / 11. 23 ~ 12. 24

    전체운 집중력은 높아지지만 생각했던 만큼의 결과는 나오지 않는 한 달. 좀 더 의욕적으로 움직일 필요가 있다. 대인 관계에서 좋은 기운이 있지만 이를 제대로 살리지 못한다. 자신의 생각보다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에 더 귀를 기울이도록 하자.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 상냥함이 필요한 시기. 배우자가 다정하게 대하지는 않지만 원하는 것을 잘해준다. 마음에 들지 않는 점이 있더라도 일단은 예쁘게 봐줄 것. 기본적으로 좋은 금실을 유지하게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전혀 생각하지 못한 이벤트가 생긴다. 뜻밖의 연락으로 마음에 드는 사람과 인연이 닿게 되니 기회를 잘 살려볼 것. 만나는 사람이 있는 경우 애정이 더욱 깊어진다.
    행운 아이템 새로운 옷을 입고 외출해보자. 명예를 높이는 역할을 한다.
    행운 컬러 빨간색 계열 색상. 활력을 찾아준다.

  • 염소자리 / 12. 25 ~ 1. 19

    전체운 주변의 이야기보다 자신의 내면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야 하는 한 달. 건강을 위해 심리적·육체적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감상적이 되기 쉬운 시기. 의심이나 작은 다툼이 일어나기 쉽지만 둘 사이의 애정운이 돈독해 큰 문제로 발전하지는 않는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상대방에게 서운함도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사이가 돈독해진다. 또 원하는 것을 받지는 못하지만 큰 선물을 받는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이나 모임에 참석해볼 것.
    행운 아이템 작은 은 액세서리.
    행운 컬러 하늘색 계열 색상. 자신을 돋보이게 해준다.

CREDIT INFO

자료제공
헬로우운세(02-2026-0596, www.hellounse.com)
일러스트
킨주리작업실
2020년 11월호

2020년 11월호

자료제공
헬로우운세(02-2026-0596, www.hellounse.com)
일러스트
킨주리작업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