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ARTICLE

ARTICLE

COVID 19 MAKE UP

전문가 피셜! 철벽 립 & 페이스 마스크 메이크업!

마스크를 착용하더라도 감출 수 없는 가을 분위기의 메이크업에 매료된다. 끈적이거나 묻어나지 않으며 밀착력이 좋고 눈을 강조한 마스크 뷰티와 함께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만끽해보길.

On October 26, 2020

NO KISS MARK LIP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아 위생적이면서도 립 메이크업을 즐기는 방법은 끈적이지 않고 밀착력이 높아 입술에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립 제품을 선택하는 것.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지만 바르는 순간 입술에 얇게 착 붙어, 번지거나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아 부담 없이 립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다. 입술에 컬러를 물들이는 것만으로도 가을 무드를 만끽할 수 있는 브릭 컬러 립 메이크업.

HOW TO

1 입술에 립밤을 충분히 발라 각질을 불린 후 물티슈로 살살 문질러 각질을 제거한다. 2 립 프라이머를 얇게 펴 발라 입술 결을 정돈한다. 3 입술 라인을 컨실러나 파운데이션으로 블렌딩한다. 4 벨벳 텍스처 브릭 컬러 립스틱을 입술 라인을 따라 가득 채워 바른다. 5 입술 중앙에 더 진한 컬러를 덧발라 입술에 음영감을 불어넣는다.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팁
"입술 중앙에 다크한 컬러를 한 번 더 발라 입체감을 주는 것만으로도 완성도 높은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어요. 하나의 립 컬러로 입술 전체에 얇게 바른 뒤, 입술 중앙에 한 번 덧바르거나 기존의 진한 컬러 립 라이너나 립스틱을 입술 중앙에만 터치해보세요. 단, 바른 후 티슈로 입술을 한 번 찍어내 유분기를 제거하는 것이 포인트예요."

/upload/woman/article/202010/thumb/46372-431652-sample.jpg

(왼쪽부터)
메이크업포에버 루즈 아티스트 #108 오렌지 컬러가 한 방울 가미된 브릭 컬러로 입술에 매끈하게 발리고 블러하게 마무리된다. 3.2g 3만4천원.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트렌치코트 잘 익은 펌킨 컬러의 브릭 컬러로 차분하지만 화사하고 분위기 있다. 프라이머 성분이 입술 굴곡 사이사이를 채우면서 파우더를 바른 듯한 보송한 피니시로 매트 스머징 립을 연출할 수 있다. 5g 3만5천원.

나스 오리지널 립스틱 #모로코 웜 시나몬 컬러로 입술에 얇게 밀착돼 분위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3.5g 3만9천원.

지방시 뷰티 르 루즈 딥 벨벳 #루즈이니띠에 입술에 발랐을 때 얼굴을 환하고 또렷한 이미지로 만드는 브릭 레드 컬러로 벨벳처럼 매트한 피니시와 강렬하고 선명한 발색이 특징. 3.4g 4만8천원.



/upload/woman/article/202010/thumb/46372-431649-sample.jpg

POWDERY FACE

피부에 한 듯 안 한 듯 가벼운 사용감과 밀착력으로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보송한 텍스처의 페이스 메이크업이 필요한 요즘. 마무리감이 매트한 베이스, 파운데이션, 쿠션을 선택하는 것도 방법이지만 더불어 얼굴의 유분기를 제거하는 파우더로 가볍게 얼굴 전체를 쓸어주는 마무리도 잊지 말 것. 올가을에는 촉광, 윤광 대신 한 듯 안 한 듯 피부에 부담 없이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더 정돈된 피부 메이크업을 즐겨보자.

HOW TO

1 토너와 모이스처 크림으로 수분을 충분히 채운 뒤, 프라이머로 피붓결을 정리한다. 2 파우더리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얇게 펴 바른다. 3 루즈 파우더를 브러시로 살짝 찍어 발라 무너짐 없는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팁
"보송한 피부 표현의 포인트는 프라이머를 사용하는 거예요. 보송한 피부와 건조한 피부는 한 끗 차이죠. 프라이머 사용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거든요. 또 파운데이션은 얇게 펴 바르고 컨실러를 사용하면 피부 표현이 맑아 보여요."

/upload/woman/article/202010/thumb/46372-431647-sample.jpg

(왼쪽부터)
나스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크리미한 포뮬러가 피부에 얇게 밀착돼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결점 커버가 가능하다. 6ml 4만원.

슈에무라 언리미티드 파운데이션 에어핏 텍스처가 코팅한 듯 피부에 밀착돼 무너짐 없는 강력한 지속력을 자랑하는 파운데이션. 35ml 6만5천원.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하이드레이트 프라이머 눈에 띄는 모공을 커버하는 수분 프라이머로 매끈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22ml 4만6천원.

입생로랑 엉크르 드 뽀 쿠션 얇고 가볍게 발리는 잉크 포뮬러가 피부에 촘촘히 밀착돼 번들거리지 않고 온종일 새틴 피니시 피부를 유지해준다. 14g 8만9천원.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김정선
헤어
권영은
메이크업
박이화
스타일링
김지연
모델
K-QUEEN 8기 김보배
2020년 10월호

2020년 10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김정선
헤어
권영은
메이크업
박이화
스타일링
김지연
모델
K-QUEEN 8기 김보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