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건강한 입술을 위한 데일리 케어, 비판톨Ⓡ 립케어

스킨케어로 매일 아침저녁 피부 관리하듯 입술도 데일리 케어로 건강하게 만들 수 있다. 연약한 입술을 더욱 철저히 관리해야 하는 요즘, 출근 전부터 잠들기 전까지 입술에 수시로 바르며 케어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비판톨Ⓡ 립케어 제품 2가지를 소개한다. 건강한 입술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약국판매 1위* 비판톨Ⓡ 립크림과 비판톨Ⓡ 데이케어립스틱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엘 제품으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On October 06, 2020

/upload/woman/article/202010/thumb/46232-429876-sample.jpg


가을이 오면 메마르고 트기 시작하는 입술. 올가을은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인해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해 마스크와 입술이 지속적으로 접촉하며 건조함에 손상까지 더해 입술 건강이 더욱 절실해지는 때다. 마스크로 인해 입술이 촉촉하게 유지된다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이다. 입술은 피지선이 없어 유분이 생기지 않으니 마스크 속 습기와 열이 집중돼 트고 각질이 생기며 따가움과 간지러움이 발생해 입술 건강이 악화될 수 있다.

연약하고 민감한 입술을 위한 비판톨Ⓡ 립케어. 자연 유래 오일과 비타민을 함유해 보습과 영양, 윤기까지 한 번에 부여하는 제품. 비판톨 립스틱과 립크림은 공통적으로 세라마이드 성분과 프로비타민B과 비타민 E를 함유해 얇은 입술 피부를 보호해 줄 뿐 아니라 개선하고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 립스틱은 파마자씨 오일, 코코넛 오일 유래성분과 비즈 왁스를 함유해 영양과 보습을 보충해주며, 립크림에는 밀배아오일과 레시틴이 함유되어 영양감을 높였다.

비판톨Ⓡ 립케어는 부드러운 크림 형태의 '립크림'과 밤 타입의 스틱형 '데이케어 립스틱' 2가지. 립크림은 아이스크림처럼 부드러운 제형이 손상된 입술을 더욱 부드럽게 감싸주고, 데이케어 립스틱은 부드러우면서도 하드한 스틱 타입으로 입술에 밀착돼 메이크업 전후에 사용하기 용이하므로 상황에 맞게 고르면 된다.
 

LIPCARE KNOW-HOW

  • ‘비판톨Ⓡ 립크림’ 입술 팩

    메마른 입술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관리하고 싶다면 일주일에 2~3번 입술 팩을 해볼 것. 먼저 입술에 비판톨Ⓡ 립크림을 도톰하게 바르고 화장 솜으로 덮은 뒤 5~10분 후 화장 솜을 제거한다. 그다음에 면봉으로 입술을 부드럽게 문질러 각질을 없애면 매일 촉촉한 입술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 ‘비판톨Ⓡ 데이케어 립스틱’ 데일리 입술 보호

    건조해진 가을철, 각질이 쉽게 올라오는 타입의 입술이라면 아침, 저녁 데이케어 립스틱을 수시로 바를 것. 메이크업 전, 메이크업 수정 시 바르면 밀착돼 촉촉하게 코팅된다. 잠들기 전에 바르길 권한다. 다음날 아침 촉촉한 입술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전날 비판톨Ⓡ 립스틱을 바르는게 도움이 된다.

BEPANTHOL FACT CHECK

비판톨Ⓡ의 역사와 과학

150년 역사의 독일 바이엘이 연구한 비판톨. 바이엘은 피부 수분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프로비타민 B5(덱스판테놀)의 활용을 꾸준히 연구했을 뿐 아니라 비판톨Ⓡ 립크림을 1990년 국내 첫 발매한 이래 소비자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으며 약국 판매 1위*의 립 케어 제품으로 성장, 2015년 비판톨Ⓡ 립스틱을 출시하며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세계 43개국**에서 판매되는 글로벌 브랜드

비판톨은 독일, 프랑스, 영국 등 유럽 지역을 중심으로 판매된다. 비판톨Ⓡ 립크림과 비판톨Ⓡ 데이케어 립스틱은 각각 독일, 프랑스에서 생산된 후, 한국에 완제품 형태로 수입·판매된다.
 

엄선된 원료

연약한 입술에 바로 닿는 제품이기에 엄선된 원료로 만들었다. 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프로비타민 B5는 비타민 원료 생산 업체인 DSM사의 원료를 사용했다.

* 2019 3분기 IQVIA MAT, 립밤부분 단일 SKU기준
** 2019년 기준 판매국 수
L.KR.MKT.09.2020.12049

CREDIT INFO

진행
김혜진
사진
박충열
문의
02-829-6600, www.bepanthol.co.kr
2020년 10월호

2020년 10월호

진행
김혜진
사진
박충열
문의
02-829-6600, www.bepantho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