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ARTICLE

ARTICLE

이것만은 꼭! 32명 우먼들의 머스트 해브 뷰티템

요즘 센스 있는 여성들은 어떤 뷰티템을 사용하고 있을까? 케이퀸이 추천하는 탐나는 뷰티 아이템과 당장이라도 해보고 싶은 뷰티 케어 노하우를 담았다.

On August 04, 2020

  • 케이퀸 8기 김민정

    "동안 피부 관리로 꼭 챙겨 바르고 있는 CNP 프로폴리스 앰플. 냉장고에 보관해 평소에는 피부 열감을 낮추고 수분을 관리하는 데일리 뷰티템으로 사용중이에요. 중요한 일이 있거나 야외 활동으로 피부가 지쳤을 때는 얇은 거즈에 차갑게 보관한 앰플을 묻혀 얼굴을 가볍게 닦아준 다음, 앰플을 충분히 묻힌 거즈를 마치 팩처럼 얼굴에 붙였다 떼어주면 끝. 더운 여름철 붉게 달아올랐던 피부가 가라앉고, 영양이 피부에 가득 채워진 걸 느낄 수 있어요."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15ml 2만5천원.

  • 케이퀸 8기 송보미

    "프랑스 그라스 지방에서 5월에 단 3주일만 피는 로즈 드 메이 꽃잎을 세계에서 가장 오염되지 않은 아테시안 샘물로 증류해 만든 순도 99.9% 식물성 원료의 퓨어 로즈 워터는 무더운 여름철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제 페이보릿 아이템이에요. 풍성한 장미향은 덤."

    샹테카이 퓨어 로즈 워터 100ml 10만6천원.

  • 케이퀸 8기 박지윤

    "피부가 푸석푸석하니 좋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고 예민할 때 영양 공급과 재생까지 잡을 수 있는 크림 타입 마스크 팩이에요. 얼굴에 두껍게 바르고 3분간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텍스처가 크림에서 오일로 변하고, 물이나 스킨을 묻혀 1분간 마사지하면 텍스처가 오일에서 에멀션 형태로 변하죠. 이 상태에서 5분 정도 놔둔 뒤 토너를 묻힌 코튼으로 닦아내도 되고, 상태가 아주 안 좋은 날엔 또 한 번 두껍게 크림을 얹어줘요. 그리고 10분 정도 두었다가 닦아내면 피부가 쫀쫀해진답니다. 피부 상태에 따라 일주일에 2~3번 해주면 꿀 피부 완성!"

    발몽 엘릭시어 데 그라시에 마스크 마제스티으 보트르 비자쥐 50ml 47만원.

  • 케이퀸 8기 신경림

    "피부 관리에서 가장 중요한 건 수분 관리라고 생각해 수분감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수분 크림을 일 년 내내 쓰고 있어요. 특히 세안 후에는 피부를 적신다는 느낌으로 듬뿍 사용해 촉촉함을 유지하려고 하죠. 수분 관리는 여름에도 예외일 수 없는데, 무겁지 않고 흡수가 빨라 메이크업 전에 발라도 좋아요. 기초 단계부터 피부 속 건조함을 채워주기 때문에 바른 날과 바르지 않은 날의 피부 상태가 다르더라고요. 피부 건조함 해결을 위한 저만의 수분 케어 필수 아이템입니다."

    크리니크 모이스처 써지 72아워 오토-리플레니싱 하이드레이터 75ml 5만5천원.

  • 케이퀸 7기 김인영

    "눈두덩 말고 눈 아래 애굣살에 살짝 작게 톡톡 3번 정도 찍어주면 어려 보이면서 웃을 때 예뻐 보이는 효과가 있어 자주 연출하는 메이크업이에요. 글리터는 펄과 글리터의 비율이 좋은 제품을 골라야 반짝임이 오래 지속되고 가볍고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선명하게 연출해줘요. 또 가루 날림이 없는 제품을 선택해야 반짝이가 번지지 않으면서 아침에 한 메이크업이 오후까지 지속될 수 있고요. 그런 면에서 스틸라 매그니피센트 메탈 글리터&글로우 리퀴드 아이섀도는 이 조건을 모두 만족시키는 최상의 글리터 섀도예요."

    스틸라 매그니피센트 메탈 글리터&글로우 리퀴드 아이섀도 펄리나 4.5ml 3만5천원.

  • 케이퀸 8기 도영실

    "블랙헤드부터 각질, 모공까지 깨끗하게 닦아내주는 클렌징 오일이에요. 이중세안 필요없고 세안 후에도 당김이 없어 건조한 피부에 딱이죠."

    티스 딥오프 오일 230ml 1만2천6백원.

  • 케이퀸 8기 노정명

    "제나셀 슈퍼셀 세럼은 Y존을 좀 더 세심하게 관리하고 싶어 선택한 제품이에요. 워시 제품과 달리 자기 전 샤워 후 도포해 사용하는 제품인데 위생뿐만 아니라 보습, 탄력까지 케어해줘요. Y존에 사용하는 제품이라 성분을 꼼꼼하게 체크해보고 선택했는데 이 제품은 자가 치유 줄기세포 배양액과 펩타이드 10가지를 함유했을 뿐 아니라 99.98%의 자연 유래 성분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생리 전후로 사용하면 냄새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고, 확실히 촉촉하고 탄력이 개선되는 걸 느낄 수 있죠."

    제나셀 슈퍼셀 세럼 2ml 8개입 32만원.

  • 케이퀸 7기 김미진

    "겨울엔 각질, 여름엔 턱과 코 주변 피지 분비 때문에 클렌징에 각별히 신경 쓰는데 손으로 자극을 주지 않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브러시 세안을 한 후로 확실히 홍조가 줄었어요. 모공까지 딥 클렌징돼 각질과 트러블을 모두 잡았답니다."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 27만9천원.

  • 케이퀸 7기 조윤정

    "코로나19로 네일 숍에 방문할 수 없는 요즘 같은 때에는 붙여 굽기만 하면 되는 젤 네일과 패디는 필수! 기존 붙이는 네일 스티커보다 훨씬 간편하고 깔끔하게 마무리될 뿐만 아니라 손을 많이 사용하는데도 지속력도 굿! 네일 숍에 가지 않아도 네일 아트를 한 것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오호라 P 뉴트로 1호 페디 각 1만4천8백원.

    "악건성 피부 타입으로 다양한 수분 제품을 사용해 봤는데, 요즘은 유튜브 패널들의 추천 상품을 보고 아이 크림 대신 비판텐 연고를 얼굴에 바르고 있어요. 아기 발진 크림으로 쓰이는 만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피부 트러블이나 각질에도 탁월한 효과를 경험하고 있죠. 유명 쇼핑몰 대표인 강희재 씨도 아이 크림으로 비판텐을 쓰고 있다는데 저도 보습 효과를 제대로 봤어요."

    비판텐 연고 30ml 9천원.

  • 케이퀸 8기 김진경

    "100% 유기농 로즈힙 추출물과 오메가, 비타민 성분이 피부에 항산화 효과뿐만 아니라 주름 개선, 화이트닝에도 좋다고 추천을 받아 쓰기 시작했어요. 기초 마지막 단계에 한 방울을 덜어 손으로 비벼 얼굴에 감싸듯 발라주면 피부 속 보습까지 완벽한 느낌이에요. 또 날마다 목, 쇄골, 팔 등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바르니 피부가 한결 건강해지고 매끈해졌어요. 임산부들이 튼 살 오일로도 사용한다고 하니 피부 탄력과 주름에 더욱 효과적일 것 같아 세일할 때마다 구입해 쟁여놓고 사용 중입니다."

    트릴로지 로즈힙 오일 라이트 블렌드 30ml 3만5천원.

    "골드 펄이 들어 있는 젤 타입의 프라이머로 모공이나 요철 등 신경 쓰이는 부분을 매끈하게 정리해줘요. 이름처럼 블러 처리된 듯 딱 화장하기 좋은 피붓결로 만들어주죠. 또한 은은한 골드 펄이 들어 있어 자연스럽게 얼굴을 반짝반짝 빛나게 연출해주기 때문에 메이크업할 때나 안 할 때나 이 제품으로 꼭 광채를 살리고 피붓결을 정리해요."

    입생로랑 뚜쉬 에끌라 블라 프라이머 30ml 6만9천원.

  • 케이퀸 8기 전지연

    "롱 헤어를 간편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아이템이에요. 헤어를 총 8등분해 각각 얼굴 바깥쪽으로 말아주고, 얼굴 바로 옆 헤어는 한번 더 옆으로 강하게 말면 하루 종일 자연스럽게 흐르는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죠. 열판이 매끄럽게 코팅돼 컬링할 때 헤어가 걸리지 않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어 좋아요. 요즘처럼 더운 여름이나 습도가 높은 날엔 나이아가라 뿌리 볼륨 고데기로 안쪽 헤어에 볼륨을 넣는 것도 저의 뷰티 팁이랍니다."

    키스 뉴욕 인스타 웨이브 7만9천원.

  • 케이퀸 7기 이도하

    "세안 후 알로에 젤을 얼굴에 바르고 페이스 쿨러로 마사지하며 흡수시키면 아침저녁 부기 제거는 물론 자외선에 지친 얼굴을 가라앉히는 데도 효과적이에요. 평소 붉게 잘 달아오르는데 홍조가 가라앉는 효과도 좋아 애용하고 있어요."

    홀리카홀리카 알로에 99% 수딩젤 프레쉬 250ml 6천3백원.

  • 케이퀸 8기 박현진

    "건조한 사무실에서 꼭 필요한 미스트로 사계절 내내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프로폴리스가 함유된 앰플 미스트라 피부에도 좋고, 미세한 분사력 덕분에 화장이 뜨거나 뭉치지 않게 쿨링감과 수분감을 주거든요. 더운 여름철 피부 온도가 높아질 때나 건조한 사무실에서 한 번씩 뿌려주면 시원하고 좋아요. 집에서는 대용량 250ml, 사무실에서는 100ml를 사용하고 있어요."

    CNP 프로폴리스 앰플 미스트 250ml 2만5천원.

  • 케이퀸 7기 민경은

    "피부가 건조해지는 걸 느낀 후 잠들기 전 1회 2정씩 섭취하고 있어요. 에버콜라겐을 섭취하기 시작하면서 효과를 높이고 싶은 마음에 물도 틈틈이 마시죠. 날마다 1.5~2L씩 마시는데, 보디와 얼굴 피부가 점차 촉촉해지고 입술까지 촉촉히 유지되는 것이 느껴지니 앞으로도 꾸준히 콜라겐과 물을 섭취할 거예요."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56정 4만9천원.

  • 케이퀸 8기 김은정

    "저는 피부과나 에스테틱을 자주 방문하기 어려워 날마다 집에서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을 사용 중이에요. LED 빛이 피부 고민 부위에 빈틈없이 촘촘하게 침투해 탄력과 톤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어 좋아요. 매일 챙겨 하는 게 부담스러웠는데 하루에 9분씩 마스크를 쓰기만 하면 되니 어렵지 않게 꾸준히 하는 중이에요."

    LG 프라엘 플러스 더마 LED 마스크 119만9천원.

  • 케이퀸 7기 김옥연

    "잔주름과 안색을 밝혀주는 제품으로 뭘 사용할지 고민하다 선택하게 된 제품이에요. 기능성이라 보습과 영양을 더해줄 다른 에센스를 같이 꾸준히 발라준 결과 잔주름이 완화되는 걸 느끼고 있어요. 비타민C 성분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줘요. 피부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데, 진짜 비결은 키엘 비타민 세럼이에요."

    키엘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 50ml 9만5천원.

    "20여 년 동안 꾸준히 사용할 정도로 애정하는 클렌징 오일이에요. 한 제품을 20여 년간 사용했다는 건 그만큼 효과를 제대로 경험해 신뢰하고 있다는 증거죠. 화장은 지우는 게 더 중요하단 말처럼 저는 클렌징 후 피부의 땅김 현상이 심해 쓰기 시작했어요. 오일 성분이 수분막을 잘 지켜줘 건조함을 못 느끼고 피부 속까지 촉촉함이 유지돼 꾸준히 쓰고 있어요. 선크림이라도 살짝 바르고 외출한 날은 무조건 이 클렌징으로 세안합니다. 클렌징 오일로 세안 후 다른 세안제는 되도록 사용하지 않는데, 피부 트러블 없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유지하고 있어요."

    슈에무라 포어피니스트2 사쿠라 리프레싱 클렌징 오일 450ml 9만5천원.

  • 케이퀸 7기 조선재

    "피부가 건조할 때 일반 보습 크림을 바르면 피부에 스며들기보다 겉도는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 엔프라니 로열 캐비어 크림은 근본적인 피부의 건조함을 해결해주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는 크림이라 환절기 때 더욱 그 효과를 볼 수 있죠. 극건성 피부에게 추천!"

    엔프라니 로열 캐비어 크림 50ml 23만8천원.

  • 케이퀸 7기 박빛나

    "여름철 강한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위해 화이트닝 제품은 필수라고 생각해 올여름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피부 톤이 하얘 기미와 잡티가 더욱 도드라지기 때문에 기미와 잡티에 효과적인 제품을 선호하죠. 화이트닝 제품 중에서도 에스티 로더 크레센트 라인은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기미와 잡티 형성을 막아 칙칙한 피부 톤을 잡아주는 톤업 효과를 볼 수 있어요. 특히 브라이트닝 모이스처 크림은 피부 수분막을 형성해 실외의 미세먼지와 자외선, 실내의 에어컨 바람에 지친 피부를 보호해 하루 종일 촉촉함이 유지된답니다."

    에스티로더 크레센트 화이트 풀 사이클 브라이트닝 모이스춰 크림 50ml 12만6천원대.

  • 케이퀸 8기 김원엽

    "하루를 마무리하는 저녁에 따뜻한 물로 샤워 후 물기를 타월로 닦아내지 않고 전신에 오일을 가볍에 발라 마사지하곤 해요. 헤어, 페이스, 보디에 전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향긋한 아로마 향과 함께 심신을 편안하게 만들어주죠. 피로가 사르르 녹아 없어지면서 기분 좋게 몸속 부기를 빼고 보디 관리까지 할 수 있는 저만의 비법이에요."

    달팡 리바이탈라이징 오일 50ml 5만원.

  • 케이퀸 8기 김보배

    "다리가 부은 날 저녁에는 요가링을 20분 정도 낀 뒤 가볍게 종아리를 주물러줘요. 30분 정도 투자로 다리가 훨씬 가벼워지거든요. 다리가 쉽게 붓거나 종아리가 굵어 고민인 분에게 추천해요."

    "피부가 편히 숨 쉴 수 있게 스킨케어를 실천중이에요. 인공색소를 넣지 않고 칼렌 듈라 꽃잎의 효능을 온전히 담아낸 토너라 피부에 자극 없이 트러블을 케어해주고 피부 밸런스를 최상의 컨디션으로 만들어주는 저의 베스트 스킨 케어 제품이죠."

    키엘 칼렌듈라 허벌 엑스트렉트 토너 125ml 1만5천원대.

  • 케이퀸 8기 박정은

    "물이나 땀에 번지거나 지워지지 않아 벌써 10년 넘게 쓰고 있는 아이템이에요. 요즘 같이 습하고 무더운 여름에는 마스카라가 번지기 쉬운데 이 제품은 번짐 없이 오래 지속돼 사용하기 좋아요. 지울 때도 껍질 벗겨지듯 깔끔하게 제거돼요. 가능한 한 천천히 길게 빼주듯이 바르면 속눈썹 붙인 것 못지않게 길게 풍성하게 연출된답니다. 베이스 코트가 있어 속눈썹이 1차적으로 보호되는 것도 장점이에요."

    로레알파리 더블 익스텐션 뷰티 튜브 마스카라 14ml 2만2천원.

    "레포츠 활동 시에도 사용 가능한 자외선 차단 크림이에요. 탄력·미백 기능 제품으로 순하게 발리죠. 기초를 바르고 난 후 메이크업 베이스 대용으로 사용하기 좋아요."

    비욘드 에코 디펜스 퍼펙트 워터프루프 선크림 SPF50+ PA+++ 55ml 1만9천원.

  • 케이퀸 7기 한지형

    "아침에 아이 등원할 때나 급히 외출할 때 맥 스트롭 크림 하나면 피부에 광이 나면서 피부가 원래 좋았던 것처럼 만들어줘 늘 집에 챙겨두는 아이템이에요. 쿠션 사용 전에 먼저 살짝 바른 뒤 쿠션을 바르면 광채가 은은하게 올라오고, 메이크업 베이스나 파운데이션과 같이 섞어 바르면 피부를 얇게 커버하면서 자연스러운 광채가 연출돼요. 그 덕분에 늘 피부가 좋은 것처럼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요."

    맥 스트롭 크림 50ml 4만9천원.

  • 케이퀸 8기 이서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바세린은 효자템. 메이크업, 보디, 틴트 등 사용 범위가 다양해요. 메이크업 시 살짝 매트하면서 윤기 나는 광을 내고 싶을 때 메이크업 베이스와 함께 섞어 사용하죠. 입술과 보디가 건조함을 느낄 때 사용하면 다음 날 건조함이 말끔히 사라져 효과를 제대로 느끼고 있어요. 바세린을 살짝 드라이어로 녹여 립스틱이나 틴트를 섞어서 마음에 드는 컬러를 만들어 나만의 립 제품을 만들기도 해요."

    바세린 오리지널 젤리 100ml 가격미정.

  • 케이퀸 7기 김유리

    "빛과 고주파의 더블 레이어 리프팅으로 피부 탄력을 끌어올리는 디바이스예요. 자기 전 세럼을 듬뿍 바르고 디바이스를 켜서 눈가 밑과 팔자 주름 등을 부드럽게 문지르면 피부가 탄탄하게 차오르는 느낌이 들어요."

    메이크온 써모웨이브 아이리프트 23만원.

  • 케이퀸 8기 한선애

    "지·복합성으로 민감하고, 특히 생리주기 전후로 트러블이 잦은 제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찾는 게 너무 힘들었어요. 많은 실패를 겪다 정착한 이 토너는 몇 년째 쓰고 있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이름처럼 아크니 닥터, 여드름 전용 토너. 저처럼 민감한 피부에도 잘 맞을 정도로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럽게 케어할 수 있어요. 제형이 워터 타입이 아닌 약간 묽고 촉촉한 타입이라 솜에 적신 뒤 얼굴 전체와 T존 부위를 스며들게 닦으면 촉촉해지고 하루 이틀만 써봐도 피지 조절이 되는 걸 느낄 수 있어요. 민감하고 지·복합성인 트러블 피부에 적합하면서 가성비까지 좋은 만능 토너랍니다."

    아이소이 아크니 닥터 1st 컨트롤 토닉 130ml 3만4천8백원.

  • 케이퀸 7기 이진영

    "레몬 향 비슷하게 풍겨오는 향기가 강하지 않고 은은한 토너에요. 5겹의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지켜주고 수분 진정 효과로 피부가 건조할 때 사용해보세요."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리퀴드 150ml 3만9천원.

    "김정문 알로에 큐어 크림은 어렸을 때 쓰던 제품인데 몇 년 전부터 다시 구매해 쓰고 있어요. 좋은 자연 유래 성분으로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쓸 수 있는 만큼 믿고 사용하고 있답니다.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강화하는 칸델라브라 알로에 잎 추출물과 피부를 보호하는 프로폴리스 추출물, 건조한 피부를 케어해주는 병풀 추출물 등을 함유해 피부를 건강하게 커버해줘요. 여름철에는 벌레 물린 부위까지 관리해주니 일석삼조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김정문 알로에 큐어 2X 크림 50g 4만5천원.

CREDIT INFO

진행
김혜진
사진
각 브랜드 제공
2020년 08월호

2020년 08월호

진행
김혜진
사진
각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