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HOROSCOPE

8월 나의 별자리 운세와 행운 아이템은?

On August 01, 2020

 

  • 물병자리 / 1. 20 ~ 2. 18

    전체운 사람들과의 관계에 집중해야 하는 시기!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면 가질수록 더욱 좋은 결과가 생긴다. 금전운의 경우 너무 싼 것만을 찾다가는 손해 보기 쉽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 고민이나 마음이 흔들리는 사건이 생긴다. 먼저 결론을 내리는 것은 좋지 못다. 모든 것이 마음먹기에 따라 다른 결과를 나타낸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천천히 진행이 되는 시기이다. 마음이 급하기 때문에 무리한 방법을 생각해내기도 하지만 이것은 오히려 역효과가 나기 쉽다.
    행운 아이템 새로운 책 구입. 새로운 아이디어를 떠오르게 해준다.
    행운 컬러 주황색 계열의 색상. 마음의 굳건함을 지켜준다.

  • 물고기자리 / 2. 19 ~ 3. 20

    전체운 새로운 사람과의 교류가 늘어나는 한 달! 직장이나 생활하는 곳에서 새로운 사람들과 관계를 맺게 되는 시기이다. 업무적인 일뿐만 아니라 인간적인 면에서도 새로운 자극을 받게 되며 사람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는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는 큰 문제가 없지만 마음의 여유가 없게 된다. 두 사람의 관계를 더욱 경직되게 만들고 오해를 만든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서로의 관계에 대해 너무 빠른 결정을 내리게 되는 한 달.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작은 일에도 민감하게 대응하게 된다. 당장 큰 결정을 하는 것은 미뤄두고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해보자.
    행운 아이템 노트북을 새롭게 장만하면 행운이 따르는 시기. 좋은 가전기기를 얻는 때이다.
    행운 컬러 고동색 계열의 색상. 참을성을 기르는 데 도움을 준다.

  • 양자리 / 3. 21 ~ 4. 19

    전체운 사람들의 시선이 집중되는 한 달! 어떤 입장에 있다 하더라도 이번 달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게 된다. 사람들 앞에 나설 때는 스스로가 원하는 것에 대해 확실히 이야기하는 것이 포인트.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가 안정적인 시기. 특별한 사건이 있기보다는 늘 평온한 마음을 갖게 된다. 조금은 자극적인 요소가 필요할지도 모른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경우 너무 연애에만 집중하게 된다. 일에도 신경 써서 균형을 맞춰야 한다. 사귀는 사람과의 관계에서는 집착을 버릴 필요가 있다.
    행운 아이템 중요한 미팅이 있을 때는 노란색 옷을 입어보자. 설득력을 높인다.
    행운 컬러 파란색 계열의 색상. 깊이 있는 생각을 하게 도와준다.

  • 황소자리 / 4. 20 ~ 5. 20

    전체운 완벽한 일 처리가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 과정이 힘들 수 있지만 해내면 주변 사람들에게 두터운 인정도 받고 큰 결실도 거둔다. 다만 자부심이 지나치지 않도록 하는 것이 포인트. 재물운을 높이려면 새롭게 일을 벌이기보다 지금과 똑같은 방법의 재테크나 금전 관리를 하는 것이 좋다.
    연애운 기혼 감성도 애정운도 떨어지는 시기. 마음이 다치는 일이 있으니 배우자와의 사이에서 너무 앞서가지 말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너무 극단적인 생각을 하는 것은 좋지 않다. 없던 일도 만들어내기 쉽기 때문이다.
    행운 아이템 소금을 화장실에 놓아둘 것. 재물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보라색 계열 색상. 정식적 만족을 이루어낸다.

  • 쌍둥이자리 / 5. 21 ~ 6. 21

    전체운 중요한 행동을 할 때는 심사숙고가 필요한 시기. 좋은 일과 나쁜 일이 혼재해 있기 때문에 희로애락의 감정이 교차한다. 안타깝지만 무언가 진행하려고 해도 진도가 잘 나가지 않는다. 재물운을 상승시킬 사람이 주변에 있을 것이다. 눈을 크게 뜨고 주변을 살펴볼 것.
    연애운 기혼 사랑보다 의심이 많아지는 한 달. 작은 일에도 신경이 곤두선다. 꼭 확인을 받기보다는 눈앞의 일들을 그대로 받아들일 것. 생각처럼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다. 마음을 편안하게 갖는 것이 어렵지만 해결책이다.
    미혼 사랑하는 사람이 있을 경우 절대로 의심하지 말 것. 작은 의심이 눈덩이처럼 크게 불어날 수 있다. 차라리 확인을 해볼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따지는 것이 많아 기회도 줄어든다.
    행운 아이템 책을 자주 볼 것. 생각하지 못했던 영감을 얻기 좋다.
    행운 컬러 회색 계열 색상. 냉정함을 잃지 않게 해준다.

  • 게자리 / 6. 22 ~ 7. 22

    전체운 구김살 없는 좋은 시기! 특별하게 일이 잘 풀려나가거나 고민이 생기지 않고 편안한 시기를 보낸다. 다만 생활의 의욕도 떨어지기 때문에 조금은 욕심을 가질 것. 이동운과 여행운도 좋은 시기이니 어디로든 떠나보는 것도 좋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이야기를 오해할 수 있다. 배우자의 이야기를 모두 듣지 않고 미루어 짐작해 생기는 문제이니 차분하게 생각해보면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특별한 변화가 없다. 조금 지루할 수 있지만 안정감이 느껴진다. 늘 긴장감이 있는 연애는 힘이 드니 만족할 줄 알아야 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아직 시기가 아니다.
    행운 아이템 신발을 새로 구입할 것. 사회운이 좋아진다.
    행운 컬러 금색 계열 색상. 명예를 지켜준다.

  • 사자자리 / 7. 23 ~ 8. 22

    전체운 호기심이 왕성해지는 한 달! 왕성한 호기심으로 새로운 것을 배우고자 하는 욕구가 커진다. 이런 심리를 잘 살려 새로운 것을 익히거나 배워보는 데 도전하는 것이 좋다. 또 그동안 가보고 싶었던 곳이 있다면 이 시기에 찾아보는 것도 좋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서운한 부분이 생길 수 있다. 하지만 곧 오해라는 것을 알 수 있으니 너무 깊게 생각하지 말 것. 시간이 흐르면 관계가 안정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애정운이 상승해 누군가와 인연이 되기 쉬운 시기. 가슴 뛰는 한 달이 된다. 우선은 사람들에게 열린 마음을 가질 것.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작은 실수를 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행운 아이템 거울의 위치를 바꾸어볼 것. 새로운 기운을 받을 수 있다.
    행운 컬러 검은색 계열 색상. 단호함을 길러준다.

  • 처녀자리 / 8. 23 ~ 9. 23

    전체운 반복되는 일이 많은 시기! 한 번에 깨끗하게 처리되기보다 시간이 걸리거나 다시 손을 대야 하는 일들이 생긴다. 시간이 지나면서 계획이 계속 변경될 수 있으니 스트레스를 받지 말고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이 좋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잘못만 생각하지 말아야 한다. 부부 문제는 근원적인 곳을 보면 항상 두 사람 모두가 노력할 것이 있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그 사람의 입장이나 생각을 이해하려고 노력할 필요가 있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너무 자신의 기준으로만 상대를 판단하지 말아야 한다.
    행운 아이템 정장을 장만할 것. 자신의 운을 한껏 끌어올린다.
    행운 컬러 검은색 계열 색상. 중요한 문제를 빠르게 결정하게 해준다.

  • 천칭자리 / 9. 24 ~ 10. 22

    전체운 빠른 일의 진행이 필요한 시기! 폐쇄적인 마음보다는 긍정적인 생각을 가져야 일이 풀려나간다. 가벼운 발걸음으로 어떤 일이든 시작해보자. 건강운은 어느 때보다 유리하며 가벼운 운동을 시작하기에도 좋은 시기이다.
    연애운 기혼 우울한 마음 상태로 배우자와의 관계가 불편한 시기. 하지만 배우자가 따뜻하게 감싸주기 때문에 무난하게 보낸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너무 급하게 사람을 만나려 하지 말아야 한다. 꼼꼼하게 조건을 따져볼 것.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각자 바쁘기 때문에 만남의 횟수가 줄어든다.
    행운 아이템 수납장을 정리해야 하는 시기. 빈칸이 많아질수록 행운이 다가온다.
    행운 컬러 검은색 계열 색상. 모든 것을 분명하게 해준다.

  • 전갈자리 / 10. 23 ~ 11. 22

    전체운 잡념으로 시간을 보내게 되는 시기. 생각했던 일이 지체돼 움직이지 못하는 것이 아쉬움이 된다. 자기 자신에게 엄격한 것은 좋지만 자신이 지닌 능력까지 의심하는 것은 좋지 않다. 시기가 안 좋을 뿐이다.
    연애운 기혼 가만히 기다리는 것만으로는 만족스럽지 못한 한 달. 이런 기운을 바꾸기 위해서는 어떻게든 용기를 내보는 것이 필요하다. 먼저 여행을 제안해보거나 데이트를 계획해보자.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아직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 당장은 연인으로의 발전이 부담스러울 수 있다.
    행운 아이템 메모지를 문 앞에 걸어둘 것. 좋은 기운을 불러온다.
    행운 컬러 금색 계열의 색상. 권력을 갖게 도와준다.

  • 사수자리 / 11. 23 ~ 12. 24

    전체운 나쁜 습관을 빨리 잘라내야 하는 한 달! 고쳐야 하는 것을 알면서도 그러지 못했다면 이번 달은 기회가 된다. 대인 관계에서 위축되기 쉬운데 사람들과 만나는 계기를 많이 늘리도록 노력할 것. 사람들과 만날수록 기운이 솟아난다.
    연애운 기혼 애정운이 상승한다. 부부 관계가 한 단계 더 발전하는 시기로 서로에 대한 애정이 돈독해진다. 아이가 없다면 아이를 갖기에 좋은 시기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주변에서 찾아볼 것. 호감을 가지고 있는 사람도 똑같은 마음일 것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대화를 많이 나눌 수 있도록 만남의 횟수를 늘려볼 것.
    행운 아이템 새로운 다이어리를 구입해보자. 생각지 못한 아이디어를 캐치하게 된다.
    행운 컬러 은색 계열 색상. 다친 마음을 차분하게 풀어준다.

  • 염소자리 / 12. 25 ~ 1. 19

    전체운 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기 때문에 확신이 필요한 한 달! 고민이 많겠지만 실제 해야 하는 일과 미루어둬야 하는 일을 빨리 정리하는 것이 필요한 시기. 자신의 판단을 믿고 그대로 밀고 나가는 추진력이 아쉬운 때이다. 특히 집안일을 미루기 쉬운데 집 안부터 깔끔히 정리하는 것이 우선이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 때문에 신경이 많이 쓰이는 시기. 하지만 배우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기 때문에 괜한 고민이 될 수 있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좋은 사람과 인연이 되지만 처음에는 알아보기 힘들다. 여유롭게 계속 만남을 가져보는 것이 필요하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상대방이 여유가 없어 약간은 외로운 시기이다.
    행운 아이템 왼쪽 방향이 행운의 방향. 동그란 물건이 활기를 준다.
    행운 컬러 파란색 계열 색상. 냉정한 판단을 하는 데 도움을 준다.

CREDIT INFO

자료제공
헬로우운세(02-2026-0596, www.hellounse.com)
일러스트
킨주리작업실
2020년 08월호

2020년 08월호

자료제공
헬로우운세(02-2026-0596, www.hellounse.com)
일러스트
킨주리작업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