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VING

LIVING

컬러도, 구성도 내 마음대로 나만의 맞춤 붙박이장 ‘시스테마’

나만의 개성을 담은 인테리어를 원하는 이가 많아지며 에몬스에서는 컬러도, 구성도 고객이 원하는 대로 제작할 수 있는 맞춤 붙박이장 ‘시스테마’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On April 07, 2020

3 / 10
/upload/woman/article/202004/thumb/44654-409021-sample.jpg

 

비스포크 콘셉트의 시스테마 붙박이장

‘가구도 인테리어처럼 내가 원하는 대로 만들 수 있다면?’ 에몬스에서는 이러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고객이 원하는 컬러와 구성으로 맞춤 제작하는 비스포크 콘셉트의 맞춤형 붙박이장 ‘시스테마’를 선보였다. ‘비스포크(bespoke)’란 개인의 주문에 따라 맞춤으로 생산되는 제품을 말한다. 마치 비스포크 맞춤 슈트처럼 붙박이장도 자신이 원하는 대로 제작하는 것.

시스테마 붙박이장은 베이스가 되는 아이보리 컬러와 올해 인테리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핑크 그레이 컬러를 메인으로 하고 포인트가 되는 파스텔 블루, 버건디까지 총 4가지의 컬러 도어를 원하는 구성에 따라 조합할 수 있다. 한 가지 컬러로 구성할 수도 있고, 2가지 또는 4가지 컬러를 모두 조합해 구성할 수도 있다.

도어는 최대 2,400mm 높이로 사용할 공간의 천고에 따라 재단해 머리목 마감 없이 완성돼 유럽에서나 볼 수 있던 수려한 디자인으로 침실을 더욱 넓고 탁 트여 보이게 연출한다. 옷장 내부는 980mm 넓이의 옷장과 이불장, 900mm 넓이의 이불장, 490mm 넓이의 반장을 기본으로 이불장 1단 서랍, 다용도 1단·2단 서랍, 일반 선반, 철바구니 등 7가지 옵션형 바디를 만들 수 있으며 브론즈도어장과 의류관리기를 붙박이장과 함께 놓을 수 있는 드레스케어 상부장, 300코디장까지 구성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꾸밀 수 있다.

함께 시리즈로 구성된 시스테마 침대는 붙박이장과 동일한 아이보리와 핑크 그레이 컬러를 적용해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헤드 조명 기능과 간단한 수납이 가능한 공간으로 편의성도 더해졌다.
 

에몬스가구 새봄맞이 정기세일

에몬스가구는 따스한 봄, 혼수·이사 시즌에 맞춰 고객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코자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특별 세일을 진행한다. 세일 품목도 침실 시리즈와 소파 등 새로 출시된 신제품 위주로 선별돼 더욱 눈여겨볼 만하다. 맞춤 붙박이장이 돋보이는 시스테마 시리즈는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품목을 특별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새봄, 가벼운 마음으로 에몬스 매장을 방문해보자.

CREDIT INFO

진행
강윤희
2020년 04월호

2020년 04월호

진행
강윤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