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잘 구운 아몬드 컬러 메이크업

화려한 컬러 속에서 우아한 브라운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잘 구운 아몬드 컬러로 눈과 입술, 두 뺨 그리고 손끝을 물들이기 좋은 계절.

On November 06, 2019

BAKED CHEEK

늦가을 붉게 노을 지는 하늘을 연상시키는 붉은 기가 감도는 브라운 컬러로 물들인 치크 메이크업은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붉은 브라운 컬러 블러셔를 광대뼈에서 볼 중심으로 번지듯이 얇게 여러 번 레이어링 해 바른 뒤 입술은 블러셔와 비슷한 컬러로 입술 가득 채워 바른 뒤 면봉으로 립 라인을 스머징 해 자연스럽게 마무리한다.

1 네이처리퍼블릭 바이플라워 트리플 머랭 틴트 #02캐롯 케이크 누디 피치 브라운 컬러의 틴트로 여리여리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4.5g 1만1천원.
2 맥 파우더 블러쉬 #번트페퍼 붉은 아몬드 컬러의 파우더 타입으로 발색력이 뛰어나다. 6g 3만4천원.
3 겔랑 아이브로우 키트 #00 Universel 진줏빛 하이라이트와 3가지 채도의 브라운 컬러 아이브로가 담겨 활용도 높은 아이브로 키트. 4g 7만1천원.


BURNT TWO-TONE LIP

평소 원 컬러 립 메이크업을 해왔다면 올겨울만큼은 투톤 컬러 립 메이크업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입술 가장자리는 블랙에 가까운 번트 브라운 컬러로 립 라인을 그린 뒤, 안쪽은 붉은 기가 도는 브라운 컬러로 바르고 두 컬러의 경계를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하면 피부가 깨끗해 보이는 것은 물론, 고혹적인 여자로 변신한다.

1 헤라 루즈 홀릭 매트 #345호 카르멘 입술에 얇게 발리지만 선명하게 발색된다. 3g 3만7천원.
2 나스 프리시전 립 라이너 #스펑크 리치 브라운 컬러의 고발색 매트 포뮬러 립 펜슬로 뭉침 없이 정교한 립 라인을 그리기에 적합하다. 1.1g 3만3천원.
3 맥 318 리트렉터블 브러시 탄력 있는 모로 제작돼 입술 윤곽을 세밀하게 그릴 수 있고, 끝이 뾰족하고 납작해 컬러 블렌딩을 할 때도 사용하기 좋다. 9cm 3만6천원.


SOFT ALMONDS EYE

올겨울에는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를 제외하고 오직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만으로 깊고 분위기 있는 소프트 아몬드 컬러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보면 어떨까? 붉은기와 펄이 없는 오렌지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가 키 포인트. 눈두덩 전체에 넓게 펴 바른 뒤 쌍꺼풀 라인에만 한 차례 덧발라 깊이 있는 눈매를 완성한다.

1 맥 아이섀도우 #소프트 브라운 부드러운 골드빛 피치 브라운 컬러 섀도로 깊이 있는 눈매를 완성해준다. 1.5g 2만7천원.
2 헤라 루즈 홀릭 매트 #430 유 콜 잇 섹시 누디 베이지 브라운 컬러의 매트한 립스틱으로 입술에 가볍고 얇게 밀착된다. 3g 3만7천원.


NATURAL ALMONDS FACE

촉촉하고 윤기 나는 건강한 피부를 만든 뒤 마치 하나의 제품으로 완성하듯 립과 치크, 아이 메이크업을 원 톤으로 보이게 하는 것이 포인트. 누디 브라운 컬러를 눈두덩과 얼굴 외곽에 발라 자연스럽게 컨투어링 한 뒤 브라운 핑크 립스틱을 스머징하여 완성한다.

1 메이크업포에버 리부트 파운데이션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파운데이션으로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30ml 6만원.
2 맥 러브 미 립스틱 #프렌치 실크 밝은 브라운 핑크 컬러의 세미 매트 피니시 립스틱. 3g 3만1천원.
3 나스 블러쉬 #지나 탠저린 컬러의 미세한 매트 파우더로 블러셔, 아이섀도, 브론저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4.8g 4만원.
4 오호라 N 마호가니 네일 브라운, 딥 브라운, 골드 글리터 등 3가지 색이 조합된 네일. 1만4천8백원.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김정선
헤어
권영은
메이크업
류현정
스타일리스트
김지연
모델
다샤 S(Dasha S)
2019년 11월호

2019년 11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김정선
헤어
권영은
메이크업
류현정
스타일리스트
김지연
모델
다샤 S(Dasha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