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VACANCE SELF BEAUTY

휴가기분 업! 인스턴트 타투 해보실래요?

평소 시도하기 어려운 포인트 뷰티 아이템 중 하나인 타투. 인스턴트 타투로 개성 있는 바캉스 뷰티 룩을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 얼굴은 물론 손가락, 팔목, 발목, 쇄골 등 원하는 보디 어디든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인스턴트 타투로 남다른 바캉스를 즐겨보자.

On July 11, 2019

/upload/woman/article/201907/thumb/42314-375904-sample.jpg

FACE TATTOO

남들과 다른 특별함을 원한다면 페이스 라인에 인스턴트 타투를 시도해볼 것. 눈썹꼬리, 눈 밑, 광대뼈 부위, 뺨, C존, 입술 등 타투를 붙일 때 정답 부위는 없다. 스텔라 맥카트니는 눈꼬리 아래와 광대뼈 사이에 미니 사이즈의 심플한 레터링 타투를 보여줬고, 오즈라나는 옆 광대뼈와 눈썹 끝부분에 C존을 따라 감성적인 꽃을, 광대뼈와 볼 부위에 과감한 꽃과 꽃잎 타투로 시선을 붙잡았다. 페이스 라인에 포인트를 주기 좋은 인스턴트 타투 아이템을 소개한다.

3 / 10
/upload/woman/article/201907/thumb/42314-375906-sample.jpg

 

1 무드먼트 비비드모먼트 C 작고 아기자기한 라인의 드로잉과 레터링이 페이스에 하기 좋은 타투 스티커. 각각 4천9백원. 2 인스턴트 타투 알파벳 타투부터 생기 넘치고 싱그러운 과일과 꽃이 포인트를 주기 좋다. 사용 후 보관이 용이하도록 파우치에 담겨 있는 것도 장점. 각각 1만1천9백원.


BODY TATTOO

포니테일을 했을 때 살짝 드러나는 네크라인, 몸의 가장 넓은 면적인 어깨와 등, 발목과 종아리도 타투 스티커로 포인트를 주기 좋은 위치. 특히 바캉스에서는 등이 파인 베어백 드레스나 튜브톱, 비키니 등을 입었을 때 과감하게 보이는 위치에 포인트를 주기 좋다. 발렌티노와 매튜 애덤스는 부위별 다양한 사이즈의 레터링을 선보였다. 쇄골 라인과 팔처럼 긴 부위에는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폰트와 문구의 레터링 타투 스티커로 개성을 살려보는 건 어떨까?

/upload/woman/article/201907/thumb/42314-375903-sample.jpg

1 에뛰드하우스 오늘의 타투 영문부터 한글 구성의 레터링 타투로 얇고 가는 보디 부위인 네크라인, 손가락, 손목 등에 잘 어울린다. 5천원. 2 이니스프리 2019 제주 컬러 피커 제주 새별오름의 밤하늘을 담은 보디 타투 스티커. 몽환적인 컬러 조합의 별, 달, 우주와 레터링이 담겨 있다. 5천원대.

HOW TO USE

1 원하는 도안을 오린 뒤 반투명 필름을 천천히 떼어낸다. 2 필름의 끈적한 면이 피부에 닿도록 붙인다. 3 피부 온도와 압력으로 부착될 수 있도록 5~10초 동안 지그시 누른다. 4 도안이 피부에 붙었는지 확인하며 천천히 떼어낸다. 5 타투 스티커를 붙인 자리에 로션이나 선크림을 바르면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일 수 있다.

HOW TO REMOVE

1 피부를 따뜻한 물에 불린 뒤 부드럽게 문지르며 제거한다. 2 남은 타투 스티커는 투명 테이프를 살짝 붙였다 떼어내면 빠르게 제거할 수 있다.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2019년 07월호

2019년 07월호

에디터
송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