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기록적 전설의 홈쇼핑 뷰티템

홈쇼핑에서 ‘N차 완판’ ‘전량 매진’이라는 수식어가 붙는 뷰티 아이템은 다 그만한 이유가 있다. 매번 기록을 갈아치우며 홈쇼핑 스타로 빛나는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On May 20, 2019

  • 누적 매출 5,100억원

    에이지투웨니스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모이스처

    일명 '견미리 팩트'라 불리는 에이지투웨니스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모이스처는 2013년 9월부터 2018년 12월까지 5년 3개월간 팩트 70만 개를 팔아치우는 기록을 세웠다. 이 제품을 사용해본 사람들은 딱 세 단어로 제품을 정의한다. '커버력', '광채', '보습력'. 몇 번 덧바르지 않아도 톤 보정은 물론, 잡티가 커버되고 아무리 덧발라도 화장이 두꺼워지지 않는다는 것이 꾸준히 이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말. 여기에 71%의 에센스가 함유된 만큼 즉각적인 수분감도 누릴 수 있다. 반짝이는 피부는 덤이다. 14g 4만원.

  • 5개 홈쇼핑 론칭 방송 모두 매진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홈쇼핑 첫 론칭 방송을 앞두고 준비한 수량의 약 80%가 사전 주문으로 판매돼 추가 수급을 위해 발을 동동 굴렀다는 일화는 뷰티업계에서 이미 유명한 이야기다. 이후 시즌 7에 이르기까지 누적 판매량 8,700만 개(올해 3월 기준)를 돌파했다. 현재 판매되는 상품은 7번째 리뉴얼된 제품으로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 크림'이 콘셉트다. 피부의 콜라겐 구조와 100% 일치하는 인체 유사 콜라겐을 담은 것은 물론, 입자를 모공의 1/300 크기로 쪼개 피부 속 깊숙이까지 유효 성분을 전달한다. 30ml 5만8천원.

  • 매진율 100%

    조성아™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

    론칭 방송과 동시에 실검 1위를 기록했던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의 업그레이드 상품이다. 현재까지 홈쇼핑 방송 29회 전 회 매진을 달성하며 매진율 100%를 자랑하는 그야말로 홈쇼핑 메가 히트 아이템. 이 제품이 인기 있는 이유는 스틱 타입 파운데이션임에도 촉촉하고 광채 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는 것. 조성아™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는 캡슐 형태의 로즈 엑기스 성분을 담아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수분을 채워주며, 그야말로 광채 나는 피부를 연출한다. 여기에 커버력까지 좋아 얼굴 위에 스틱으로 찍찍 그은 뒤 용기 하단에 내장된 브러시로 피붓결을 따라 펴 바르면 컨실러 필요 없이 완벽한 커버가 가능하다고. 12g 3만8천원.

  • 론칭 5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억원

    라라츄 헤어쿠션

    홈쇼핑 36회 매진, 홈쇼핑 방송 1분당 1,029개씩 판매, 론칭 5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억원 등 기록이 예사롭지 않다. 오죽하면 라라츄 헤어쿠션의 등장 이후 유사 상품이 우르르 쏟아져 나왔을까. 라라츄 헤어쿠션은 코튼 파우더로 모발과 두피의 영양 케어에 사용되는 제품이다. 파운데이션 팩트처럼 퍼프로 툭툭 찍어 바르는 쿠션 타입이라 사용이 간편한 것이 특징. 3가지 컬러라 머리색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물과 땀에도 잘 지워지지 않아 한여름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15g 4만2천원.

  • 6회 방송 연속 매진

    잇츠스킨 프레스티지 끄렘 EX데스까르고

    일명 달팽이 크림. 홈쇼핑 6회 연속 매진이라는 기록을 갖고 있다. 이 제품은 특히 외국에서 인기가 뜨겁다. 중국에서는 '6초에 1개씩 팔리는 크림'이라 불릴 만큼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고, 유럽에서 K뷰티 제품이 주목받는 데도 잇츠스킨의 달팽이 크림이 일조했다. 달팽이 몸을 둘러싼 끈적거리는 점액은 달팽이 피부의 건조를 막고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달팽이를 지켜주는 역할을 한다. 잇츠스킨의 프레스티지 끄렘 EX데스까르고는 이 달팽이 점액 추출물이 21% 함유돼 있는데, 이 성분이 피부의 수분 증발을 막고 트러블 진정과 흉터 재생에도 도움을 준다. 60ml 6만원.

  • GS홈쇼핑 주문 수량 기준 전체 1위

    올뉴플러스 TS샴푸

    탈모 샴푸의 대표 주자 TS샴푸는 2017년 기준 GS홈쇼핑과 GS샵에서 주문 수량 기준 전체 1위를 차지하면서 홈쇼핑 히트 상품의 반열에 올랐다. 화학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32가지 자연 유래 성분과 5가지 단백질 성분을 함유했고, 라벤더 오일과 로즈메리잎 오일 등을 추가해 머리를 감을 때 기분 좋은 청량감이 있다. 샴푸치고는 고가임에도 이렇게 사랑받는 것은 그만한 효과가 있기 때문. 실제로 이 샴푸를 사용한 후 모발이 눈에 띄게 덜 빠진다는 사람이 꽤 많다. 500g 4만5천5백원.

누적 판매량 90만 병 돌파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승무원들이 애정한다고 해서 일명 '승무원 세럼'이라 불리는 달바의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얼마 전 홈쇼핑에 첫 론칭 후 2회 방송 모두 매진되며 차세대 홈쇼핑 히트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들 사이에서 유명한 달바의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은 3회 홈쇼핑 전 회 매진이라는 기록을 갖고 있다.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은 피부 진정과 재생에, 선크림은 발림성과 흡수력이 좋은 제품으로 유명하다. 세럼 100ml 2만9천원, 선크림 50ml 3만2천원.

CREDIT INFO

에디터
정소나
진행
백민정(프리랜서)
사진
박충열
2019년 05월호

2019년 05월호

에디터
정소나
진행
백민정(프리랜서)
사진
박충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