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FACE DIET

통통하게 살이 오른 얼굴, 사라져버린 턱 선을 마주하기 십상인 계절. 홈 케어에 조금만 집중하면 얼굴 라인이 달라질 수 있다. 흘러내릴 것 같은 피부를 ‘착붙’시켜줄 뷰티 디바이스와 케어 제품 그리고 효과를 배로 끌어올릴 수 있는 마사지 방법까지 소개한다.

On January 17, 2019

/upload/woman/article/201901/thumb/40784-351533-sample.jpg

마치 전문가에게 관리받은 듯 페이스 라인을
끌어 올려주는 뷰티 디바이스.

1 LG프라엘 토탈 리프트업 케어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주파와 LED를 활용한 ‘타이트닝 모드’, 피부 조직 및 근육을 자극해 안면 리프팅에 효과적인 미세 전류를 활용한 ‘리프팅 모드’가 번갈아가며 작동된다. 피부에 닿는 헤드 부위에 의료용 소재를 사용해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쓸 수 있다. 49만9천원.

2 메이크온 마그네타이트 15
얼굴선에 밀착되는 최적의 각도에 마그네틱 스티뮬레이션을 더한 롤러 타입 마사저로 2600G 마그네틱 파워가 피부 활력을 끌어올려준다. 또한 인체 구조를 계산해 만든 롤러가 턱 선과 광대뼈 부위를 리프팅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7만원대.

3 코리아테크 카사업
동양의 전통 마사지 도구인 괄사에 미세 전류와 이온을 접목한 디바이스. 납작한 옆면을 사용해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아래에서 위로 밀어내듯 그으며 마사지하면 은근한 진동과 함께 피부 표면은 물론 근육까지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31만9천원.

4 바나브 타임머신
타임머신은 손바닥 크기만 한 작은 갈바닉 디바이스다. 미세 진동으로 손으로 흡수시키기 어려운 영양분을 피부 속 깊이 침투시키고, 페이스 라인의 탄력을 집중 관리할 때 유용하다. 아담한 크기여서 파우치에 넣고 다니며 요긴하게 사용하기 좋다. 7만3천원.

5 필립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
페이스용 클렌징 브러시 헤드, 처진 피부를 끌어올리는 탄력 마사지 헤드, 미세한 나노 진동이 눈가의 혈액순환을 돕는 아이 케어 헤드로 구성돼 있어 헤드를 갈아 끼우며 클렌징부터 탄력 관리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다. 26만9천원.

6 리파 카사 레이
얼굴 표면을 3D로 세밀하게 분석하고 설계해 부위에 따라 두께가 다른 피부나 굴곡이 많은 얼굴 표면에 빈틈없이 밀착되는 제품이다. 손잡이 부분의 태양 전지 패널은 전류와 동일한 미세 전류를 발생시켜 리프팅에 도움을 주고, 부기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매일 가볍게 사용하기에 좋다. 29만8천원.

7 실큰 페이스 타이트
바이올라 고주파 에너지, 레드라이트 테라피, 프랙셔널 열에너지의 3가지 기능을 동시에 사용해 피부에 열을 발생시켜 탄력을 올려준다. 1~5단계 중 피부 상태에 맞춰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열에너지인 만큼 자주 사용하면 피부가 예민해질 수 있으니 일주일에 한두 번 정도가 적당하다. 55만원.
 

/upload/woman/article/201901/thumb/40784-351532-sample.jpg

처진 얼굴에 탄력과 생기를 불어넣는 케어 제품.
디바이스, 마사지와 병행하면 제품의 효과를 더 높일 수 있다.

1 키엘 히비스커스 오버나이트 탄력 마스크
피부 탄력과 피붓결 정돈을 도와주는 수면 마스크. 벨벳 같은 텍스처로 소량 펴 발라도 충분하다. 100ml 7만5천원대.

2 안네마리보린 3 in 1 페이셜 오일
잉카 오메가 오일, 키하이 오일 등을 블렌딩해 식물성 오일의 영양 성분을 고스란히 담았다.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블루라이트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30ml 5만원대.

3 더마에스떼 프로틴톡세럼
강렬한 탄성 복원력을 가진 거미줄 단백질과 촘촘한 프로틴 크림이 처진 피부를 끌어 올려준다. 30ml 7만4천원.

4 아이소이 코어탄력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식물성 오일과 자연 유래 성분이 피부층을 탄탄하게 채워주는 크림.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알부틴의 시너지 효과로 환한 피부 톤으로 개선해준다. 60ml 6만9천원(세럼과 스폿 포함).

5 동인비 미 마스크 스틱 파워 리페어
진하게 농축된 홍삼 진액을 담아 늘어지고 손상된 피부에 탄력을 선사한다. 밀착력이 높은 기능성 시트로 쉽게 마르지 않는 것이 특징. 30g×5 5만원.

6 렛미스킨 울트라 리페어링 앰플
가볍고 산뜻한 제형의 앰풀로 피부에 영양 공급은 물론 수분을 탄탄하게 채우고 탄력을 높여준다. 30ml 6만9천원.
 

HOW TO / 페이스 라인 살리는 마사지

피부 조직의 기본인 근막을 스트레칭해주거나 이완해주며 얼굴의 부기를 빼주는 얼굴 필라테스에 도전해보자. 얼굴필라테스G의 황지희 원장은 림프 순환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포인트라고 말한다. “이렇게 가벼운 마사지를 하면 림프 순환에 도움을 줘 얼굴의 부기가 빠지면서 얼굴 라인도 절로 살아나죠.” 

3 / 10
/upload/woman/article/201901/thumb/40784-351534-sample.jpg

 

1 귀 뒷부분을 손가락 바닥을 이용해 살살 누른다. 이때 아로마 오일을 사용하면 더 좋다.
2 엄지를 이용해 귓바퀴 라인을 따라 살짝 압을 주며 누른다.
3 턱 아래를 엄지손가락으로 지그시 누르며 얼굴을 위아래로 천천히 움직인다.
4 목 근육을 두껍게 잡아당기며 림프를 순환시킨다.  


CREDIT INFO

에디터
고윤지
진행
채세나(프리랜서)
사진
박충열
모델
안현진(K-QUEEN 5기)
도움말
얼굴필라테스G 황지희 원장(www.facepilates.kr)
헤어·메이크업
오늘바이소리
2019년 01월호

2019년 01월호

에디터
고윤지
진행
채세나(프리랜서)
사진
박충열
모델
안현진(K-QUEEN 5기)
도움말
얼굴필라테스G 황지희 원장(www.facepilates.kr)
헤어·메이크업
오늘바이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