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WELLSENSE

WELLSENSE

다이어트도 맛있게!

바디썸 다이어트 쉐이크

요즘 다이어트는 굶는다고 ‘만사형통’이 아니다. 균형 잡힌 영양소와 포만감, 맛까지 잡은 바디썸 다이어트 쉐이크 하나면 완벽한 한 끼 대용식이 된다.

On November 11, 2019

/upload/woman/article/201910/thumb/39867-390329-sample.jpg

 

 

게으른 다이어터도 간단히 즐기는 다이어트 쉐이크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다이어트가 완전히 일상 속에 자리 잡은 요즘. 균형 잡힌 영양소로 매 끼니 건강하게 챙겨 먹는 다이어트 식단을 완성하기란 쉽지 않다. 또한 바쁜 현대인들은 아침은 거르고 하루 2끼, 바쁘면 이마저도 대충 건너뛰게 된다.  

건강한 식사를 위해 좀 더 부지런해져야 할까? 생각하면서도 오늘도 대충 한 끼를 때운 이들이라면 ‘바디썸 다이어트 쉐이크’를 주목하자. 1회 제공량 25g당 90kcal의 저칼로리로, 이는 일반식의 약 1/7 칼로리에 해당한다. 단백질과 비타민, 칼슘, 철분, 무기질, 식이섬유까지 영양 밸런스를 잡아주며 저칼로리 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다.

바쁜 아침 텀블러에 바디썸 다이어트 쉐이크만 넣고 두유나 우유를 타서 마시면 끝! 이동 중에도 마시기 편해 든든한 한 끼이자 다이어트 식사가 된다. 특히 바디썸 다이어트 쉐이크는 고소한 맛이 일품. 쌀보리, 보리, 현미 등 17가지 곡물을 함유해 한국인에게 적합한 건강 다이어트 쉐이크다.

그뿐만 아니라 귀리,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치커리 뿌리 등 체중 조절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원료도 함유해 배는 든든하고 체중은 줄어드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식약처 인증을 완료하고 HACCP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제조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750g의 넉넉한 용량이며 곡물, 쿠키, 블루베리, 초코, 바나나까지 총 5가지로 원하는 맛을 골라 가볍고 맛있게 하루 영양소를 채워주는 저칼로리 식단을 완성해보자.

CREDIT INFO

에디터
이채영
사진
박충열
문의
바디썸(02-2659-0948, www.bodysome.co.kr)
2019년 11월호

2019년 11월호

에디터
이채영
사진
박충열
문의
바디썸(02-2659-0948, www.bodyso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