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PINK RUSH

눈이 부어 보이거나 촌스러울까 봐 로망으로만 간직했던 핑크 섀도를 꺼내자. 올가을에는 핑크빛으로 물든 아이 메이크업이 트렌드로 떠올랐으니!

On September 04, 2018

/upload/woman/article/201808/thumb/39780-330088-sample.jpg


여심을 흔드는 컬러는 뭐니 뭐니 해도 핑크다. 발그레하게 물든 핑크빛 볼, 새초롬한 핑크빛 입술 등 메이크업에도 예외는 없지만 유독 망설이게 되는 부위가 있다. 바로 눈두덩이. 핑크 섀도는 자칫 눈을 부어 보이게 하거나 촌스러워 도전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2018 F/W 디올, 마르니, 마르켈 오스테르타그 컬렉션 속 모델들의 아이 메이크업을 보면 생각이 바뀔지도 모르겠다. 각기 다른 채도의 핑크 섀도를 선보였는데 새하얀 피부의 모델이 베이비 핑크 컬러를 바르니 소녀처럼 여리여리한 느낌이고, 웜 톤 피부의 모델이 마젠타 핑크 컬러를 바르니 커리어 우먼처럼 시크한 분위기다. 자신의 피부 톤에 어우러지는 컬러를 사용해 눈이 부어 보이지 않도록 연출한 것. 메이크업 아티스트 서은영은 “흰 피부라면 쨍한 핑크 컬러를 사용했을 때 대비 효과가 커져 오히려 눈이 작아 보이니 페일 핑크 컬러를 사용하세요. 반대로 까무잡잡한 피부라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딥한 핑크 컬러가 좋겠죠”라며 구체적인 노하우를 전했다.
 

3 / 10
앤아더스토리즈  블러셔 #보일핑크 얼굴에 형광등을 켜주는 채도 높은 핑크 컬러다. 보이는 컬러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돼 한 번의 터치로도 진한 색감을 선사한다. 5.5g 1만5천원.

앤아더스토리즈 블러셔 #보일핑크 얼굴에 형광등을 켜주는 채도 높은 핑크 컬러다. 보이는 컬러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돼 한 번의 터치로도 진한 색감을 선사한다. 5.5g 1만5천원.

  • 앤아더스토리즈  블러셔 #보일핑크 얼굴에 형광등을 켜주는 채도 높은 핑크 컬러다. 보이는 컬러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돼 한 번의 터치로도 진한 색감을 선사한다. 5.5g 1만5천원.앤아더스토리즈 블러셔 #보일핑크 얼굴에 형광등을 켜주는 채도 높은 핑크 컬러다. 보이는 컬러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돼 한 번의 터치로도 진한 색감을 선사한다. 5.5g 1만5천원.
  • 슈에무라 프레스드 섀도우 마뜨 #M165B #M145A 밀착력이 좋아 쌍꺼풀에 끼이지 않고 가루 날림이 적다. 청순한 베이비 핑크, 귀여운 코럴 핑크. 쨍한 마젠타 핑크 등 다양한 톤으로 출시됐다. 1.4g 2만1천원대.슈에무라 프레스드 섀도우 마뜨 #M165B #M145A 밀착력이 좋아 쌍꺼풀에 끼이지 않고 가루 날림이 적다. 청순한 베이비 핑크, 귀여운 코럴 핑크. 쨍한 마젠타 핑크 등 다양한 톤으로 출시됐다. 1.4g 2만1천원대.
  • 정샘물 컬러피스 아이섀도우 프리즘 #플러쉬업 각도에 따라 다양하게 빛나는 프리즘 레이어 코팅 펄이 들어 있어 영롱하다.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뭉침 없이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다. 2.6g 2만2천원.정샘물 컬러피스 아이섀도우 프리즘 #플러쉬업 각도에 따라 다양하게 빛나는 프리즘 레이어 코팅 펄이 들어 있어 영롱하다.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뭉침 없이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다. 2.6g 2만2천원.
  • 세르주루텐 파 아 쥬 눈가에 활용하기 좋은 미세한 입자의 블러셔다. 상큼한 오렌지 핑크 컬러와 분위기 있는 인디 핑크 컬러가 반반씩 담겨 취향에 따라 믹스하면 된다. 
9g 20만2천5백원.세르주루텐 파 아 쥬 눈가에 활용하기 좋은 미세한 입자의 블러셔다. 상큼한 오렌지 핑크 컬러와 분위기 있는 인디 핑크 컬러가 반반씩 담겨 취향에 따라 믹스하면 된다.
    9g 20만2천5백원.
  • 베리떼 데일리 룩 아이 팔레트 #러블리핑크 실용적인 핑크 컬러들을 한 팔레트에 담았다. 각 섀도의 사용 영역을 알려주는 가이드가 들어 있어 곰손도 실패 없이 전문적인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1.5gX6 2만1천원.베리떼 데일리 룩 아이 팔레트 #러블리핑크 실용적인 핑크 컬러들을 한 팔레트에 담았다. 각 섀도의 사용 영역을 알려주는 가이드가 들어 있어 곰손도 실패 없이 전문적인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1.5gX6 2만1천원.
  • 미샤 벨벳 라이크 컬러 스틱 #하트앤하트 파스텔 핑크 컬러의 멀티 스틱으로 눈두덩이, 볼, 입술 등에 두드려 완성도 있는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레이어링 횟수에 따라 다른 분위기로 발색된다. 7.9g 1만원.미샤 벨벳 라이크 컬러 스틱 #하트앤하트 파스텔 핑크 컬러의 멀티 스틱으로 눈두덩이, 볼, 입술 등에 두드려 완성도 있는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레이어링 횟수에 따라 다른 분위기로 발색된다. 7.9g 1만원.
  • 클라뷰 어반 펄세이션 스파클 아이섀도우 #미드나잇핑크 데일리로 제격인 코럴 핑크 컬러에 부담스럽지 않은 글리터가 콕콕 박혀 있다. 오일 성분이 함유돼 하루 종일 촉촉하다. 1.4g 1만3천원.클라뷰 어반 펄세이션 스파클 아이섀도우 #미드나잇핑크 데일리로 제격인 코럴 핑크 컬러에 부담스럽지 않은 글리터가 콕콕 박혀 있다. 오일 성분이 함유돼 하루 종일 촉촉하다. 1.4g 1만3천원.
  • 클리오 프리즘 에어 섀도우 스파클링 #레드버드 지저분하게 펄이 날릴 걱정 없는 젤리 텍스처다. 붉은 기가 도는 레드 핑크 컬러로 방금 운 듯한 청초한 눈매를 연출해준다. 2.5g 1만4천원.클리오 프리즘 에어 섀도우 스파클링 #레드버드 지저분하게 펄이 날릴 걱정 없는 젤리 텍스처다. 붉은 기가 도는 레드 핑크 컬러로 방금 운 듯한 청초한 눈매를 연출해준다. 2.5g 1만4천원.
  • 랩코스 데이-핏 아이섀도우 #로맨틱데이 매트한 베이지 핑크 컬러부터 은은한 새틴 핑크, 고혹적인 버건디 핑크, 깊이감 있는 핑크 브라운까지 다채로운 4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5.8g 1만8천원.랩코스 데이-핏 아이섀도우 #로맨틱데이 매트한 베이지 핑크 컬러부터 은은한 새틴 핑크, 고혹적인 버건디 핑크, 깊이감 있는 핑크 브라운까지 다채로운 4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5.8g 1만8천원.

CREDIT INFO

에디터
황혜진
사진
박충열(제품), 쇼비트(모델)
2018년 09월호

2018년 09월호

에디터
황혜진
사진
박충열(제품), 쇼비트(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