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EXTREME WHITE

그저 ‘애먼 컬러’라고 치부했던 화이트 아이라이너의 신분 상승! 새하얀 컬러가 눈동자를 연장해 원래 내 눈이 큰 것처럼 또렷한 눈매를 완성한다.

On July 11, 2018

/upload/woman/article/201807/thumb/39162-319819-sample.jpg

LAURA BIAGIOTTI.


블랙이나 브라운 컬러로 점막을 꼼꼼히 메우는 것만이 큰 눈을 만드는 비법은 아니다. 진짜 깊고 또렷해 보이는 눈을 만들고 싶다면 블랙 대신 화이트 아이라이너를 손에 들 것. 2018 S/S 시즌 필립 플레인, 라우라 비아조티, 울라 존슨 컬렉션에 등장한 모델들 역시 순백의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위아래 아이라인을 모두 새하얗게 채운 뒤, 블랙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강조해 눈매가 한층 시원하고 탁 트여 보인다. 언더라인에 자리 잡은 화이트 컬러가 흰자를 더 하얗게 만들어 순수한 이미지도 선사한다. 화이트 컬러가 너무 인위적이라면 내 피부색과 비슷한 베이지 톤이나 펜슬 타입 컨실러를 선택하는 것도 방법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혜수는 “화이트 아이라이너를 사용할 때 점막을 꼼꼼하게 채우지 않으면 눈동자가 끊겨 보여 어색하니 주의하세요. 블랙, 블루 등 대조되는 색감의 섀도를 같이 바르면 눈매가 더 깊고 또렷해져요”라며 구체적인 팁을 전했다.
 

3 / 10
메이크힐 노메스 아이라이너 #쥬얼트임 화이트핑크 청순한 베이비핑크 컬러에 미세한 글리터가 더해져 언더라인에 발랐을 때 눈물을 머금은 듯 초롱초롱하다. 0.15g 1만2천원.

메이크힐 노메스 아이라이너 #쥬얼트임 화이트핑크 청순한 베이비핑크 컬러에 미세한 글리터가 더해져 언더라인에 발랐을 때 눈물을 머금은 듯 초롱초롱하다. 0.15g 1만2천원.

  • 메이크힐 노메스 아이라이너 #쥬얼트임 화이트핑크 청순한 베이비핑크 컬러에 미세한 글리터가 더해져 언더라인에 발랐을 때 눈물을 머금은 듯 초롱초롱하다. 0.15g 1만2천원.메이크힐 노메스 아이라이너 #쥬얼트임 화이트핑크 청순한 베이비핑크 컬러에 미세한 글리터가 더해져 언더라인에 발랐을 때 눈물을 머금은 듯 초롱초롱하다. 0.15g 1만2천원.
  • 맥 아이콜 #패시네이팅 펄이 전혀 들어 있지 않은 정직한 화이트 컬러가 눈매를 깔끔하게 연출해준다. 1.36g 2만8천원.맥 아이콜 #패시네이팅 펄이 전혀 들어 있지 않은 정직한 화이트 컬러가 눈매를 깔끔하게 연출해준다. 1.36g 2만8천원.
  • 비디보브 아이온 젤 펜슬 라이너 #워터컷 화이트 한 번의 터치로도 또렷하게 발색되는 강렬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0.5g 1만원.비디보브 아이온 젤 펜슬 라이너 #워터컷 화이트 한 번의 터치로도 또렷하게 발색되는 강렬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0.5g 1만원.
  • 에뛰드하우스 슈퍼 슬림 프루프 펜슬 라이너 #트임 베이지 1.5mm의 극세사 심이 깔끔한 라인을 완성해주고 언더 점막과 비슷한 색감이라 밑 트임을 한 듯 자연스럽다. 0.08g 7천5백원.에뛰드하우스 슈퍼 슬림 프루프 펜슬 라이너 #트임 베이지 1.5mm의 극세사 심이 깔끔한 라인을 완성해주고 언더 점막과 비슷한 색감이라 밑 트임을 한 듯 자연스럽다. 0.08g 7천5백원.
  • 나스 벨벳 아이라이너 #라스 포자스 미끄러지듯 발리고 벨벳처럼 매트하게 마무리돼 오래도록 선명하다. 1.1g 3만2천원.나스 벨벳 아이라이너 #라스 포자스 미끄러지듯 발리고 벨벳처럼 매트하게 마무리돼 오래도록 선명하다. 1.1g 3만2천원.
  • 디올 디올쇼 콜 하이 인텐시티 펜슬 #화이트 콜, #베이지 콜 크리미한 텍스처로 눈 아래 점막에도 부드럽게 그려진다. 1.4g 3만4천원대.디올 디올쇼 콜 하이 인텐시티 펜슬 #화이트 콜, #베이지 콜 크리미한 텍스처로 눈 아래 점막에도 부드럽게 그려진다. 1.4g 3만4천원대.
  • 에스쁘아 라이츠빔 스파클 아이 펜슬 WP #라이츠 스파클 펜슬 끝이 얇아 정교한 라인을 그릴 수 있다. 0.3g 1만7천원.에스쁘아 라이츠빔 스파클 아이 펜슬 WP #라이츠 스파클 펜슬 끝이 얇아 정교한 라인을 그릴 수 있다. 0.3g 1만7천원.
  • 어딕션 아이라이너 펜슬 #슈가 블론드 보습력 좋은 오일을 담아 여러 번 덧그려도 자극이 없다. 0.3g 2만8천원.어딕션 아이라이너 펜슬 #슈가 블론드 보습력 좋은 오일을 담아 여러 번 덧그려도 자극이 없다. 0.3g 2만8천원.
  • 클리오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 젤 라이너 #핑크샤인, #길디드레몬 쿨톤은 핑크기가 섞인 핑크샤인 컬러를, 웜톤은 옐로기가 섞인 길디드레몬 컬러를 선택하면 훨씬 잘 어울린다. 0.2g 1만2천원.클리오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 젤 라이너 #핑크샤인, #길디드레몬 쿨톤은 핑크기가 섞인 핑크샤인 컬러를, 웜톤은 옐로기가 섞인 길디드레몬 컬러를 선택하면 훨씬 잘 어울린다. 0.2g 1만2천원.
  • 숨37° 에어라이징™ 퍼펙트 커버 스틱 지속력을 높이는 다공성 파우더가 함유돼 유분이 많은 눈가에도 완벽하게 밀착된다. 3g 2만5천원.숨37° 에어라이징™ 퍼펙트 커버 스틱 지속력을 높이는 다공성 파우더가 함유돼 유분이 많은 눈가에도 완벽하게 밀착된다. 3g 2만5천원.
  •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프로타주 펜슬 #샤이닝린넨 샴페인 베이지 컬러가 피부색과 잘 어우러져 인위적이지 않다. 15g 1만2천원.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프로타주 펜슬 #샤이닝린넨 샴페인 베이지 컬러가 피부색과 잘 어우러져 인위적이지 않다. 15g 1만2천원.

CREDIT INFO

에디터
황혜진
사진
서민규(제품), 쇼비트(모델)
2018년 07월호

2018년 07월호

에디터
황혜진
사진
서민규(제품), 쇼비트(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