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STYLE

STYLE

아이들의 자유로운 야외 활동이 가능한 간절기 아이템

네파 키즈 방풍재킷

봄이 왔다고는 하지만 아침저녁에는 여전히 기온이 쌀쌀하다. 찬 바람으로부터 우리 아이의 건강을 지켜주는 것은 물론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편안함을 유지해주며, 통기성과 활동성, 스타일까지 겸비한 방풍재킷의 대표 주자 네파 키즈를 소개한다.

On March 07, 2018

통기성, 활동성, 스타일을 겸비한 다양한 네파 키즈 방풍재킷


제피로스 방풍재킷

컬러 블록이 돋보이는 네파 키즈 ‘제피로스 방풍재킷’은 통기성을 높여 장시간 야외 활동 시에도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센트로 방풍재킷

네파 키즈 ‘센트로 방풍재킷’은 베이식한 디자인에 실용적인 기능성을 담아 활동이 많은 아이들이 착용하기 좋다.


거듭되는 한파로 유난히 더 추웠던 겨울이 지나고 봄이 왔다. 봄을 맞이해 온 가족이 나들이를 떠날 계획이지만 큰 기온차 때문에 아이들의 건강이 걱정이라면 네파 키즈의 ‘방풍재킷’을 눈여겨보자. 네파 키즈의 ‘방풍재킷’은 꽃샘추위를 막아주는 것은 물론 휴대가 간편해 간절기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또 벤틸레이션 기능을 더하고 활동성이 뛰어나 아이들의 야외 활동 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네파 키즈의 ‘제피로스 방풍재킷’과 ‘센트로 방풍재킷’으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센트로 방풍재킷’은 어떤 스타일의 룩에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의 아이템으로 기능성과 실용성을 겸비했다. 벤틸레이션 메시 디테일로 기능성을 높였으며, 지퍼와 부자재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었다. 양쪽 핸드포켓에 지퍼를 더해 움직임이 많은 야외 활동 시에도 물건이 빠지지 않도록 해준다. 블랙멜란지, 인디고블루 등 베이식 컬러부터 다크민트, 캔디핑크 등 봄의 정취를 닮은 컬러까지 만날 수 있다.

사선 지퍼 디테일로 스포티한 분위기를 강조한 ‘제피로스 방풍재킷’은 레몬, 캔디핑크, 레드, 코발트 등 총 4가지의 산뜻한 색감으로 구성돼 스프링 룩에 제격이다. 테프론 발수 코팅을 가미해 생활 방수가 가능하며, 등판에 벤틸레이션과 메시 안감을 사용해 통기성을 높였다. 활동이 많은 아이들이 항상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봄을 맞이해 가족끼리 야외 활동을 즐기고 싶다면 아이에게 네파 키즈의 ‘방풍재킷’을 선물해보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은 물론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으로 오랜 야외 활동에도 끄떡없다. 또 무게가 가볍고 접어서 가방에 넣으면 콤팩트하게 휴대가 가능해 기온이 떨어지는 아침과 저녁에만 착용하기도 좋다. 이번 봄 네파 키즈의 ‘방풍재킷’과 함께라면 아이의 장시간 야외 활동도 걱정 없다.

제품문의 080-854-0114

CREDIT INFO

진행
김자혜(프리랜서)
사진&자료제공
네파 키즈(www.nepamall.com, 080-854-0114)
2018년 03월호

2018년 03월호

진행
김자혜(프리랜서)
사진&자료제공
네파 키즈(www.nepamall.com, 080-854-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