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STYLE

STYLE

우리 아이를 위한 최고의 선물

네파 키즈 알라스카 다운

다가오는 겨울을 대비해 우리 아이를 위해 멋진 선물을 준비해보자. 겨울철 매서운 칼바람을 막아주는 것은 물론 스타일 지수까지 높여준다.

On November 03, 2017

3 / 10
/upload/woman/article/201710/thumb/36513-265850-sample.jpg

 

 

보온성과 스타일, 모두를 갖춘 네파 키즈 알라스카 다운

우리 아이의 이번 겨울을 책임질 실용적인 핫한 아이템이 등장했다. 바로 네파 키즈의 '알라스카 다운'이다. 네파 키즈 알라스카 다운은 동명의 성인 제품이 키즈 스타일로 재탄생한 제품으로 부모와 함께 패밀리 룩으로 연출하기도 좋다. 충전재로 보온성이 뛰어난 구스다운을 솜털과 깃털 90:10 비율로 적용해 가볍고, 등판에는 발열 안감을 더해 한겨울에도 자유롭게 야외 활동이 가능하도록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트렌디한 긴 기장의 야상 스타일로 풍성한 라쿤 퍼와 소매 부위에 알라스카 다운만의 시그너처 포인트인 탈착이 가능한 나침반 와펜 등 아이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스타일 요소도 살렸다. 또 여러 개의 수납 포켓으로 디테일도 살리고 실용성을 높였으며, 안쪽 허리 밴딩으로 라인 조절도 가능해 아이들의 스타일에 어울리는 연출을 할 수 있다. 컬러는 카키, 블랙, 아이보리, 라이트 베이지, 로즈 총 5가지 컬러로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며, 성장 속도가 빠른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해 일부 컬러는 기존 대비 사이즈를 확대해 출시했다.

추운 겨울에도 야외 활동을 자유롭게 즐기고 싶어 하는 아이를 위해 네파 키즈의 알라스카 다운을 선물해보자. 네파 키즈의 알라스카 다운 하나면 강추위가 몰려와도 올겨울은 유난히 따뜻하게 기억될 것이다.

 

NEPA KIDS ALASKA DOWN 45만9천원

 

 KEY POINT 

네파 키즈 알라스카 다운 눈여겨봐야 할 기능 포인트 5

1 스타일리시한 긴 기장
네파 키즈 알라스카 다운은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으로 스타일을 살려주는 것은 물론 보온성까지 높였다. 긴 기장이지만 부해 보이지 않아 스타일 지수를 높여준다.

2 부모와 함께 패밀리 룩 완성
동명의 성인 제품을 키즈 제품으로 출시한 제품으로 네파 알라스카 다운으로 스타일리시한 패밀리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네파 키즈 알라스카 다운은 남녀 공용 제품으로 남자아이와 여자아이가 함께 입을 수 있다.

3 발열 안감으로 높은 보온성
점퍼 안쪽에 발열 안감을 더해 보온성을 높인 것이 특징. 추운 겨울에도 아이들이 활발한 야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4 실용적인 포켓
디테일 여러 개의 포켓 디테일을 가미해 디자인적인 요소를 살리고 실용성도 높였다. 각각의 포켓은 지퍼와 똑딱이로 구성해 디테일을 살렸다.

5 탈착 가능한 와펜 장식
소매에 탈착이 가능한 와펜 장식으로 멋을 더했다. 나침반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호기심도 불러일으킨다.


CREDIT INFO

진행
김자혜(프리랜서)
사진
이근수
모델
김규도. 박세희, 윤성현, 이제원, 진클로이
헤어
임안나
메이크업
박수연
자료제공
네파(080-854-0114)
2017년 11월호

2017년 11월호

진행
김자혜(프리랜서)
사진
이근수
모델
김규도. 박세희, 윤성현, 이제원, 진클로이
헤어
임안나
메이크업
박수연
자료제공
네파(080-854-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