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표지모델 헤어스타일 따라잡기

On February 02, 2016

 

 

 

우먼센스 카카오스토리에는 종종 화보 속 스타들의 헤어스타일에 대한 질문이 올라오곤 합니다. 여자들의 재미있는 숙제이자, 영원한 고민거리인 헤어스타일. 봄을 앞두고 멋진 변신을 계획 중이셨다면 오늘 기사를 주목하세요. 우먼센스의 역대 표지를 장식했던 아름다운 여배우들의 헤어스타일을 실패 없이 내 것으로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2014년 12월 표지모델 

<섹시하면서도 개성 있는​ 한고은의 임팩트 뱅>


난이도 ★★★ 

가장 드라마틱한 변신이 가능한 헤어스타일. 자신의 이미지와 얼굴형에 맞춰 앞머리 스타일을 결정하는 것이 관건!

 

미용실에서는?

“앞머리는 뱅 스타일로 잘라주시구요, 뒷머리는 네추럴한 레이어드 컷으로 잘라주세요.”

 

집에서 손질할 때는?

앞머리는 자연스럽게 드라이하고 뒷머리는 왁스를 가볍게 발라 레이어드 컷의 텍스처를 살려주세요.

 

한고은 임팩트 뱅 연출 TIP

앞머리에 따라서 이미지가 달라지니 변신하고 싶은 이미지에 따라 앞머리 스타일을 선택하세요! 무거운 일자 뱅은 강하고 세련된 이미지, 가벼운 일자 뱅은 귀여운 동안 이미지 연출에 제격!

 

한고은 뱅헤어 화보 보기 : http://www.smlounge.co.kr/woman/article/21718 

 

 

 




2015년 9월 표지모델 

<청순미의 최고봉​, 이태임의 산뜻한 롱 헤어>

 

난이도 ★✰

평범한 생머리지만 골드 오렌지 브라운 색으로 염색해 상큼함을 더했다! 머리를 자르고 싶진 않지만 봄을 맞아 분위기 전환을 하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

 

미용실에서는?

“헤어 컬러는 골드 오렌지 브라운으로 해주시고요. 끝은 자연스럽게 층 내서 잘라주세요.”

 

집에서 손질할 때는?

헤어 뿌리부분에 볼륨을 살려 드라이하고 헤어 오일을 발라 윤기를 살려주세요.

 

이태임 롱 헤어 연출 TIP

찰랑찰랑한 머릿결을 유지하는 것이 관건이므로 꾸준한 홈 케어가 필요합니다. 주 2회 헤어 팩을 사용해 모발을 관리하고 드라이 후에는 헤어 오일을 발라 마무리하면 끝!

 

이태임 롱헤어 화보 보기 : http://www.smlounge.co.kr/woman/article/21765 

 

 




2015년 10월 표지모델

<요즘 최고 인기​! 변정수의 매니쉬 숏 컷 스타일>

 

난이도 ★★★★

고준희, 오연서, 문채원 등 톱스타들이 선택한 핫 스타일 숏 컷! 자를까 말까 망설였다면 이번 기회에 과감히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

 

미용실에서는?

“전체적으로 매니쉬한 느낌의 숏 컷 스타일로 잘라주시고 앞머리는 시스루뱅으로 연출해주세요.”

 

집에서 손질할 때는?

정수리 부분에 볼륨을 살려 드라이한 뒤. 매트한 질감의 왁스로 원하는 스타일로 연출하세요.

 

변정수 숏 컷 연출 TIP

변정수 숏 컷의 특징은 골드 컬러의 하이라이트 브릿지를 넣어 더욱 입체감 있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했다는 것! 밝은 컬러의 전체 염색이 부담스러웠던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변정수 숏 컷 화보 보기 : http://www.smlounge.co.kr/woman/article/22282

 

 


 

 

2016년 1월 표지모델

<우아함의 극치​, 강주은의 글래머러스 S컬>

 

난이도 ★★

일명 여신머리라 불리는 이마를 드러낸 굵은 S컬 헤어스타일. 복고적인 느낌과 분위기를 살린 헤어스타일로 우아함이 돋보이는 헤어.

 

미용실에서는?

“굵은 컬의 세팅 펌 해주시고요, 가르마는 1:9로 타서 글래머러스하게 연출해주세요.”

 

집에서 손질할 때는?

뿌리 볼륨을 살려 드라이한 뒤, 컬을 살릴 수 있는 고정력 있는 헤어 제품을 발라 마무리.

 

강주은 글래머러스 S컬 연출 TIP

뿌리 부분의 볼륨이 살수록 분위기 UP! 머리숱이 적고 뿌리 부분의 볼륨이 빈약하다면 뿌리 볼륨을 살리는 펌을 함께 시술하세요!

 

강주은 글래머러스 S컬 화보 보기 : http://www.smlounge.co.kr/woman/article/24649

 

도움말
아이디헤어 웨스턴2호점
Top Stylist "류"

CREDIT INFO

진행
우먼센스 디지털 팀 원희정
E-Mail
wonhj@seoulmedia.co.kr
2016년 02월호

2016년 02월호

진행
우먼센스 디지털 팀 원희정
E-Mail
wonhj@seoul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