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ACTIVITY

ACTIVITY

CF, 방송, 재취업, 잡지 모델

K-QUEEN 3기 본선 대회 그 이후

Team K-QUEEN 3기의 활약이 본격적으로 시작됐습니다. 다양한 영역에서 주부 모델로 당당히 자신의 끼와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Team K-QUEEN 3기 멤버들. 본선 무대 이후 달라진 그녀들의 특별한 일상을 따라가 보았습니다.

On November 27, 2014

  • INFO

    Team K-QUEEN 3기 주부 모델 본격 활동!

    K-QUEEN 콘테스트 본선 진출자 20명은 앞으로 1년간 <우먼센스> 전속모델은 물론, 방송 출연, 광고, 봉사활동 등 다채로운 활동을 시작합니다. 그녀들의 당당하고 매력 넘치는 활동 모습은 <우먼센스>를 통해 꾸준히 소개될 예정입니다. Team K-QUEEN 3기의 변화무쌍한 모습, 기대해주세요!

    ※Team K-QUEEN 모델 제안 및 활동
    문의_
    02-799-9343

 

KBS <인간극장> 주인공으로 발탁
‘K-QUEEN 콘테스트’ 본선 진출자 중 한 명인 이향옥씨는 대회 출전을 계기로 KBS <인간극장>에 출연했습니다. 11월 17일부터 5일 동안 총 5부작으로 방송된 ‘우리 딸 향옥이’ 편에 출연한 이향옥씨는 편찮으신 아버지를 모시고 부모님과 함께 농사를 짓고 있는 37세 처녀 농사꾼인데요, 특별한 스토리로 대회 초반부터 화제를 몰고 다닌 참가자이기도 합니다.

방송에는 이향옥씨 가족의 자연스러운 일상은 물론 K-QUEEN 콘테스트에 도전하고 본선 무대에 오른 그녀의 모습이 소개됐습니다. ‘35세 이상 여성은 누구나 출전 가능’이라는 문구만 보고 무작정 콘테스트에 지원한 그녀의 도전기는 K-QUEEN 멤버들의 열정과 매력을 보여주기에 손색이 없었죠.

이향옥씨는 “K-QUEEN 콘테스트에 출전하면서 정말 멋지게 사는 친구들, 언니들을 알게 됐다. 뜻밖의 방송 출연까지 하게 돼 우리 가족의 이야기가 TV에 나오는 것도 신기하다. 방송 출연 후 농작물을 사고 싶다는 전화가 쇄도했다. K-QUEEN 콘테스트 참가를 계기로 즐겁고 신나는 일이 많이 일어나는 것 같다”며 행복감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각종 공중파 방송 출연
이향옥씨 외에도 정유정, 이윤지, 장선영씨도 다양한 방송에서 주부 모델로 활약했습니다. 꾸준한 자기 관리로 뛰어난 미모를 유지하고 있는 K-QUEEN 멤버들은 여러 방송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주부모델로서 K-QUEEN의 명성은 1·2기에 이어 3기까지 꾸준히 이어져오고 있습니다. 정유정씨는 에 출연해 자신만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공개했고, 평소 별도의 피부 관리를 하지 않는 이윤지씨는 같은 방송에 출연, 피부 상태를 체크하고 전문가에게 피부 관리에 대한 조언을 받기도 했습니다.

통신사 CF 모델로 발탁
각종 CF와 지면 광고 촬영을 통해 보다 전문적인 모델 활동에 돌입한 참가자도 있습니다. 박선영씨는 국내 굴지의 통신사 광고 모델로 발탁돼 CF 모델로서 첫 포문을 열었습니다. 유명 연예인조차 문턱을 넘기가 쉽지 않다는 CF 모델로 당당히 이름을 올린 것입니다. 이를 시작으로 박선영씨는 비즈니스 콘셉트의 스튜디오 촬영, 오픈마켓 지면 광고 촬영 등 섭외가 빗발쳐 하루가 멀다 하고 갖가지 광고 촬영에 몰두하고 있답니다. 정유정씨 또한 오디션을 통해 유명 놀이동산 광고의 모델로 선발됐습니다. 그녀들의 멋진 모습을 조만간 방송 CF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이경희, 한희주, 전하나, 서혜연, 박선영씨 등은 각종 지면 광고와 <우먼센스> 기사 모델로 활약했습니다.

<우먼센스> 전속모델 활동
잘 알려졌다시피, K-QUEEN 콘테스트 본선 진출자 전원은 향후 1년간 <우먼센스>의 전속 주부 모델로 활동하게 됩니다. 사실 본선 진출자 대부분은 초보 모델이지만 역시 당찬 포스는 쉽게 가릴 수가 없네요. 카메라 앞에서만큼은 자신들의 매력을 마음껏 뽐내는 그녀들입니다. 이번 12월호에서는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기획기사와 칼럼에서 모델로 활약한 K-QUEEN 멤버들의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점차 전문 모델로서 성장해나가는 그녀들의 모습을 지켜봐주세요!

K-QUEEN 도전자들을 직접 만난 쥬비스의 조성경 대표는 그녀들의 열정적인 도전의식에 크게 감명받아 원하는 출전자들에게 재취업 기회를 제공했다.

재취업으로 제2의 도약
K-QUEEN 콘테스트를 통해 재취업의 꿈에 도전하는 멤버들도 있습니다. 본선 진출자 전원에게 주어진 특전 ‘쥬비스 취업 기회’가 바로 그것인데요, ‘쥬비스’는 2012 보건복지부장관상 수상에 빛나는 ‘대한민국 NO.1 다이어트 브랜드’로, 재취업을 원하는 도전자에게는 쥬비스에 취업 지원 기회와 일대일 면접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총 3명의 지원자가 각각 ‘쥬비스’에 간단한 이력서를 제출, 조성경 대표가 직접 면접을 진행했습니다. 그녀들의 재취업 도전기 또한 <우먼센스> 지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CREDIT INFO

취재
김은향
2014년 12월호

2014년 12월호

취재
김은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