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설탕씨의 뷰티 쇼핑 포트폴리오 마지막 회

여름 처세왕 애프터 바캉스 바이블

나이가 들수록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가 회복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린다. 한 번 손상된 피부를 화장품만으로 완벽하게 원상 복구하긴 어렵지만 골든 타임 안에 부지런히 발라 부족한 수분을 급속 충전하고 타고난 갈색 피부처럼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방법을 연구했다.

On August 11, 2014

1.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세럼 국제특허 성분이 피부 각질층의 수분 증발을 막고 피부 속 세포 사이의 수분 순환을 활발하도록 돕는 세럼. 히알루론산과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강화시킨다. 40ml 4만8천원.

2. 더샘 아이슬란드 수분 더블 세럼 아이슬란드 미네랄 워터와 북극베리 시드 오일이 9:1 비율로 구성된 이층상 세럼으로 피부에 보습막과 광채를 남긴다. 60ml 1만7천원.

3. 수려한 효 수분샘 멀티 에센스 스킨, 로션, 에센스 단계를 하나로 줄인 멀티 제품으로 발효 인삼 히알루론산 성분과 발효 녹차 성분이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보충한다. 75ml 5만원.


지성 피부에 추천!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세럼

소리 없이 강한 수분 세럼의 강자, 바이오더마의 하이드라비오 세럼은 불투명한 젤 타입 세럼으로 수분을 가득 머금은 쫀쫀한 제형이 특징. 수분이 터지듯 촉촉하게 발리며 푸석한 피붓결이 즉각 정돈된다.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지만 오후가 되어도 피부가 편안한 것으로 보아 보습감도 뛰어난 편. 겉은 번들거리지만 속은 건조해 한여름에도 각질이 잘 생기는 지성 피부에 추천한다.

건성 피부에 추천!
더샘 아이슬란드 수분 더블 세럼

이온음료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클라란스 더블 세럼의 ‘저렴이’ 버전. 오일과 보습 성분이 최적화된 비율로 배합되어 흔들어 바르면 풍부한 수분감과 알맞은 유분감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펌핑을 하면 오일 성분으로 인해 번들거리지만 피부에 바르는 즉시 흡수되어 끈적이지 않으며 수분감도 오래 유지되는 편. 자연친화적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게 파라벤, 탤크 등 유해한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붉게 달아오른 피부, 건조함이 극에 달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다. 갈라진 모발 끝에 넉넉한 양을 발라 헤어 에센스로도 활용할 것.

민감성·복합성 피부에 추천!
수려한 효 수분샘 멀티 에센스

한 번 사용으로 세 단계를 줄여주는 멀티 제품으로 자외선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다독이는 기능이 뛰어나다. 쿨링 기능은 없지만 청량감이 느껴지는 향과 보습 성분들로 인해 피부 온도를 낮추어주는 듯한 느낌. 젤 타입의 가벼운 제형이지만 다소 더디게 흡수되므로 피부에 레이어드하듯 소량을 여러 번 바르고 충분히 두드려 흡수시킨다.


설탕씨’s Direction! 이달의 메이크업 키트

1. 에스쁘아 크리미 치크 스테인 피치피치_피부에 녹아들 듯 발리는 크림 타입 블러셔. 시어버터, 호호바 오일 등 다양한 식물성 보습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혈색을 연출한다. 4g 1만7천원.
2. VDL 워터밤 마스카라-라이프가드 컬렉션_멜팅 블렌딩 왁스가 속눈썹에 풍성하게 도포되어 롱래쉬 효과를 주며 나일론 브러시와 빗 타입 브러시가 교차된 더블 브러시가 볼륨감 있는 속눈썹을 연출한다. 9g 2만2천원.
3. 아리따움 풀커버 비비크림 SPF50++/PA+++_HD 소프트 포커스 파우더가 피지는 효과적으로 흡수하면서 빛을 반사해 피부 결점을 커버하는 비비크림. 피부 친화력이 우수한 포뮬러가 얇은 막을 형성해 밀착력이 뛰어나다. 50ml 1만2천원.
4. 네이처리퍼블릭 프로방스 3-매직 스텝 아이즈 4호 플럼 버건디_소프트&실키 파우더로 가루 날림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는 세 가지 컬러 아이섀도 팔레트로 은은한 펄감이 그윽하고 입체적인 눈매를 연출한다. 4.5g 1만2천9백원.


1 볼과 입술에 생기 연출하기
한국 여성이 사랑하는 트렌드 컬러를 잘 만드는 에스쁘아의 립앤치크 아이템으로 이다해가 자주 사용하는 컬러로도 잘 알려져 있다. 촉촉한 크림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면서 생기 있는 볼과 입술을 연출한다. 광대뼈가 시작되는 부분부터 관자놀이 방향으로 두드리며 바르면 한결 자연스러운 치크가 완성되며 입술은 중앙부터 바깥쪽으로 그러데이션하듯 발라 도톰하게 연출할 것.

2 진정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유분기 많은 눈가에도 번지는 현상 없이 속눈썹을 연장한 것처럼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하며 땀, 물, 피지에 강해 오랜 야외 활동에도 변함없는 지속력을 선보인다. 클렌징이 번거로운 기존의 워터프루프 제품과는 달리 립앤아이 전용 리무버나 클렌징 오일로 깔끔하게 클렌징되는 것도 장점. 마스카라를 지우다 속눈썹까지 사라지는 신기하고도 속상한 일은 더 이상 일어나지 않는다.

3 얼룩덜룩한 피부톤을 균일하게
한국 여성의 3대 피부 고민 요소인 잡티, 모공, 피부 톤을 완벽하게 커버해 무결점 피부를 연출하는 제품으로 다크닝 현상이 없어 베이스 메이크업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다. 번들거림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 쫀쫀한 제형에 자외선 차단 지수가 높아 요즘같이 자외선 차단이 필수인 계절에 매일 사용하기 좋은 제품. 적은 양을 고르게 펴 발라야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다.

4 어두운 피부 톤엔, 시머 아이즈
은은한 핑크 톤이 감도는 버건디 컬러들의 조합으로 그을린 피부와 잘 어울리는 눈매를 연출한다. 골드빛의 은은한 펄감이 함유되어 단독으로 사용해도 무방하지만 세 가지 컬러를 레이어드해 음영감 있는 눈매를 연출해볼 것. 발색력이 뛰어난 편은 아니지만 가루 날림이나 쌍꺼풀 사이에 끼는 현상이 적어 수정 메이크업을 해야 하는 수고를 덜어준다.

  • MAKE-UP TIP

    까무잡잡한 피부 톤 그대로, 내추럴 메이크업

    일 년 중 자외선에 살짝 그을린 피부 톤을 가질 수 있는 날은 그리 많지 않다. 태닝한 듯 그을린 피부에 평소와 같은 메이크업을 하면 얼굴만 동동 떠 보일 수 있으니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로 이 시즌에만 소화할 수 있는 메이크업을 시도해볼 것.

뷰티 엑스퍼트 설탕씨는…
다양한 뷰티 정보를 공유하는 ‘설탕씨의 달콤한 인생(blog.naver.com/urstylehere)’의 운영자이자 칼럼니스트, 프리랜스 포토그래퍼. <우먼센스> 독자들을 위해 매달 피부 고민을 서치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이 우수한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CREDIT INFO

기획
이윤정
박설아
사진
윤선호
모델
박소민
헤어
하늬
메이크업
주정하
제품협찬
수려한·VDL(080-023-7007), 에스쁘아(080-619-8888), 아리따움(080-023-5454), 바이오더마(02-523-7620), 더샘(02-3218-7500), 네이처리퍼블릭(080-890-6000) 의상협찬_ARUHA(www.aruha.kr)
2016년 04월호

2016년 04월호

기획
이윤정
박설아
사진
윤선호
모델
박소민
헤어
하늬
메이크업
주정하
제품협찬
수려한·VDL(080-023-7007), 에스쁘아(080-619-8888), 아리따움(080-023-5454), 바이오더마(02-523-7620), 더샘(02-3218-7500), 네이처리퍼블릭(080-890-6000) 의상협찬_ARUHA(www.aruh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