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온 가족이 만족하는 완벽한 휴가 클럽메드 푸켓 리조트

푸켓에 가보지 않고 태국에 가보았다고 말할 수 있을까? 옥색 잉크를 물에 풀어놓은 듯 푸른빛을 내는 바다, 뜨거운 햇살을 내뿜다가도 석양이 질 무렵이면 선선한 바람이 차분한 공기를 만들어내는 푸켓은 전혀 다른 낮과 밤의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휴양지다.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서 수영을 비롯한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는 클럽메드 푸켓 리조트에서 알찬 여름휴가를 즐겨보시라.

On October 16, 2013

전 세계인의 휴가를 축제로 만드는 글로벌 리조트
클럽메드는 58개의 여름 리조트와 22개의 스키 리조트, 카리브 해와 지중해를 오가는 크루즈 1척으로 세계인의 휴양을 책임지고 있다. ‘행복’을 기업 모토로 삼는 클럽메드는 이곳을 찾는 모든 휴양객에게 웃음과 행복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5대륙 곳곳에 자리한 80여 곳의 클럽메드 리조트는 위치한 국가의 로컬 문화를 반영하면서도 휴양객들이 이질감을 느끼지 않도록 세심한 배려를 선보이는데, 96개국 출신 2만여 명의 ‘G.O(Gentle Organizer, 상주 직원)’가 언어 문제를 해결하고, 1일 3식을 책임지는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국가 출신의 셰프들이 입맛 당기는 요리를 준비한다.

추가 요금 없이 마음껏 즐기는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
해외로 휴가를 떠날 때 왕복 항공비와 맞먹는 것이 먹고 마시는 데 드는 비용. 특히 여름휴가의 경우 온 가족이 휴양지의 부대시설을 이용하기란 큰마음 먹지 않고는 힘든 일이다. 휴양객의 진정한 행복을 생각한 세계 80여 곳의 클럽메드는 먹고 즐기는 모든 것을 추가 요금 없이 즐기는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한다. 왕복 항공권부터 공항 픽업 서비스, 객실 등의 출발 전 준비 사항부터 전 일정 제공되는 뷔페 요리와 코스 요리, 식사 중간 중간의 스낵 서비스, 오픈 바의 각종 음료와 주류, 80여 가지의 스포츠 강습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추가 요금 없이 즐길 수 있다.

완벽한 휴가를 돕는 친절한 조력자, G.O(Gentle Organizer)
모든 클럽메드 리조트에서는 휴양객과 맞먹는 수의 ‘G.O’를 만날 수 있다. G.O란 리조트에 상주하는 클럽메드 직원으로, 세계 96개국 출신의 G.O가 키즈 클럽의 베이비시터, 스포츠 강사, 리셉셔니스트, 바텐더 등으로 각자의 포지션에서 근무한다. 따라서 말이 통하지 않는 국가에서도 한국인 G.O를 어렵지 않게 만날 수 있으며 리조트 안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책임진다. 낮에는 다양한 일을 하는 G.O들이 밤이 되면 무대에 올라 각종 공연과 쇼를 선사하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변모하는데, 쇼가 끝난 뒤에는 휴양객들과 담소를 나누는 여행 메이트가 되어준다.

마치 태국의 사원을 옮겨놓은 듯 안락한 모습의 로비.

태국을 상징하는 보라색으로 포인트를 준 디럭스 룸.

클럽메드의 올인클루시브 서비스에는 80여가지의 스포츠 강습 및 액티비티가 포함되어 있다.

세계 96개국 출신의 G.O들은 낮에는 리조트 곳곳에서 휴양객들의 친구가 되어준다.

푸켓 리조트만의 특권, 전 연령대 맞춤형 키즈 프로그램
어릴 땐 한시도 쉼 없이 아이를 지켜야 하고 사춘기에 접어들면 아이가 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여행을 기쁜 마음으로 따라 나서지 않아 제대로 휴가를 즐길 수 없거나 휴가 때마다 마음 상한 적이 있을 것이다. 엄마 마음을 알아주는 클럽메드 푸켓 리조트는 전 연령대 아이들을 위한 키즈 프로그램이 잘 갖추어져 있는 것으로 이름나 있다. ‘키즈 클럽’에서는 전문적으로 숙련된 G.O들이 아이들을 보살피고 함께 놀아주며, 각국에서 온 또래 친구들과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아이들이 키즈 클럽에서 신나는 시간을 보내는 동안 부모들은 아이 걱정 없이 스포츠를 즐기거나 해변에서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것. 키즈 클럽은 일정 중 필요할 때만 이용할 수 있는 선택 사항으로 하루 일과 중 일정 시간만 이용할 수 있으며, ‘파자마 클럽’은 늦은 밤에도 이용할 수 있다.

베이비 클럽(만 4~23개월)
이유식 재료부터 기저귀까지 아기를 돌보는 데 필요한 다양한 용품을 제공하는 베이비 웰컴 서비스가 있으며, 간호사 출신의 숙련된 G.O들이 아기에게 균형 있는 식사를 제공한다. 또한 베이비 전용 풀에서 하는 물놀이와 야외활동, 낮잠 등 아기들의 신체 리듬에 맞는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운영시간┃오전 9시~오후 5시
주요 일정┃걷기, 게임, 활동, 낮잠, 점심 및 간식 시간 등
유료 서비스로 진행(종일반 1천6백45바트, 오전·오후반 9백40바트)

쁘띠 클럽(만 2~3세)
아침부터 저녁까지 다채로운 액티비티가 진행되며, 종일 진행되는 액티비티와 일부만 진행되는 액티비티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아이들의 눈과 귀, 몸과 마음을 즐겁게 만들고 호기심을 유발하는 활동이 진행되며, 기어 다니거나 한창 걷고 뛰기 시작하는 아이들이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는 ‘베이비 짐’이 마련되어 있다.
운영시간┃오전 9시~오후 5시 30분
주요 일정┃걷기, 게임, 활동, 낮잠, 점심 및 간식 시간 등
유료 서비스로 진행(종일반 1천5백60바트, 오전·오후반 7백80바트)

미니 클럽(만 4~10세)
한창 호기심 많고 다양한 감각이 발달되는 시기의 어린이들이 전 세계 각국에서 온 또래 친구들과 어울리며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일정으로 ‘클럽메드 어드벤처’ ‘대자연과 친해지기’ ‘워터 페스티벌’ 등 푸켓 리조트만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미니 클럽 수영장에서 물장구를 치고 공중그네, 양궁, 테니스, 미니골프를 즐길 수 있으며 춤과 연극을 준비해 저녁에 열리는 ‘이브닝 쇼’에 출연하기도 한다.
운영시간┃오전 9시~오후 9시
주요 일정┃수영, 바다모래놀이, 재활용 공작, 양궁, 공중그네, 공연 리허설 등(요일마다 다름)
무료 서비스로 진행

주니어 클럽&패스월드(만 11~17세)
주니어 클럽은 만 11세부터 13세까지의 청소년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가족과 함께 리조트를 찾은 청소년들이 부모의 간섭을 벗어나 자신만의 자유롭고 신나는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만 11세부터 17세까지 10대 청소년들이 즐거운 휴가를 보내는 패스월드는 전문 G.O와 함께 동영상이나 영화 기술, 미술이나 창작과 관련한 활동을 하게 된다.
운영시간┃오전 9시~오후 9시
주요 일정┃양궁, 수영, 스포츠 챌린지, 웨이크 보드, 공중그네 등
무료 서비스로 진행

‘빛의 마술’이 빚어내는 평온한 분위기
태국의 유일한 섬, 푸켓의 자연환경을 그대로 이용하는 클럽메드 푸켓 리조트는 2012년, 평온함이 깃든 태국의 문화를 모던한 분위기로 재해석해 세련되고 편안한 공간으로 리노베이션했다. 리노베이션을 거쳐 완성된 클럽메드 푸켓 리조트의 테마는 ‘빛의 마술’. 태국 고유의 문화인 등불을 콘셉트로 평온함과 풍요로움이 느껴지는 전체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로비와 리셉션 데스크를 비롯해 태국인들이 행운을 가져다준다고 믿는 새의 모습을 형상화한 메인 바, 오감을 만족시키는 5가지 테마의 메인 레스토랑, 태국 전통식과 퓨전식을 제공하는 스페셜티 레스토랑, 스파, 성인만 출입할 수 있는 콰이어트 풀이 리노베이션을 통해 새 단장을 마쳤다.

세계에서 가장 큰 스포츠 아카데미
클럽메드에는 위치한 지역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스포츠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클럽메드 푸켓 리조트에서는 실내에서 즐기는 피트니스와 요가를 비롯해 탁구, 양궁, 테니스, 공중그네, 스노클링, 골프를 즐길 수 있으며, 스포츠별로 전문 G.O에게 기본적인 강습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 이 밖에 비치발리볼, 웨이트 트레이닝과 심폐 강화 운동, 스쿼시, 배구, 미니축구 등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메달을 수여하는 미니 대회를 열기도 한다.

리노베이션으로 탄생한 젠풀은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만끽하며 평온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성인들만의 수영장이다.

최상급 뷔페 메뉴를 제공하는 메인 레스토랑은 오감을 뜻하는 5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색다른 분위기를 낸다.

풍등을 날리는 태국 전통에서 영감을 받은 추다 레스토랑. 늦은 점심과 코스식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다.

골프는 클럽메드가 자랑하는 스포츠 액티비티 중 하나. 초보자를 위한 골프 강습도 마련되어 있다.

창공을 가르며 시원한 바람을 맞는 공중그네는 언제나 인기가 좋다.

more info
타이항공, 푸켓 직항 매주 5회 운항

타이항공은 매주 화·수·금·토·일요일에 푸켓행 항공기를 운항한다. 인천국제공항에서 푸켓국제공항까지는 6시간 15분이 소요되며 푸켓국제공항에서 클럽메드 리조트까지는 클럽메드 전용 버스로 50분이 소요된다.
인천 ↔ 푸켓
오전 8시 15분 인천 출발, 오후 12시 35분 푸켓 도착
푸켓 ↔ 인천
오후 10시 30분 푸켓 출발, 오전 6시 50분 인천 도착
부산 ↔ 푸켓
오전 8시 30분 부산 출발, 오 전 11시 50분 푸켓 도착
푸켓 ↔ 부산
오전 12시 5분 출발, 오전 7시 10분 부산 도착
(한국보다 2시간 느린 태국 현지 시간 적용)

CREDIT INFO

기획
이윤정
취재협조
클럽메드(www.clubmed.co.kr), 타이항공(www.thaiairways.com)
2013년 06월호

2013년 06월호

기획
이윤정
취재협조
클럽메드(www.clubmed.co.kr), 타이항공(www.thaiairway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