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유튜브 네이버TV캐스트 블로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겨울나기를 위한 탄탄한 스킨케어

On November 15, 2022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카야니의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 ‘카야니 글로우(Kyani Glow)’가 론칭했다. 차갑고 건조해진 공기에 겨울철 피부 보습을 걱정하는 이들에겐 희소식이다.

3 / 10
/upload/living/article/202211/thumb/52417-503286-sample.jpg

 

겨울은 스킨케어의 중심이 세럼으로 돌아가는 계절이다. 추운 날씨에 얇은 옷을 여러 겹 입는 것이 더 따뜻한 것처럼, 세럼과 수분크림을 단계별로 발라 속부터 보습을 채우는 것이 효과적이기 때문. 그래서 전문가들은 아침저녁 스킨케어 루틴의 첫 번째 단계를 입자가 작고 고른 에센스를 가볍게 바른 후 수분크림으로 보습을 더할 것을 권한다. 카야니가 새롭게 론칭한 스킨케어 라인 ‘카야니 글로우’의 ‘일루미네이트 더블 캡슐 세럼’은 이 계절을 위한 완벽한 기초 아이템으로 추천할 만하다.

3 / 10
/upload/living/article/202211/thumb/52417-503285-sample.jpg

 

병풀 추출물, 노니 추출물의 항산화 효과로 주름 케어에 도움을 주고, 제형 안에 든 옐로 컬러의 비타민 C 유도체 캡슐과 핑크 컬러의 식물 발효 추출물이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겨울철 피부 영양은 원하지만 끈적이는 제형의 에센스를 선호하지 않았던 이들에게도 추천할 만하다. 드라마틱한 피부 탄력 효과로 유명한 ‘SYNⓇ-AKE’ 특허 성분이 포함된 포뮬러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피부에 즉각적인 영양과 탄력을 부여하기 때문. 겨울철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새로운 생명력을 부여할 에센스를 찾고 있던 뷰티 피플이라면, 이달의 쇼핑 리스트에 반드시 추가할 것.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카야니의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 ‘카야니 글로우(Kyani Glow)’가 론칭했다. 차갑고 건조해진 공기에 겨울철 피부 보습을 걱정하는 이들에겐 희소식이다.

CREDIT INFO

문의
카야니코리아(주)(080-201-2900)
에디터
박민정
포토그래퍼
정택

LIVINGSENSE STUDIO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