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유튜브 네이버TV캐스트 블로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데일리 케어로 피부 탄력 더하기 w.노에비아

On October 22, 2021

아침저녁으로 불어오는 선선한 바람이 가을을 알린다. 바깥 활동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날씨이지만, 대기 중 습도가 60% 이하로 떨어지는 날이 많아져 피부 보습에 적신호가 켜지기 쉽다. 속부터 보습을 채워 탄력을 더해줄 뷰티 솔루션이 필요한 시점이다.

/upload/living/article/202110/thumb/49395-469569-sample.jpg

(왼쪽부터) 넥 & 데콜테 크림, 바이오사인 이너트리트먼트 리포좀, 콜라겐 크림

환절기 피부 탄력을 지키기 위한 솔루션의 핵심은 데일리 케어이다. 세안 뒤 매일 바르는 에센스와 보습제를 피부 타입에 맞춰 선택하고, 하루 물 섭취량과 수면의 질을 높여 영양을 머금은 건강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환절기 뷰티 루틴을 위한 보습 아이템으로 추천할 만한 것은 역시 노에비아의 스킨케어 라인이다. 식물에서 유래한 성분으로 만든 노에비아의 스킨케어 제품은 한층 탄탄하게 피부 영양을 채워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넥 & 데콜테 크림

비교적 얇은 피부를 지닌 목과 가슴은 탄력 저하가 가장 빠르게 일어나는 곳 중 하나. 피부 속까지 보습을 더할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면, 식물에서 유래한 클리어링 에센스를 배합해 아름다운 목과 가슴 라인을 만들어주는 크림을 사용해볼 것. 50g, 15만원.
 

바이오사인 이너트리트먼트 리포좀

피부 속은 건조하지만 겉면에는 유분이 도는 속건조 현상은 간절기에 주로 나타난다. 바이오사인 이너트리트먼트 리포좀은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영양을 침투시켜 속건조를 해결하는 다중층 리포좀을 배합한 에센스이다. 고기능성 입자에 더블 캐머마일 엑기스와 비타민 C보다 6000배 높은 항산화력을 지닌 아스타크산틴을 배합해 생기 있는 피부로 인도한다. 45ml, 24만원.
 

콜라겐 크림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집중 수분 크림. 3가지 크기의 콜라겐 성분이 피부 깊숙이 스며, 피부 안쪽부터 차오르는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피부에 완전히 흡수되고 난 후에도 촉촉함이 느껴지는데, 피부 표면 위에 수분막을 형성해 피부 속 수분을 보호해주는 덕분이다. 120g, 10만5000원. 

/upload/living/article/202110/thumb/49395-469570-sample.jpg

(왼쪽부터) 리프트젬마, 오일인 세럼

리프트젬마

식물의 경이로운 탄생의 힘을 담은 탄력에센스. 새싹과 꽃봉오리 성분을 배합해 식물이 피부에 탄력을 선사한다. 가벼운 텍스처가 건조하고 탄력을 잃은 피부 곳곳을 촉촉하게 채워주며, 모공을 탄탄히 조여 피부 탄력 개선을 돕는다. 50g, 23만원.
 

오일인 세럼

아르간, 메도폼, 슈거 스쿠알렌 등 피부 탄력에 도움이 되는 오일과 로마 캐머마일, 돌외 엑기스를 한데 모아 피부에 윤기를 부여하는 세럼. 끈적임 없이 피부에 스며들어 메이크업 전에 사용해도 밀림이 적고, 자연 유래 성분 특유의 싱그러운 향으로 리프레싱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145ml 16만원.

아침저녁으로 불어오는 선선한 바람이 가을을 알린다. 바깥 활동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날씨이지만, 대기 중 습도가 60% 이하로 떨어지는 날이 많아져 피부 보습에 적신호가 켜지기 쉽다. 속부터 보습을 채워 탄력을 더해줄 뷰티 솔루션이 필요한 시점이다.

CREDIT INFO

진행
박민정
사진
정택
문의
영진노에비아(02-517-3181)

LIVINGSENSE STUDIO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