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유튜브 네이버TV캐스트 블로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DIY

예쁜데 핫하기까지, 여름맞이 베딩 스타일링 4가지

On August 12, 2021

잠들지 않아도 내내 머물고 싶고, 바라만 보아도 좋아라! 꿈결 같은 여름 침실 스타일링 제안.

/upload/living/article/202108/thumb/48825-463054-sample.jpg

마멜은 마르멜로디자인 이경희 대표가 전개하는 리빙 브랜드로 컬러와 패턴을 과감하게 매치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벽에 걸린 액자는 에잇컬러스, 화이트 베딩과 딥 블루 컬러의 홑이불은 프랑브와즈. 플로어 조명은 아고, 에스닉 패턴 쿠션과 체어, 러그, 사이드테이블은 모두 마멜.

REST IN BLUE

‘일상의 청량제가 되는 공간’을 제안하는 마멜의 침실 스타일링. 휴양지의 호텔처럼 가구와 장식을 절제하고 패턴과 컬러를 가미했다. 지중해의 푸른 바다를 옮겨놓은 듯한 딥 블루 컬러의 인견 워싱 홑이불과 달마시안 패턴의 러그가 포인트. 화이트 리넨으로 커버링한 심플한 1인 소파를 더해 휴식에 최적화했다.

 

/upload/living/article/202108/thumb/48825-463055-sample.jpg

토털 홈 스타일링 브랜드 데코뷰는 트렌디하면서도 대중적인 홈 데코 제품을 선보인다. 차렵이불 세트, 시폰 가리개 커튼, 러그, 쿠션, 실내화 모두 데코뷰. 천연 원목마루는 이건마루의 포레스타.

COZY, LOVELY

요즘 유행하는 스틸 프레임 가구와 감성적인 플라워 패턴은 어떻게 조화를 이룰까? 유리, 아크릴과 같이 시원한 느낌을 주는 소재의 스탠드 램프, 의자, 사이드테이블에 채도가 낮은 옐로, 블루, 그린 컬러를 매치했다. 자연의 눈부신 풍경을 담아낸 시폰 커튼과 투명한 가구에서 여름의 청량함이 빛나고, 차분한 컬러와 패턴이 함께해 여유로움이 느껴진다.

 

/upload/living/article/202108/thumb/48825-463056-sample.jpg

가누 디자인은 리빙 스타일리스트 강민선이 이끄는 스타일링 그룹으로 가구와 콘셉트에 맞는 최적의 스타일링 솔루션을 제안한다. 베딩 위에 레이어드한 스프레드와 커튼, 베개 커버는 모두 소소공방, 플로어 램프는 언와인드, 러그는 알론맨션.

INTO THE FOREST

여름 인테리어에 필수적인 리넨 패브릭과 라탄 가구에 손 염색으로 표현한 패턴 스프레드를 매치해 자연의 신비로움을 표현했다. 개성 강한 손 염색 스프레드를 뒷받침하는 배경은 베이지, 그린 컬러. 베이지 베딩과 라탄 소품이 편안함을 주며 시선이 닿는 곳마다 둔 작은 화분들에서 에너지를 얻는다. 브라운 컬러의 무화과나무 잎 스프레드를 과감하게 적용해 작은 침실을 깊은 숲으로 만들어냈다.  

 

/upload/living/article/202108/thumb/48825-463057-sample.jpg

아임디자인은 이국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색채와 패턴이 특징적인 패브릭 전문 브랜드로 일상을 바꾸는 홈 퍼니싱의 즐거움을 전한다. 리넨 베딩 세트와 야자수 패턴의 스프레드, 쿠션 커버 모두 아임디자인. 천연 원목 마루는 이건마루의 포레스타.

BOTANIC HARMONY

화려한 보태니컬 패턴 베딩으로 침실을 연출할 때는 공간 전체가 한 폭의 그림처럼 되어야 한다. 아임디자인의 아이디어는 침실의 메인 테마가 되는 야자수 패턴에 포함된 블루, 베이지, 인디 핑크 컬러를 스프레드와 매트리스 커버에 입히는 것. 패턴과 컬러, 쿠션의 볼륨감, 스프레드의 자연스러운 주름, 단단하게 자란 선인장까지 한데 모여 다채로움과 조화가 돋보인다. 

잠들지 않아도 내내 머물고 싶고, 바라만 보아도 좋아라! 꿈결 같은 여름 침실 스타일링 제안.

CREDIT INFO

기획
김의미 기자
사진
김덕창
스타일링
가누 디자인(ganudesign.com), 데코뷰(www.decoview.co.kr), 마멜(www.mamell.kr), 아임디자인(imdesignmall.com), 프랑브와즈(framboise.co.kr)
마루협조
이건마루(www.eagonstore.com)

LIVINGSENSE STUDIO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