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유튜브 네이버TV캐스트 블로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DECO & ITEM

고가VS저가 추천 리빙템

호텔 공간처럼, 커피테이블

On July 30, 2021

커피 테이블은 없는 것보다 있는 게 낫다. 소파나 라운지체어 곁에 커피 테이블을 놓으면 좀 더 성숙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요즘은 중후한 호텔의 라운지에서 볼 법한 제품부터 키치한 디자인까지 다양하게 출시된다.

 HIGH 

/upload/living/article/202107/thumb/48704-461576-sample.jpg

Bell Coffee Table

유리로 만든 지지체 위에 금속 상판을 올려 소재 간 대비감이 극명한 커피 테이블. 세계적 디자이너 세바스티안 헤르크너가 우아하고 부드러운 곡선으로 이 테이블을 디자인했다. 500만원대 클래시콘 by 가구숍인엔.

 

  • Trienna Table

    1950년대 핀란드의 디자인 거장 일마리 타피오바라가 디자인한 제품. 압축한 자작나무 베니어 3장을 연결한 육각형 상판에 3개의 삼각형 다리가 지탱하는 형태이다. 152만원 아르텍 by 에이후스.

  • Noguchi Coffee Table

    전설적 디자이너 이사무 노구치가 디자인한 클래식한 디자인의 커피 테이블. 독특한 조형감을 지닌 우드 소재 다리 위에 도톰한 유리 소재 상판을 올렸다. 418만원 허먼밀러 by 더콘란샵.

  • Sengu Coffeetable

    파트리시아 우르퀴올라가 디자인한 커피 테이블로, 목재로 만든 테이블 상판을 새틴 마감 처리한 대리석이 지지하는 형태이다. 높이가 각각인 2개의 테이블을 함께 연출하면 더욱 입체적인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다. 460만원 까시나 by 크리에이티브랩.

 


 LOW 

/upload/living/article/202107/thumb/48704-461580-sample.jpg

Copenhague DEUX CPH250 Table

전설적 디자이너 로낭 & 에르완 부홀렉 형제가 디자인한 커피 테이블. 내구성 높은 라미네이트로 제작한 상판에 나노 코팅 기술을 적용해 광택 없이 부드럽고 관리도 쉽다. 64만원 HAY by 이노메싸.

  • Aurora Table

    공예가 차신실이 만든 커피 테이블로 상판과 다리부를 모두 유리로 제작했다. 글라스 속에 필름을 입혀 내구성을 높였고, 오로라를 연상케 하는 컬러도 인상적이다. 30만원대 스튜디오 차차.

  • Borgety

    원목 대신 나무 표면의 파티클 보드를 사용해 제품 공정에 들어가는 나무의 양을 줄인 커피 테이블. 상판의 하단부에 원형 수납공간을 마련해 거실의 수납력을 높였다. 12만9000원 이케아.

  • Airy Coffee Table

    세계적 디자이너 세실리에 만즈의 디자인. 얇은 스틸 프레임 위에 가볍고 경쾌한 반원 형태의 상판을 얹은 커피 테이블. 프레임 간 용접 부분을 매끄럽게 처리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32만2000원 무토 by 에잇컬러스.

 

커피 테이블은 없는 것보다 있는 게 낫다. 소파나 라운지체어 곁에 커피 테이블을 놓으면 좀 더 성숙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요즘은 중후한 호텔의 라운지에서 볼 법한 제품부터 키치한 디자인까지 다양하게 출시된다.

CREDIT INFO

기획
박민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