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유튜브 네이버TV캐스트 블로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FOOD

여름의 낭만을 더해줄

그랜드 힐튼 바비큐

On August 20, 2018

찌는 듯한 무더위에 지친 심신을 달래줄 휴가가 필요한 계절이다. 멀리 떠날 것 없이 도심 속에서 시원하고 짜릿한 휴가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아그로수퍼와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는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편안한 시티 바캉스를 제안한다.

3 / 10
/upload/living/article/201808/thumb/39665-328175-sample.jpg

 

 

진정한 휴식을 위한 선택, 호캉스
장마철이 지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요즘, 숨이 턱 막힐 듯한 폭염이 찾아왔다. 30℃를 웃도는 더위에 땀이 줄줄 흐르는 이때야말로 일상에서 벗어나 진정한 휴식이 필요하다. 당장 푸른 바다가 펼쳐진 휴양지로 떠날 수 없다면, 혹은 북적한 인파로 인해 휴식을 방해받고 싶지 않다면 도심 속에서 시원한 시티 바캉스를 즐겨보자. 한강에서 시원한 맥주를 마시며 열대야를 식히거나, 문화 공연을 관람하거나, 레저 스포츠를 즐기는 등 시티 바캉스에도 다양한 유형이 있지만, 요즘 가장 핫한 것은 ‘호캉스’. 호캉스는 호텔에서 즐기는 휴가를 뜻하는 말로, 진정한 휴가는 여행이 아니라 휴식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두반장 청경채 삼겹살 볶음

두반장 청경채 삼겹살 볶음

두반장 청경채 삼겹살 볶음

 

자연경관과 미식을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힐튼 서울
도심 속 수많은 호텔 중 편안한 휴식과 즐거운 미식까지 함께 즐기길 원한다면 그랜드 힐튼 서울을 추천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수려한 경치의 백련산 푸른 숲 아래에 자리해 도심이지만 자연친화적인 환경을 자랑한다. 이곳의 여러 부대시설과 즐길 거리 중 단연 으뜸은 1988년 호텔 개관과 함께 문을 연 ‘뷔페 레스토랑’이다. 한식과 중식, 양식, 디저트 등 100여 가지 다양한 메뉴를 갖췄을 뿐 아니라 계절 및 테마에 맞는 프로모션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어 입이 즐겁다. 지난 12월 프랑스 편을 시작으로 태국, 멕시코, 네덜란드, 인도 등 각국의 콘셉트에 맞춰 세계 미식 기행 테마를 운영하고 있고, 매주 화요일 저녁에는 레드 와인 2종과 화이트 와인 1종, 스파클링 와인 1종을 마음껏 페어링할 수 있는 ‘화요일 와인 디너 뷔페’를 진행한다.  

칠리소스 삼겹살 꼬치

칠리소스 삼겹살 꼬치

칠리소스 삼겹살 꼬치

채소를 곁들인 통삼겹살 바비큐

채소를 곁들인 통삼겹살 바비큐

채소를 곁들인 통삼겹살 바비큐

 

여름밤을 즐기는 또 하나의 선택, 아그로수퍼와 함께하는 바비큐 프로모션
따갑게 내리쬐던 태양이 물러나고 살짝 불어오는 바람이 땀을 식혀주는 여름밤에는 불을 피워놓고 즐기는 낭만적인 바비큐를 빼놓을 수 없다.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여름의 낭만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아그로수퍼와 함께 ‘그랜드 힐튼 바비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아그로수퍼는 올해로 ‘31년 연속 가축 질병 제로’라는 대기록을 이어가는 칠레의 농축산 기업으로, 농축산 분야에서 세계 최초로 유엔으로부터 지구 온난화 방지 기후 협약 실천 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방식으로 사육한 프리미엄 돼지고기를 미국과 유럽, 일본, 한국 등 45개국 특급 호텔과 고급 레스토랑, 유명 고깃집에 공급하고 있다. 그랜드 힐튼 바비큐에서는 아그로수퍼의 고품질 프리미엄 돼지고기를 사용한 통삼겹살과 칠리소스 삼겹살 꼬치, 두반장 청경채 삼겹살 볶음 등을 즐길 수 있다. 또 스페셜 시그니처 메뉴인 몽골리안 바비큐와 소갈비, 양갈비 등의 육류와 신선한 해산물을 특급 호텔 셰프들이 직접 참숯에 구워 더욱 맛있는 그릴 요리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다. 여기에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디저트 등 100여 가지 다양한 뷔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 9월 30일(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7만~8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낭만적인 바비큐 요리를 선보이는 그랜드 힐튼 서울의 탁인환 셰프
1993년 명동 퍼시픽 호텔을 시작으로 청담동 리베라 호텔, 그랜드 힐튼 호텔 등 26년째 특급 호텔 주방에서 대중의 미각을 사로잡고 있는 그랜드 힐튼 호텔의 수셰프. 현재 전국 기능경기대회와 지방 기능경기대회 심사위원을 역임하고 있다. 주특기인 지중해 음식 외에도 세계의 유명 요리들을 두루 섭렵해 눈과 입이 즐거울 뿐 아니라 건강까지 고려한 요리들을 선보이는 것이 그의 장점이다.

찌는 듯한 무더위에 지친 심신을 달래줄 휴가가 필요한 계절이다. 멀리 떠날 것 없이 도심 속에서 시원하고 짜릿한 휴가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아그로수퍼와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는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편안한 시티 바캉스를 제안한다.

CREDIT INFO

진행
한정은(프리랜서)
사진
안종환
취재협조
아그로수퍼(www.agrosuper.co.kr), 그랜드 힐튼 서울(02-2287-8271, www.grandhilton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