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패션

류준열 화보 미리보기

On September 16, 2019

도시 여행자 류준열 설렘 유발 화보, ‘같이 걸을래?’

배우 류준열의 패션 화보가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코리아 10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류준열은 16일 공개된 화보를 통해 훈훈한 남자친구 같은 매력을 과시했다. 천천히 걸으며 음악을 듣거나, 자전거를 타고, 책을 읽는 등 여행 고수 류준열이 여유롭게 도시 여행을 하는 모습을 화보로 담았다. 작게 접어 휴대할 수 있는 경량 패딩 아우터와 롱 패딩 아우터, 후디, 스웨트셔츠 등 여행을 떠날 때 활용하기 좋은 캐주얼 룩을 완벽 소화했다. 평소 스타일리시한 사복 패션으로 유명한 류준열의 뛰어난 패션 감각이 고스란히 담겼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여행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 했다. “휴식, 모험, 사람, 문화 중 하나를여행 콘셉트로 정하고 여행지를 선정하는 편”이라며, “요즘은 해외에서 ‘한 달 살기’ 같은 걸 해보고 싶다”고도 덧붙였다. 류준열은 사진 찍는 것을 즐기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요즘은 여행을 가서 사진을 찍는 게 아니라, 사진을 찍으러 여행을 떠난다. 언젠가 사진전도 열고 싶은 소망이 있다”고 말했다. 한편 최동훈 감독과의 차기작을 준비 중인 근황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요즘 시나리오를 읽고 있다. 감독님이 얼마나 신나게 작품을 쓰고 있는지가 느껴져서 같이 기분이 좋아진다"고 새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그는 이 작품을 통해 배우 김태리와의 두 번째 호흡을 앞두고 있다.

류준열의 더 자세한 인터뷰와 화보, 영상은 9월 20일 발간하는 <그라치아> 10월호와 <그라치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도시 여행자 류준열 설렘 유발 화보, ‘같이 걸을래?’

Credit Info

디지털매거진 그라치아

디지털 매거진

FASHION EDITOR
김지원
WORDS
남미영
PHOTOGRAPHER
최용빈
HAIR
박미형
MAKEUP
강윤진
STYLIST
이혜영
ASSISTANT
김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