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ASHION MORE+

엮고 짠 여름 가방

구조적으로 엮고 촘촘하게 짠 서머 백 8.

UpdatedOn May 30, 2022

다이아몬드 패턴 니팅 쇼퍼 백 48만5천원 JW 앤더슨 제품.

다이아몬드 패턴 니팅 쇼퍼 백 48만5천원 JW 앤더슨 제품.

다이아몬드 패턴 니팅 쇼퍼 백 48만5천원 JW 앤더슨 제품.

버킷백 형태의 미니 백 가격미정 보테가 베네타 제품.

버킷백 형태의 미니 백 가격미정 보테가 베네타 제품.

버킷백 형태의 미니 백 가격미정 보테가 베네타 제품.

스몰 링크 크로스보디 백 가격미정 질 샌더 제품.

스몰 링크 크로스보디 백 가격미정 질 샌더 제품.

스몰 링크 크로스보디 백 가격미정 질 샌더 제품.

라피아 소재로 만든 G 토트백 1백73만원 지방시 제품.

라피아 소재로 만든 G 토트백 1백73만원 지방시 제품.

라피아 소재로 만든 G 토트백 1백73만원 지방시 제품.

전면에 로고 자수를 곁들인 라피아 소재 크로스보디 백 1백만원대 생 로랑 by 안토니 바카렐로 제품.

전면에 로고 자수를 곁들인 라피아 소재 크로스보디 백 1백만원대 생 로랑 by 안토니 바카렐로 제품.

전면에 로고 자수를 곁들인 라피아 소재 크로스보디 백 1백만원대 생 로랑 by 안토니 바카렐로 제품.

인트레치아토 위빙으로 완성한 크로스보디 백 가격미정 보테가 베네타 제품.

인트레치아토 위빙으로 완성한 크로스보디 백 가격미정 보테가 베네타 제품.

인트레치아토 위빙으로 완성한 크로스보디 백 가격미정 보테가 베네타 제품.

멀티컬러 라피아로 만든 패턴과 라피아 소재 애너그램이 돋보이는 슬릿 레인보우 미니 백 가격미정 로에베 제품.

멀티컬러 라피아로 만든 패턴과 라피아 소재 애너그램이 돋보이는 슬릿 레인보우 미니 백 가격미정 로에베 제품.

멀티컬러 라피아로 만든 패턴과 라피아 소재 애너그램이 돋보이는 슬릿 레인보우 미니 백 가격미정 로에베 제품.

블랙 라피아 토트백 2백26만원 프라다 제품.

블랙 라피아 토트백 2백26만원 프라다 제품.

블랙 라피아 토트백 2백26만원 프라다 제품.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Editor 이상
Photography 박도현
Assistant 이유나

2022년 06월호

MOST POPULAR

  • 1
    사카모토 류이치에게
  • 2
    뒷자리에서
  • 3
    마크에게 보내는 갈채
  • 4
    브랜딩 이상의 브랜딩
  • 5
    스텔라장, “제 음악을 사람들이 듣고 그들이 내가 생각하는 바를 이해해주면 좋고, 그냥 듣고 좋았다면 그것만으로도 좋아요."

RELATED STORIES

  • FASHION

    MORNING WAVE

    따스하고 부드러운 햇살이 깃든 배리의 아침.

  • FASHION

    PETRICHOR RELIEVED HIM

    조슈아가 배리와 만나 딛고 선 스코틀랜드의 초원. 바람은 속삭이고 코끝에는 흙 내음이 스치던 하루의 기록.

  • FASHION

    Homeric Elegance

    소설과 희곡을 넘나드는 소재의 여정으로 이끈 에트로 액트(Etro Act) 컬렉션.

  • FASHION

    끝의 시작

    마티유 블라지는 끝에서 새로운 시작이라는 희망을 발견했다. 강인하고 단단한 마음을 토대로 한 보테가 베네타의 우아한 회복에 관하여.

  • FASHION

    보테가 베네타의 새로운 ‘안디아모’ 캔버스 백

    여름 날의 휴양지를 그리게 하다.

MORE FROM ARENA

  • REPORTS

    전에 없던 채널

    3월 3일, 현대카드의 브랜드 저널리즘 채널인 <채널 현대카드>가 그 시작을 알렸다. 미디어 환경은 변했고, 새롭고 효과적인 소통 방식이 요구되는 시대. <채널 현대카드>는 이런 고민에 대한 알토란 같은 결과물이다. 현대카드는 <채널 현대카드>라는 새로운 자체 미디어를 통해 대중에게 자신들의 철학이 담긴 영상 프로그램을 직접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차고 넘치는 그저 그런 광고가 아닌 프로그램의 힘으로 소통하고자 하는 그들의 의도가 마냥 좋아만 보였다. <채널 현대카드>의 시작점부터 <아레나>가 기꺼이, 고민 없이 동참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다.

  • LIFE

    2022년 11월 아레나 이슈

  • LIFE

    우리는 ‘금호동’으로 간다

    혼자서 시간을 보내도 좋고, 다 함께 즐겨도 손색 없는 다섯 공간을 금호동 골목에서 발견했다.

  • LIFE

    속초 뉴 웨이브

    그 여름, 속초에서 젊고 푸른 파동을 보았다.

  • FASHION

    THE END of SUMMER

    길었던 이 여름을 흘려보낸다.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