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LIFE MORE+

찬란하게 노란 술잔

찬란한 봄을 환영하며 노란 잔으로 치얼스

UpdatedOn May 08, 2022

/upload/arena/article/202205/thumb/50925-487062-sample.jpg

1 스템 중심에 노란 유리알을 불어넣은 와인잔 17만원(세트 기준) 글로리G by 솔루나리빙 제품.
2 노란 유리알로 스템을 완성한 샴페인잔 17만원(세트 기준) 글로리G by 솔루나리빙 제품.
3 조각가 브랑쿠시의 조각품을 연상시키는 베가 글라스 세트 95만원 바카라 제품.
4 투명한 크리스털 버블 스템이 돋보이는 샴페인잔 가격미정 생루이 제품.
5 표면에 과일 디자인을 양각한 프루따 텀블러 7만9천원 이딸라 제품.
6 뱅글뱅글 타고 올라간 노란 라인이 돋보이는 잔 2만5천원 더콘란샵 제품.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Editor 정소진
Photography 박도현

2022년 05월호

MOST POPULAR

  • 1
    라면 러버 모여라
  • 2
    클래식의 정수, 미니멀한 디자인의 수동 면도기 4
  • 3
    괴짜 자동차
  • 4
    과감함과 귀여움
  • 5
    THE PREPSTER

RELATED STORIES

  • LIFE

    봄의 공기청정기

    미세먼지가 걱정스러운 계절이라 모아본 오늘날의 공기청정기 4종.

  • LIFE

    꽃구경도 식후경

    눈과 입 모두 즐거운 식도락 봄나들이.

  • LIFE

    스타와 메가

    1위와 2위. 스타벅스와 메가커피는 오늘날 한국인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커피 프랜차이즈다. 하지만 두 카페는 거의 모든 면에서 다르다. 어떤 점이 스타벅스를 혹은 메가커피를 찾게 할까?

  • LIFE

    가구 보러 왔습니다

    나 혼자 사는 1인 가구라면 지금 소개하는 5곳을 저장해둘 것.

  • LIFE

    코로나 때 어떻게 하셨어요?

    비대면과 거리두기의 코로나 시대가 불과 몇 년 전이다. 많은 이별과 폐업과 변화를 만들어낸 이 병의 특징 중 하나는 극단적으로 낮은 20대 발병률과 사망률이었다. 즉 20대는 한창 나이에 마스크를 끼고 시작도 하지 않은 밤의 술자리를 빠져나와야 했다. 이 시대 젊은이들의 섹스는 어땠을까? 더했을까 덜했을까?

MORE FROM ARENA

  • REPORTS

    균형 잡힌 여자들

    군살 없이 곧게 뻗은 긴 팔. 탄탄한 근육이 빚은 길고 곧은 다리. 두 손에 잡힐 것 같은 잘록한 허리와 비현실적 곡선을 그리는 엉덩이. 운동하는 여자들의 고운 선을 담았다.

  • REPORTS

    변진섭의 사랑과 평화

    변진섭의 목소리에는 사랑과 평화가 담겨 있다. 30년 세월 동안 모든 세대의 청춘을 노래할 수 있었던 이유다.

  • FASHION

    VIVID

    어두운 밤에도 존재감을 잃지 않는 화려한 컬러 스니커즈.

  • FASHION

    HILL STAY

    가을도 잠시 머물다 가는 언덕 위에서.

  • LIFE

    존쿡 델리미트의 팜 프레시 무브먼트

    존쿡 델리미트가 작정하고 만든 프리미엄 고기 전문 식당 ‘더 미트 퀴진’은 신선한 고기의 기준을 새롭게 제시한다.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