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LIFE MORE+

AT HOME NIGHT TIME

온종일 집에만 있고 싶을 때 곁에 둬야 할 슬기로운 밤낮의 물건들.

UpdatedOn October 31, 2021

/upload/arena/article/202110/thumb/49454-470147-sample.jpg

1 로프가 달린 핸드 & 보디용 고체 비누 레몬그라스 솝 로프 240g 3만9천원 라브루켓 제품. 2 G 패턴 파자마 세트 5백40만원 구찌 제품. 3 글렌피딕 12년산 위스키 가격미정 글렌피딕 제품. 4 브라스 오일 버너 21만원 이솝 제품. 5 캐시미어 소재의 H 다이 쿠션과 블랭킷 가격미정 에르메스 제품. 6 전동 마사지기 테라건 4세대 프로 79만9천원 테라건 제품. 7 보디로션 크레마 플루이다 타바코 토스카노 250mL 10만8천원 산타 마리아 노벨라 제품.

/upload/arena/article/202110/thumb/49454-470148-sample.jpg

8 베네치아 매거진 랙 4백55만원 벨루티 제품. 9 숙면을 도와주는 3가지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필로우 미스트 만다린, 라벤더, 시더 50mL 5만9천원 라부르켓 제품. 10 크롬 도금한 판텔라 테이블 320 램프 1백만원대 루이스 폴센 제품. 11 비스트로 커틀러리 세트 가격미정 아르켓 제품. 12 말 일러스트 접시 가격미정 에르메스 제품. 13 유기농 인증받은 테리코튼 소재의 목욕가운 21만5천원 테클라 제품. 14 메리골드, 오렌지, 제라늄을 풍부하게 함유한 씨 솔트 배스 450g 3만7천원 라브루켓 제품. 15 G 패턴 파자마 슈즈 86만원 구찌 제품.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CREDIT INFO

EDITOR 이상
PHOTOGRAPHY 박도현
ASSISTANT 김지현

2021년 11월호

MOST POPULAR

  • 1
    라면 러버 모여라
  • 2
    봄의 공기청정기
  • 3
    Beyond The World
  • 4
    클래식의 정수, 미니멀한 디자인의 수동 면도기 4
  • 5
    RE-NEW SNEANKERS

RELATED STORIES

  • LIFE

    가자! 촌캉스

    지금 이 계절, 촌캉스를 떠나야 할 때.

  • LIFE

    봄의 공기청정기

    미세먼지가 걱정스러운 계절이라 모아본 오늘날의 공기청정기 4종.

  • LIFE

    꽃구경도 식후경

    눈과 입 모두 즐거운 식도락 봄나들이.

  • LIFE

    스타와 메가

    1위와 2위. 스타벅스와 메가커피는 오늘날 한국인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커피 프랜차이즈다. 하지만 두 카페는 거의 모든 면에서 다르다. 어떤 점이 스타벅스를 혹은 메가커피를 찾게 할까?

  • LIFE

    가구 보러 왔습니다

    나 혼자 사는 1인 가구라면 지금 소개하는 5곳을 저장해둘 것.

MORE FROM ARENA

  • LIFE

    NEW LUXURY #전시장을 나서며

    새로운 럭셔리가 온다. 럭셔리 브랜드는 우아한 것에서 힙하게 경험하고 즐기는 대상으로 변하고 있다. 아트와 미식 등 공감각적 체험을 제공해 고객에게 브랜드에 대한 환상을 전하고, 환상을 소유하도록 유도하고 있다. MZ세대는 새로운 럭셔리를 놀이로 해석한다. 기사에서는 새로운 럭셔리의 조건을 전시와 미식, 보고 먹는 놀이로서의 브랜드 경험에서 찾는다.

  • FASHION

    UNIQUE BUCKET

    디테일이 남다른, 독특한 모자들을 쌓아 올렸다.

  • INTERVIEW

    반 보 앞으로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전 세계 젠지와 밀레니얼에게 케이팝은 어떤 의미일까. 새로움의 대명사일까. 케이팝이라는 글로벌 현상은 어떻게 유지되고, 어떤 미래를 맞이하게 될까. 케이팝 산업을 이끌어가는 엔터테인먼트 대표, 작곡가, 비주얼 디렉터, 안무가, 보컬 트레이너, 홍보팀장을 만났다. 그들에게 케이팝의 현재와 미래, 팬들이 원하는 것을 물었다. 케이팝 산업을 통해 2020년대의 트렌드를 살펴본다.

  • LIFE

    클럽하우스와 탈중앙화

    클럽하우스 접속하면 날밤 샌다고들 한다. 다른 소셜 미디어나 커뮤니티와는 달라서 그렇다. 음성 대화 방식이 차이라면 차이겠지만 그보다는 선명하게 다른 구조에서 차이가 읽힌다. 클럽하우스는 기존 소셜 미디어와 커뮤니티보다 블록체인과 더 유사하다. 중앙 시스템 대신 사용자들이 신뢰를 바탕으로 유기적인 관계를 맺는 블록체인 구조에 목소리를 담으면 클럽하우스가 된다. 신선한 소셜 미디어의 등장을 깊이 들여다봤다.

  • FASHION

    Wait a Moment

    그런 순간이 있다. 인생에서 이 모습을 오랫동안 간직하고픈 찰나의 순간이.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