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ASHION MORE+

VERY WOODY

가을의 짙은 나무 내음이란.

UpdatedOn October 27, 2021

독특한 파촐리와 땅 내음이 가득 스며든 베티버, 샌들우드의 우디한 향이 조화를 이뤄 풍성하고 강렬한 향을 남기는 루흐 베르트 50mL 27만원대 킬리안 제품.

독특한 파촐리와 땅 내음이 가득 스며든 베티버, 샌들우드의 우디한 향이 조화를 이뤄 풍성하고 강렬한 향을 남기는 루흐 베르트 50mL 27만원대 킬리안 제품.

독특한 파촐리와 땅 내음이 가득 스며든 베티버, 샌들우드의 우디한 향이 조화를 이뤄 풍성하고 강렬한 향을 남기는 루흐 베르트 50mL 27만원대 킬리안 제품.

부드러운 베티버와 입체적인 질감의 시더우드를 바탕으로, 무화과 노트가 스며든 마차 티 어코드와 비터 오렌지가 더해져 행복감을 주는 떼 마차 26 100mL 36만7천원 르 라보 제품.

부드러운 베티버와 입체적인 질감의 시더우드를 바탕으로, 무화과 노트가 스며든 마차 티 어코드와 비터 오렌지가 더해져 행복감을 주는 떼 마차 26 100mL 36만7천원 르 라보 제품.

부드러운 베티버와 입체적인 질감의 시더우드를 바탕으로, 무화과 노트가 스며든 마차 티 어코드와 비터 오렌지가 더해져 행복감을 주는 떼 마차 26 100mL 36만7천원 르 라보 제품.

튜베로즈의 화이트 플로럴 부케 향과 대조적인 앰버리 베티버 베이스 노트의 우디한 느낌이 만나 생동감 넘치는 데장볼트 드 지방시 100mL 26만원대 지방시 뷰티 제품.

튜베로즈의 화이트 플로럴 부케 향과 대조적인 앰버리 베티버 베이스 노트의 우디한 느낌이 만나 생동감 넘치는 데장볼트 드 지방시 100mL 26만원대 지방시 뷰티 제품.

튜베로즈의 화이트 플로럴 부케 향과 대조적인 앰버리 베티버 베이스 노트의 우디한 느낌이 만나 생동감 넘치는 데장볼트 드 지방시 100mL 26만원대 지방시 뷰티 제품.

삼나무 노트에 촉촉하게 젖은 바위에서 느껴지는 너트맥과 라벤더 향의 조화를 담은 솔로 세드로 오 드 뚜왈렛 뿌르 옴므 50mL 11만5천원 로에베 by 세포라 제품.

삼나무 노트에 촉촉하게 젖은 바위에서 느껴지는 너트맥과 라벤더 향의 조화를 담은 솔로 세드로 오 드 뚜왈렛 뿌르 옴므 50mL 11만5천원 로에베 by 세포라 제품.

삼나무 노트에 촉촉하게 젖은 바위에서 느껴지는 너트맥과 라벤더 향의 조화를 담은 솔로 세드로 오 드 뚜왈렛 뿌르 옴므 50mL 11만5천원 로에베 by 세포라 제품.

우드 아삼의 가죽 향이 코코아와 유향, 샤프론의 강한 풍미와 만나 이국적으로 마무리되는 누보 몽드 100mL 38만원 루이 비통 제품.

우드 아삼의 가죽 향이 코코아와 유향, 샤프론의 강한 풍미와 만나 이국적으로 마무리되는 누보 몽드 100mL 38만원 루이 비통 제품.

우드 아삼의 가죽 향이 코코아와 유향, 샤프론의 강한 풍미와 만나 이국적으로 마무리되는 누보 몽드 100mL 38만원 루이 비통 제품.

가죽 옆에 놓인 자두를 품은 다바나 향에 달달한 통카빈과 씁쓸한 커피 향이 코끝을 자극하고, 따뜻한 숲과 앰버의 향이 여운을 남기는 뭄바이 노이즈 오 드 퍼퓸 100mL 33만원 바이레도 제품.

가죽 옆에 놓인 자두를 품은 다바나 향에 달달한 통카빈과 씁쓸한 커피 향이 코끝을 자극하고, 따뜻한 숲과 앰버의 향이 여운을 남기는 뭄바이 노이즈 오 드 퍼퓸 100mL 33만원 바이레도 제품.

가죽 옆에 놓인 자두를 품은 다바나 향에 달달한 통카빈과 씁쓸한 커피 향이 코끝을 자극하고, 따뜻한 숲과 앰버의 향이 여운을 남기는 뭄바이 노이즈 오 드 퍼퓸 100mL 33만원 바이레도 제품.

<에스엠라운지>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GUEST EDITOR 하예지
PHOTOGRAPHY 박도현

2021년 11월호

MOST POPULAR

  • 1
    수제 버거 베스트 4
  • 2
    제주를 품은 숙소 세 곳
  • 3
    2021 에이어워즈: 박해수
  • 4
    서울 근교 자연친화적인 카페 네 곳
  • 5
    머드 더 스튜던트의 불협화음

RELATED STORIES

  • BEAUTY

    BUBBLE BLOCKS 2

    버터처럼 말갛고 정갈한 비누를 쌓아 올렸다.

  • BEAUTY

    BUBBLE BLOCKS 1

    장난감처럼 유쾌한 모양의 비누를 쌓아 올렸다.

  • BEAUTY

    새해의 향

    새로운 마음, 상쾌한 시작을 위한 일상의 향.

  • BEAUTY

    시간을 거슬러

    다시 한 해를 되돌려주는 고귀하고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셀프 케어 루틴.

  • BEAUTY

    OPENING

    봄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만나본 이달의 신제품.

MORE FROM ARENA

  • FEATURE

    틱톡이 바꾼 세상? 세상을 담은 틱톡

    세상을 이끌려면 재밌어야 한다. 재밌는 놀이가 패러다임을 바꾼다. 틱톡은 15초라는 숏폼 놀이터를 만들었고, 누구든 함께 놀기를 원한다. 틱톡의 짧고 유쾌한 콘텐츠는 빠른 속도로 유행하고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한다. 기발한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들이 저마다의 놀이를 만들고, 재밌는 놀이가 생기면 전 세계 사람들이 몰려든다. 이 놀이는 산업에도 영향을 끼친다. 전 세계 음악 시장을 들썩이게 만들고, 브랜드를 움직이게 한다. 본 기사에서는 2020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확장된 놀이터 틱톡이 어떻게 변화를 이끄는지 짚어본다.

  • FASHION

    여름 사나이

    누구보다 여름을 활기차게 보내는 여름 사나이 5인. 그들은 하나같이 입을 모은다. 여름처럼 익스트림 아웃도어 레포츠를 즐기기에 좋은 계절은 없다고.

  • FASHION

    남자의 가방 III

    완벽한 수납을 대비해 주머니가 두둑하게 달린 백팩을 선택할 것.

  • REPORTS

    일회용 생활

    어떻게 찍혔는지 볼 수도 없고, 지울 수도 없다. ‘찰칵’ 하는 셔터 소리가 매력적인 일회용 카메라를 다섯 명의 남자에게 줬다. 그들은 이런 봄날을 보냈다.

  • FEATURE

    MUSIC VIDEO NEW WAVE / 강민기 감독

    피드보다 스토리, 한 컷의 이미지보다 몇 초라도 움직이는 GIF 파일이 유효해진 시대. 어느 때보다 영상의 힘이 커진 지금, 뮤직비디오의 지형도도 변화하는 중이다. VR 아티스트, 뮤지션, 영화감독, 시트콤 작가 등 겸업은 기본, 어디에도 얽매이지 않고 각양각색의 개성을 펼치는 MZ세대 뮤직비디오 감독 5인과 그들의 작품으로 읽는 뮤직비디오 뉴 웨이브.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