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ASHION MORE+

몽블랑의 동반자

몽블랑이 새로운 마크 메이커들과 함께 2021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 내가 정한 삶의 방향이 나를 만든다는 메시지를 통해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하는 것.

UpdatedOn September 10, 2021

3 / 10
/upload/arena/article/202109/thumb/49039-465650-sample.jpg

몽블랑의 새로운 마크 메이커인 킬리언 머피.

몽블랑의 새로운 마크 메이커인 킬리언 머피.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이 DJ이자 패션 사업가인 페기 구, 연극배우이자 영화배우 킬리언 머피, 배우&가수 겸 작가 천쿤 등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2021 글로벌 캠페인을 공개했다.

지난해 몽블랑은 내가 정한 삶의 방향이 나를 만든다는 'What Moves You, Makes You' 메시지를 중심으로 글로벌 캠페인을 처음 전개하며 많은 이들에게 성공에 대한 새로운 영감을 주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자신의 마음을 움직이는 일을 하며 인생에 발자취를 남기는 사람들을 ‘마크 메이커‘라 정의하고 그들의 특별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기존 마크 메이커인 천쿤에 이어 새롭게 공개하는 두 명의 마크 메이커인 페기 구와 킬리언 머피는 음악, 패션,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만의 독창적인 방식으로 예술성과 창의성을 발휘하며 세상에 발자취를 남기고 있는 인물이다.

몽블랑의 새로운 마크 메이커인 페기 구.

몽블랑의 새로운 마크 메이커인 페기 구.

몽블랑의 새로운 마크 메이커인 페기 구.

한국인 최초 글로벌 마크 메이커로 선정된 페기 구는 성공한 DJ이자 패션 사업가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며 열정이 이끄는 삶을 추구하고 있다. 그녀는 브랜드 캠페인 론칭과 함께 공개된 몽블랑과의 짧은 인터뷰 영상에서 인터뷰어이자 인터뷰이가 되어 자신의 여러 자아와 대화하며 자신을 더 나은 방향으로 발전하게 하는 것에 대한 중요성을 이야기한다.

영화 <다크 나이트 트릴로지>, <인셉션>, <덩케르크>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킬리언 머피는 아일랜드 태생의 연극배우이자 영화배우로, 현재는 비평가들이 극찬한 TV 시리즈 <피키 블라인더스>에 출연 중이다. 그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자신이 맡은 캐릭터와 스토리 속 감정이 자신과 혼연일체가 되어야 연기자로서도 시청자로서도 역할을 모두 이룬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또한 완벽한 감정연기를 통해 다른 이들에게 감동을 주는 것이 자신을 성공으로 이끄는 근원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작년에 이어 올해도 몽블랑 마크 메이커로 함께하는 배우&가수 겸 작가 천쿤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과 화보를 선보인다. 공개된 영상을 통해 그는 역할을 심층적으로 분석하고 해석하는 최선의 방법을 찾는 과정을 거쳐 배우 천쿤이 만들어진다는 것을 보여준다.

몽블랑 마케팅 총괄 부사장 빈센트 몬탈리스코는 “킬리언과 페기는 모두 마크 메이커로서 몽블랑의 정신을 구현하며 영감을 주는 사람들이다. 그들은 대담함과 창의성으로 영감을 주는 일을 할 때 더욱 성취감 있는 삶을 살 수 있다는 걸 보여주는 살아 있는 증거다. 자신만의 독창적인 방식으로 예술성과 창의성을 발휘해 세상에 발자취를 남기고, 언제나 열정적으로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나아간다”고 말했다.

몽블랑은 새로운 마크 메이커를 발표하며 새로운 컬렉션인 울트라블랙 컬렉션을 출시한다. 8월 25일에 공개되는 이번 캠페인은 ‘내가 정한 삶의 방향이 나를 만든다’는 ‘What Moves You, Makes You’ 메시지를 중심으로 좋아하는 것을 찾아가는 여정의 동반자로 몽블랑의 새로운 크로스 카테고리 컬렉션 ‘울트라블랙‘이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몽블랑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COOPERATION 몽블랑(1670-4810)
GUEST EDITOR 김선아

2021년 09월호

MOST POPULAR

  • 1
    WORK OUT
  • 2
    만화책의 탄생
  • 3
    고르고 고른 신상 시계 4점
  • 4
    헬시 플레저
  • 5
    송하윤, “명예가 쌓인 곳이 꽃길이 아니라, 내가 지금 가고 있는 이곳이 꽃길이라는 생각이 많이 들어요."

RELATED STORIES

  • FASHION

    THE ELEGANT LIFE with WORK and FAMILY

    유명세란 인사말 한마디, 눈짓 하나로도 자신의 존재를 알릴 수 있는 것이다. 이영애가 그런 사람이다. “이영애입니다”라는 인사말 한마디면 모두가 아는 삶. 출처 불명 인플루언서가 넘쳐날수록 진짜 유명인의 광채는 은은하게 강해지고, 이영애는 언젠가부터 일국을 대표하는 유명인의 지위에서 내려온 적이 없다. 그런 이영애와 <아레나 옴므 플러스>가 만났다. 그는 카메라 앞에서는 신화적이었고 촬영 끝 인터뷰 현장에서는 인간적이었다. 이영애가 전하는 자신의 일과 삶.

  • FASHION

    MORNING WAVE

    따스하고 부드러운 햇살이 깃든 배리의 아침.

  • FASHION

    PETRICHOR RELIEVED HIM

    조슈아가 배리와 만나 딛고 선 스코틀랜드의 초원. 바람은 속삭이고 코끝에는 흙 내음이 스치던 하루의 기록.

  • FASHION

    Homeric Elegance

    소설과 희곡을 넘나드는 소재의 여정으로 이끈 에트로 액트(Etro Act) 컬렉션.

  • FASHION

    끝의 시작

    마티유 블라지는 끝에서 새로운 시작이라는 희망을 발견했다. 강인하고 단단한 마음을 토대로 한 보테가 베네타의 우아한 회복에 관하여.

MORE FROM ARENA

  • FASHION

    SKY FALL

    환상적인 하늘과 맞닿은 프라다의 가을.

  • INTERVIEW

    고요한 김예원의 세계

    영화와 드라마 속에서는 다른 사람을 연기하고, 라디오를 통해 진짜 자신의 목소리를 들려줬다. 진폭이큰 세계가 잠시 멈춘 사이 배우 김예원을 만났다.

  • LIFE

    DM 주세요

    요즘 가게들의 대접 방식은 기괴하다. 푸대접으로 느껴질 만큼 손님을 대한다. 예약은 인스타그램 ‘DM(다이렉트 메시지)’으로만 받는다. 예약 양식을 지켜야 한다며 까다로운 태도를 보인다. 그런데도 장사가 잘된다. 불친절한 태도로 고객의 심리를 조종하는 요즘 가게들의 마케팅 방식을 짚어본다.

  • ISSUE

    까르띠에 X 정우

  • REPORTS

    까매도 괜찮아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와 가수들이 검은 개를 안고 사진가 김용호의 카메라 앞에 섰다. 단지 검다는 이유로 사람에게 버려지고, 외면받는 강아지들에게 ‘까매도 괜찮다’고 말해주기 위해서.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