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ASHION MORE+

MONTBLANC X MAISON KITSUNE

몽블랑과 메종 키츠네의 캡슐 컬렉션이 선사하는 단지 둘 이상의 시너지.

UpdatedOn July 30, 2021

/upload/arena/article/202107/thumb/48676-461185-sample.jpg

백팩 1백65만원·키홀더 29만원 모두 몽블랑×메종 키츠네 컬렉션 제품.

Montblanc x Maison Kitsuné

몽블랑이 새로운 글로벌 프로젝트의 파트너로 메종 키츠네를 선택해 지금껏 본 적 없는 경쾌하고 매력적인 컬렉션을 내놓았다. 신선한 조합의 예상치 못한 시너지도 출중하지만, 두 브랜드가 MZ세대를 바라보는 방식과 그들이 원하는 걸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시도가 눈길을 끈다. 지금 세대의 미감과 취향을 겨냥하기 위해 패션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능력을 발휘했다. 물론 이런 접근은 두 브랜드 모두 탁월하게 잘하는 것이기도 하다. 이렇게 탄생한 몽블랑과 메종 키츠네의 협업은 독창적인 방식으로 자기표현을 하는 동시대의 크리에이터들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선보였다. 컬렉션은 백팩과 슬링백을 포함한 실용적인 디자인의 라지 레더부터 지갑, 비즈니스 카드 홀더 등 총 9종의 레더 제품과 벨트, 스마트 헤드폰, 노트로 구성된다. 몽블랑의 시그너처 가죽 컬렉션 중에서도 단단한 사피아노 가죽 소재에 메종 키츠네의 ‘카모 폭스’ 프린트를 입혀 MZ세대의 취향을 제대로 겨냥했다.

매직아이처럼 규칙적으로 배열된 세 가지 블루 톤의 독특한 카모 폭스 프린트에 방점처럼 뚜렷하게 새긴 레드 오렌지 컬러의 여우 포인트가 감각적이다. 경쾌하게 재해석한 카모 폭스 프린트의 가방과 지갑을 포함한 가죽 액세서리와 스마트한 웨어러블 기기, 가죽 커버 노트는 각각의 아이템으로도 돋보이지만 자기만의 스타일을 규칙 삼아 연출했을 때 더욱 흥미롭다.

몽블랑과 메종 키츠네는 단순한 컬래버레이션을 넘어 브랜드 철학을 공유해 유기적인 영감을 표현하려고 했다. 서울 가로수길에 위치한 메종 키츠네 플래그십 스토어는 이번 컬렉션 론칭을 맞아 크리에이티브 가든(Creative Garden)을 콘셉트로 새롭게 꾸며졌다. 또한 한남동 앤트러사이트에는 몽블랑×메종 키츠네 컬렉션만을 위한 체험형 전시 공간인 몽블랑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를 열었다. 이번 컬렉션의 전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뮤직 스튜디오, 드로잉 스튜디오 등 감각적인 콘셉트의 공간에서 모두가 아티스트가 된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삶의 모든 것이 예술이라는 아르 드 비브르(Art de Vivre)에 대한 두 브랜드의 명민한 재해석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공간이다. 몽블랑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는 오는 7월 20일까지 열린다.

3 / 10

 

/upload/arena/article/202107/thumb/48676-461186-sample.jpg

슬링백 1백29만원·토트백 1백44만원 모두 몽블랑×메종 키츠네 컬렉션 제품.

/upload/arena/article/202107/thumb/48676-461187-sample.jpg

메신저백 1백20만원·클러치 89만원 모두 몽블랑×메종 키츠네 컬렉션 제품.

/upload/arena/article/202107/thumb/48676-461188-sample.jpg

턴테이블 케이스 가격미정·무선 스마트 헤드폰 MB01 98만원 모두 몽블랑×메종 키츠네 컬렉션 제품.

Exclusive Soundtrack ‘Poolside’

몽블랑×메종 키츠네 컬렉션은 몽블랑의 클래식한 오리지널 디자인과 품질에 대담하고 분방한 메종 키츠네의 스타일을 조화시켜 요즘 세대 크리에이터들의 취향과 실용성 모두를 만족시켰다. 두 브랜드의 상호보완적인 매력이 분명한 이번 컬렉션이 MZ세대의 호감을 얻기 위한 소통 방식으로 음악을 선택한 건 그리 놀랍지 않을 거다. 몽블랑×메종 키츠네 컬렉션 출시에 맞춰 프로듀서이자 DJ, 키츠네 뮤직 아티스트를 겸하고 있는 ‘마트베이(MATVEЇ)’와 협력하여 새로운 익스클루시브 사운드트랙 ‘Poolside’를 제작했다. 이번 사운드트랙은 파리 현지 시각으로 6월 24일 오후 8시에 열린 론칭 기념 DJ 라이브 쇼에서 처음으로 공개됐다. 에펠탑을 배경으로 마트베이와 페기 구가 선보이는 흥겨운 디제잉 퍼포먼스가 파리의 밤을 채웠다.

여름의 절정과 젊음이 공존하는 익스클루시브 사운드트랙이 궁금하다면 QR코드를 스캔해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바로 감상할 수 있다.
문의 1670-4810

캡슐 컬렉션에 관한 구체적인 정보는 아래 링크 통해서 알 수 있다.
https://www.montblanc.com/ko-kr/landingpages/kitsune.html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EDITOR 이상
PHOTOGRAPHY 박원태
ASSISTANT 하예지
COOPERATION 몽블랑

2021년 08월호

MOST POPULAR

  • 1
    당일치기 벚꽃 구경 어떠세요?
  • 2
    이희준, "제가 연기하는 작품으로 사람들이 조금 더 살 만해졌으면 좋겠어요."
  • 3
    뒷자리에서
  • 4
    봄날의 꽃을 담은 케이크
  • 5
    마크에게 보내는 갈채

RELATED STORIES

  • FASHION

    MORNING WAVE

    따스하고 부드러운 햇살이 깃든 배리의 아침.

  • FASHION

    PETRICHOR RELIEVED HIM

    조슈아가 배리와 만나 딛고 선 스코틀랜드의 초원. 바람은 속삭이고 코끝에는 흙 내음이 스치던 하루의 기록.

  • FASHION

    Homeric Elegance

    소설과 희곡을 넘나드는 소재의 여정으로 이끈 에트로 액트(Etro Act) 컬렉션.

  • FASHION

    끝의 시작

    마티유 블라지는 끝에서 새로운 시작이라는 희망을 발견했다. 강인하고 단단한 마음을 토대로 한 보테가 베네타의 우아한 회복에 관하여.

  • FASHION

    보테가 베네타의 새로운 ‘안디아모’ 캔버스 백

    여름 날의 휴양지를 그리게 하다.

MORE FROM ARENA

  • LIFE

    30호라는 장르

    알려지지 않은 밴드 ‘알라리깡숑’의 보컬로 활동하던 ‘이승윤’은 <싱어게인> 출연자 ‘30호’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그는 경연 프로그램의 지원자로서 감각적인 편곡을 선보이며 결국 본인만의 장르를 창조해냈다. 기존의 곡을 완전히 다른 곡으로 탈바꿈시켜 대중을 놀라게 한 재주꾼 30호는 전국 팔도에 흩어져 있는 수많은 30호들의 희망이 되었다.

  • FASHION

    봄을 닮은 향

    안온하게 내려앉은 따스한 햇살, 살랑살랑 불어오는 꽃 내음의 향수 8

  • LIFE

    선 넘는 디지털

    자동차의 디지털 편의 사양. 내 취향에 맞는 기능만 골라서 구성할 수 없는 걸까?

  • INTERVIEW

    뮤지션 헨리

    이탈리아 시르미오네에서 홀로 버스킹을 하던 헨리. <비긴어게인 3>은 음악인 헨리의 모습을 진지하게 보여줬다. 2019년 헨리는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자신의 색을 더욱 진하게 만들었다. 음악 외에도 예능과 영화, 해외와 한국을 오가며 창조적 재능을 펼쳐 보였다.

  • INTERVIEW

    머드 더 스튜던트의 불협화음

    “불협화음을 사랑해요.” 머드 더 스튜던트의 음악은 삐죽빼죽 모난 바위 같다. 곱게 다듬은 소리가 아니라 불규칙적이고 혼란스러운 소리를 담고 있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그는 장르를 허물고 정형화된 틀을 깨며 ‘머드 더 스튜던트’만의 우주와 질서를 창조한다. ‘From Chaos To Cosmos’를 외치며!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