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LIFE MORE+

山水景石 산수경석

땅에서 난 것과 물에서 난 것, 돌과 식재료로 그린 풍요로운 가을.

UpdatedOn September 11, 2020

/upload/arena/article/202009/thumb/46019-427513-sample.jpg

오랜 시간 숙성시켜 완성하는 가공육계의 보석들. 소고기로 만든 북부 이탈리아식 장밋빛 건조 생햄인 브레사올라, 돼지 등심에 파프리카 가루로 풍미를 살린 스페인식 건조 생햄인 로모 엠부차도, 발효된 돼지고기와 소고기의 육향을 즐길 수 있는 고전적인 제노아 살라미는 모두 소금집, 검붉게 빛나는 코넬리언 원석은 모두 석보코리아 제품.

/upload/arena/article/202009/thumb/46019-427514-sample.jpg

기름진 검은빛을 띠는 캐비어는 알래스카와 캘리포니아 사이 북미 태평양 해안에 서식하는 철갑상어에서 생산된 트래디션 캐비어. 거북의 등처럼 울퉁불퉁한 토르말린·흑단처럼 미끈한 흑요석 원석은 모두 석보코리아, 마제스틱 슈프림 그레이 대리석 타일은 윤현상재 제품.

/upload/arena/article/202009/thumb/46019-427515-sample.jpg

단단하고 진한 스틸턴 블루 치즈는 ‘치즈플로’ 조장현 셰프가 90일 이상 숙성시켜 만든것. 험준하게 솟은 아벤추린 원석·석영에 겹겹이 드리운 에메랄드 원석은 모두 석보코리아, 마제스틱 슈프림 그레이 대리석 타일은 윤현상재 제품.

/upload/arena/article/202009/thumb/46019-427516-sample.jpg

껍질만 뜨거운 물에 살짝 익혀내 식감을 살린 자연산 참돔은 ‘쿠마’ 김민성 셰프의 솜씨. 참돔을 올린 스모키 쿼츠는 석보코리아, 아담한 산 형태의 스모키 쿼츠는 크리스탈 환타지 제품.

/upload/arena/article/202009/thumb/46019-427517-sample.jpg

정교한 모자이크 기술로 탄생한 세 가지 테린. 오리 가슴살, 돼지고기, 양송이버섯과 피스타치오로 만든 테린 드 꺄나, 파슬리와 돼지 다릿살로 만든 잠봉 시에, 돼지 머릿고기를 오래 삶아 편육처럼 만든 프로마쥬 드 떼뜨 모두 메종조, 바위산에 진달래가 흐드러진 듯한 로도크로사이트 원석은 석보코리아 제품.

/upload/arena/article/202009/thumb/46019-427518-sample.jpg

소금과 식초에 절여 등 푸른 생선 특유의 감칠맛을 살린 고등어회는 스‘ 시 카이세이’ 전상윤 셰프의 솜씨. 각도에 따라 파도처럼 시퍼런 빛이 보이는 래브라도라이트 원석은 석보코리아, 마제스틱 슈프림 그레이 대리석 타일은 윤현상재 제품.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EDITOR 이예지
PHOTOGRAPHY 박원태

2020년 09월호

MOST POPULAR

  • 1
    SPRING, SPRING
  • 2
    나의 첫 위스키
  • 3
    새로 오픈했습니다
  • 4
    Thinner
  • 5
    문수진, “내가 듣고 부르고 싶은 음악으로 앨범을 만들고 싶었어요.”

RELATED STORIES

  • LIFE

    아메리칸 차이니즈 레스토랑 4

    한국에서 만나는 미국식 중국의 맛.

  • LIFE

    가자! 촌캉스

    지금 이 계절, 촌캉스를 떠나야 할 때.

  • LIFE

    봄의 공기청정기

    미세먼지가 걱정스러운 계절이라 모아본 오늘날의 공기청정기 4종.

  • LIFE

    꽃구경도 식후경

    눈과 입 모두 즐거운 식도락 봄나들이.

  • LIFE

    스타와 메가

    1위와 2위. 스타벅스와 메가커피는 오늘날 한국인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커피 프랜차이즈다. 하지만 두 카페는 거의 모든 면에서 다르다. 어떤 점이 스타벅스를 혹은 메가커피를 찾게 할까?

MORE FROM ARENA

  • INTERVIEW

    예능인 장성규

    대한민국 남녀노소 누구에게 물어도 2019년의 최고는 장성규일 게 틀림없다. JTBC 아나운서에서 예능형 아나운서로, 그리고 프리랜서 선언을 한 방송인으로 거듭난 장성규. 더욱이 미래형 플랫폼에서 <워크맨>이라는 ‘대박’을 터트렸다. 혁신적이지 아닐 수 없다.

  • INTERVIEW

    SF9의 세 남자

    어른이 되고 싶다고 했다. 책임감이 강하고 의연하며, 더 넓은 세상을 경험하려 들고, 초심을 되찾고, 성숙해지려고 노력하는 것. 길고 마른 세 남자 SF9의 주호, 유태양, 휘영이 지향하는 삶이다.

  • FASHION

    눈썹을 그리는 마음

    가뿐하고 손쉽게 사용하기 좋은 아이브로를 차곡히 쌓았다. 한 올, 한 올, 눈썹을 그리는 마음으로.

  • FASHION

    City Warrior

    투박한 페인팅, 섬세하게 찢긴 디스트레스트 효과로 겹겹이 무장한 디젤의 봄/여름.

  • FASHION

    2016 Fashion Keyword

    올해 패션계는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까? <아레나>의 식견으로 그 원석이 될 키워드들을 굵직굵직하게 뽑아봤다. 1월은 나무보다는 숲을 봐야 할 때니까.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