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ASHION MORE+

새 플립플롭

매일 똑같은 하바이아나스 말고, 여름 내내 야무지게 신을 수 있는 기본이 탄탄한 플립플롭.

UpdatedOn June 04, 2020

시아보

천연 고무 소재를 이용한 시아보는 발에 찰싹 달라붙는, 가볍고 쫀득쫀득한 착화감이 끝내준다. 무엇보다 흥미로운 건 기본적인 디자인 이외에, 17가지 컬러의 밑창(Deck)과 해변의 색감에서 착안한 33가지 색채의 끈(Thong)을 직접 골라 조합할 수 있는 커스텀 브랜드라는 것. 3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도 빼놓을 수 없는 강점.

3 / 10

 

레인보우 샌들

새 레인보우 샌들을 신은 첫 날은 발이 조금 답답할 수도 있다. 그렇게 몇일 길들이는 기간을 거치면 내 발의 형태에 맞춰 아웃솔이 변형되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자체 개발한 강력한 친환경 접착제를 사용해 3번의 접착과 프레싱을 거친 쫀쫀한 아웃솔은 거의 떨어질 일이 없다. 고품질 프리미엄 레더 소재는 신을 수록 내 발 모양대로 자연스레 태닝되어 비로소 온전히 내 것이 된다. 레인보우 샌들의 목표는 버려지지 않는 고품질의 샌들을 만드는 것이라고. 그만큼 유별난 견고함을 자부한다.

3 / 10

 

버켄스탁

애초부터 모래사장에 찍히는 발바닥 형태를 띈 버켄스탁 특유의 투박한 풋베드에, 물에 강하고 유연한 초경랑 에바 소재, 그리고 온전한 플립플롭 디자인. 버켄스탁 특유의 편안한 착화감과 데님 팬츠부터 포멀한 슬랙스까지 쿨하게 매치할 수 있는 지극히 단순하고 보편적인 플립플롭의 디자인 사이에서 고민해 본적이 있다면, 이게 정답이다. 4만원대의 가격도 제법 매력적이다.

3 / 10

 

아일랜드 슬리퍼

고급스러운 통 가죽, 스웨이드 소재가 한여름에 적합한지에 대한 의구심이 든다고? 1946년, 하와이 오아후 지방에서 브랜드가 탄생한 이후 섬 생활을 위한 가장 완벽한 플립플롭을 만들어 온 아일랜드 슬리퍼를 결코 의심하지 말 것. 얇고 구조적인 아웃솔은 기능성 스니커즈에 쓰이는 에바 폼을 적용하여 장시간 착용에도 발에 부담이 없고, 세월이 지날수록 사용자의 발바닥 구조에 최적화 된다. 땀에 젖어 미끄러질 일도 없다. 10만원 후반대의 가격대가 타 브랜드에 비해 만만한 편은 아니지만, 가격에 상응하는 탄탄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3 / 10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EDITOR 이주영
PHOTO 시아보 https://www.instagram.com/cyaarvo/ 레인보우 샌들 https://www.rainbowsandals.com/ 버켄스탁 https://www.birkenstock.com/ 아일랜드 슬리퍼 https://shop.islandslipper.com/

디지털 매거진

MOST POPULAR

  • 1
    Earth Day
  • 2
    예술과 기술의 경지
  • 3
    Greenery Days
  • 4
    Dingle Dangle
  • 5
    Beyond The World

RELATED STORIES

  • FASHION

    예술과 기술의 경지

    루이 비통은 지난 3월, 호화로운 태국 푸껫을 배경으로 새로운 하이 워치 & 하이 주얼리를 선보였다. 메종의 놀라운 공예 기술, 하이 워치메이킹의 정수가 깃든 혁신적인 패러다임에 대한 면밀한 기록.

  • FASHION

    클래식의 정수, 미니멀한 디자인의 수동 면도기 4

    면도를 일상의 작은 즐거움으로 만들어 줄 수동 면도기.

  • FASHION

    과감함과 귀여움

    튜더 펠라고스 FXD 알링기 에디션에서만 볼 수 있는 스포츠 시계의 매력.

  • FASHION

    SPRING, SPRING

    솟아오르는 스프링처럼 힘차게 생동하는 봄의 기운.

  • FASHION

    Thinner

    얇아서 우아한 시계들.

MORE FROM ARENA

  • FASHION

    각양각색 브러시

    저마다 쓰임새가 다른 각양각색 브러시들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

  • FASHION

    ALL THE BLUES

    무심한 바다와 계절 없는 데님.

  • INTERVIEW

    제일기획 CD 이채훈

    콘텐츠를 다루지 않는 분야가 없다. 조금 과장하자면 그렇다. 콘텐츠는 더 이상 매체의 전유물이 아니다. 마케터들은 반 발 빠른 트렌디한 콘텐츠로 대중의 관심을 받는다. 어떻게 하면 사람들이 이목을 끄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걸까. 브랜드, 광고, 공간, 데이터를 다루는 마케터들에게 물었다.

  • INTERVIEW

    솔직하고 담백한 진영

    연기, 춤, 음악에 내린 뿌리를 단단하게 만들려면, 솔직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말하는 진영.

  • FASHION

    Refresh II

    계절이 바뀌며 벌어지는 일상의 작은 개편, 옷 다음엔 향이다.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