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LIFE MORE+

MONTBLANC X SUPERFICTION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과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 슈퍼픽션이 두 손 마주 잡고 제안하는 밸런타인데이 선물.

UpdatedOn January 20, 2020

/upload/arena/article/202001/thumb/43889-399205-sample.jpg

#MY4810 나이트플라이트 트롤리

경량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제작해 가볍고 튼튼할 뿐 아니라 탁월한 복원력을 자랑한다. 360도 회전하는 볼 베어링 휠과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멀티 스탑 핸들바가 특징으로,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여행용 가방을 원하는 비즈니스맨과 여행자들이 좋아할 듯. 특히 실버 컬러는 어떠한 여행 스타일에서도 포인트 구실을 한다.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은 남자들에게 잠시도 지루할 틈을 허락하지 않는다. 무릎을 ‘탁’ 치게 하는 협업으로 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이다. 협업의 형태는 아주 다양하다. 에이즈를 퇴치하는 ‘레드 재단’과 펜을 출시해 기부 활동을 펼치는 등 의미 있는 협업을 진행했는가 하면, 배우 박서준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국내 패션계를 ‘발칵’ 뒤집어놓기도 했다. 남자들이 몽블랑을 ‘편애’하는 이유는 아주 많지만, 늘 새롭고 의미 있는 도전으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는 것 역시 한몫한다. 이런 몽블랑에서 얼마 전, 2020년 첫 번째 협업 작품을 선보였다.

밸런타인데이 기프트 시즌을 맞아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 ‘슈퍼픽션(Superfiction)’과 함께 위트 있는 작업을 컬래버레이션 결과물로 공개한 것. 수많은 ‘덕후’를 양산해온 슈퍼픽션은 스토리텔링이 담긴 콘텐츠를 만드는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로, 자체 개발한 캐릭터 ‘스캇’, ‘프레디’, ‘닉’, ‘잭슨’을 통해 영상 제작 및 디자인 활동을 진행한다.

이번 몽블랑과의 협업에서는 패셔너블하지만 모던함을 담당하는 테일러 스캇과 그의 어시스턴트이자 트렌디한 캐릭터인 닉이 등장해 몽블랑이 제안하는 밸런타인데이 기프트 컬렉션을 재치 있게 선보일 예정. 살짝 귀띔하자면 여행과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밀레니얼 남성들이 아주 좋아할 만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관심이 생긴다면, 오직 <아레나>에서만 단독 공개하는 다음 화보를 주목할 것. 몽블랑의 베스트 제품들과 함께 슈퍼픽션의 메인 캐릭터인 스캇과 그의 조수 닉이 위트 있게 만들어낸 콘텐츠는 1월 말 몽블랑 코리아와 <아레나>의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문의 1670-4810(몽블랑)

/upload/arena/article/202001/thumb/43889-399206-sample.jpg

1858 지오스피어

모험심 강한 남자들에게 추천한다. 몽블랑의 1858 컬렉션은 극한의 조건에서도 시간을 정확히 측정할 수 있게 고안된 1920~30년대 정통 미네르바 시계에서 얻은 영감으로 탄생했다. 그중에서도 ‘1858 지오스피어’는 산악 탐험가들의 성배인 세계 7대 정상 도전에 바치는 헌사로 제작됐는데, 카키-그린 다이얼과 브론즈 케이스가 돋보이며 카키색의 우븐 나토 스트랩이 어우러졌다. 다이얼을 장식한 월드타임 컴플리케이션은 회전하는 반구 두 개로 구성되어 24시간을 나타내는데 12시 방향의 북반구는 시계 반대 방향, 남반구는 시계 방향으로 회전한다. 또 세계 7대륙 최고봉을 빨간 점으로 표시해 산악 탐험의 정신을 강조했다.

/upload/arena/article/202001/thumb/43889-399207-sample.jpg

익스트림 2.0 지갑

지갑은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남성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베스트 아이템. 남자 지갑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가 바로 몽블랑이다. 몽블랑의 지갑은 세련된 남자 스타일의 정석을 연출해준다. 특히 몽블랑 익스트림 2.0 지갑은 적당한 수납공간과 심플한 디자인 등 어느 하나 과하지 않아 대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두루 사용할 수 있다.

/upload/arena/article/202001/thumb/43889-399208-sample.jpg

익스트림 2.0 백팩

익스트림 2.0 백팩은 카본 파이버 프린트 레더를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이다. 또 앞쪽에 위치한 오픈 포켓을 비롯, 넓고 다양한 수납공간을 갖춰 여행 시에도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다. 세련된 디자인은 일상생활에서는 물론 오피스룩과도 잘 어울릴 듯. 패셔너블한 데일리 백으로도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제품이다.

/upload/arena/article/202001/thumb/43889-399209-sample.jpg

익스플로러 리미티드 에디션

이름 그대로다. 탐험가를 모티프로 삼아 만든 향수다. 이토록 고유한 향을 만들기 위해 조향사들은 먼 여행도 마다하지 않았다. 지중해 남자아이의 웃음을 닮은 상큼한 베르가모트를 구하려고 이탈리아로 가는 것은 물론, 스모키하면서도 미묘한 헤이즐넛 향이 나는 최고 품질의 베티베르를 찾아 아이티로 떠나기도 했다. 그 결과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우디 아로마틱 향이 완성됐다. 이탈리아 펠레테리아의 가죽 공방에서 제작된 사피아노 가죽 소재의 슬리브로 감싼 보틀도 특별하기는 마찬가지. 2월에는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 ‘슈퍼픽션’이 완성한 패키지에 담긴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선보인다.

/upload/arena/article/202001/thumb/43889-399210-sample.jpg

스타워커 메탈 볼펜

남자들에게 몽블랑 펜이 갖는 의미는 매우 특별하다. 성공의 상징으로 여기기 때문이다. 그래서 남자들은 몽블랑 펜을 선물받으면 괜스레 기분이 좋아진다. 남들과 똑같은 걸 싫어하는 남성에게는 현대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타워커 볼펜’을 추천한다. 스타워커는 우주에서 바라본 지구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펜으로, 몽블랑의 독창적인 스타워커 엠블럼과 특허받은 투명한 블루 컬러의 블루 돔 캡 톱이 지구의 모습을 떠올리게 한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CONTRIBUTING EDITOR 이승률

디지털 매거진

MOST POPULAR

  • 1
    뒷자리에서
  • 2
    서울 근교 붕어 낚시터 4
  • 3
    MORNING WAVE
  • 4
    제로베이스원 성한빈&김지웅, '웅성즈' 케미가 돋보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디지털 커버 공개
  • 5
    Homeric Elegance

RELATED STORIES

  • LIFE

    사카모토 류이치에게

    사카모토 류이치는 떠났지만, 그의 음악은 여전히 우리 곁에서 흐른다. 3월 28일. 사카모토 류이치의 1주기를 앞두고, 그를 보며 듣고 사랑했던 사람들에게 질문을 건넸다. 오래된 서랍 속 편지 같은 이야기들이 돌아왔다.

  • LIFE

    만화책의 탄생

    <드래곤볼> <명탐정 코난> <몬스터> <꽃보다 남자> <주술회전>까지. ‘만화의 종가’ 서울미디어코믹스를 찾아가 만화책 한 권이 만들어지기까지의 모든 과정을 듣고 왔다.

  • LIFE

    자연을 품은 스테이 4

    일상에서 벗어나 진정한 쉼과 안정을 찾고자 한다면.

  • LIFE

    당일치기 벚꽃 구경 어떠세요?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 있는 경기도 근교 벚꽃 명소 4

  • LIFE

    발리로 떠나는 이유

    떠날 수만 있다면 주저 없이 발리를 찾는 이들에게 그 이유를 물었다.

MORE FROM ARENA

  • LIFE

    어디서 사고 마시나?

    베를리너가 만든 창의적인 술을 만날 수 있는 베를린의 리커 스토어들.

  • FASHION

    Various White

    만만한 게 화이트 티셔츠라는 편견은 버려라. 이토록 다채로운 화이트 티셔츠들.

  • FASHION

    GEEK IN THE PINK

    선명했다가도 오묘해지는 색다른 핑크색을 입은 기분.

  • LIFE

    빌런의 시대

    월트 디즈니 컴퍼니(이하 ‘디즈니’)의 시대다. 확장되는 디즈니 제국에 ‘디즈니 플러스’가 더해졌다. 영화계를 독점한 디즈니가 OTT 시장도 접수할 수 있을까?

  • INTERVIEW

    AI와 우리의 미래

    AI는 어떻게 진화할까. 우리의 일상은, 업무는, 자동차는 어떻게 달라질까. IT 스타트업 대표들과 5년 후 인공지능의 모습을 그려봤다.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