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LIFE MORE+

The World News

뉴욕의 새로운 쇼핑 공간

깨끗한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위탁 판매 업체 더 리얼 리얼(The Real Real)이 뉴요커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UpdatedOn October 05, 2018

요즘 가장 핫한 뉴욕의 소호 우스터 스트리트(Wooster Street)에 사람들의 발길이 유독 끊이지 않는 매장이 있다. 바로 ‘더 리얼 리얼’이다. 이곳은 명품 위탁 판매 업체다. 수수료는 45~70%로, 꽤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뉴욕에서 이 정도의 수수료는 제법 합리적인 편이다. 2015년 인터넷에서 시작해 2017년 5월에는 뉴욕 소호 매장을, 2018년 8월에는 LA의 멜로즈 애비뉴에 두 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열 만큼 반응이 폭발적이다. 

이곳의 성공 비결은 이름과 같은 ‘진짜’ 제품만 판다는 것이다. 전문 감정사가 꼼꼼하게 진품 여부를 확인하는 건 물론이고, 때 묻은 구제나 소비력 없는 물건이 아닌 매장에 진열할 만한 제품만 받고, 판매한다. 위탁 판매 매장이라는 느낌이 전혀 들지 않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여성, 남성, 아동 등 명확한 카테고리, 거기에 뷰티 섹션과 카페가 있어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하나의 편집숍 같다. 이곳에서 남자에게 인기 있는 아이템은 단연 시계다. 새 제품과 비교했을 때 2~3개를 살 수 있을 정도의 가격이니 물건이 들어오는 즉시 사수해야 한다. 미국 현지에서는 폐기와 낭비 없이 물건들이 순환한다는 점에서 지속 가능한 패션 소비의 새로운 형태라 평가한다. 전 세계 배송이 가능한 온라인 사이트(www.therealreal.com)가 있으니 한국에서도 동참해보길.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EDITOR 김장군
WORDS 김지은(뉴욕 편집숍 ‘커브’ MD)
PHOTOGRAPHY 더 리얼 리얼

2018년 09월호

MOST POPULAR

  • 1
    과감함과 귀여움
  • 2
    WARMING UP
  • 3
    크기별로 알아보는 골프 에센셜 백 4
  • 4
    Beyond The World
  • 5
    가자! 촌캉스

RELATED STORIES

  • LIFE

    CHAMPAGNE SUPERNOVA

    샴페인도 와인인데, 왜 목이 긴 플루트 잔에만 마시나? 서로 다른 스타일의 4가지 샴페인에 맞춤인 잔 4개를 골랐다.

  • LIFE

    HELLO NEW YEAR

    도쿄에는 자신만의 색을 담아 새해를 맞이하는 사람들이 있다.

  • FASHION

    바다의 지배자

    25주년을 맞아 더 새로워진 다이버 시계의 대명사, 오메가 씨마스터 다이버 300M.

  • FASHION

    CLOSE TO YOU

    서늘한 계절을 위한 11가지 소재.

  • FASHION

    이세와 라이의 뉴욕 패션위크 런웨이

    첫 번째 런웨이 컬렉션으로 뉴욕 패션위크에 데뷔하는 이세(IISE)와 두 번째 뉴욕 런웨이에 서는 이청청의 라이(LIE)가 지금 서울의 패션을 선보인다.

MORE FROM ARENA

  • REPORTS

    NCT, THE LIMITLESS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소년들. NCT의 태용, 텐 그리고 지성을 만났다.

  • INTERVIEW

    고요한 김예원의 세계

    영화와 드라마 속에서는 다른 사람을 연기하고, 라디오를 통해 진짜 자신의 목소리를 들려줬다. 진폭이큰 세계가 잠시 멈춘 사이 배우 김예원을 만났다.

  • FASHION

    UNDER THE NECK

    감고, 두르고, 걸고, 목 아래로 여섯 가지 변주.

  • FASHION

    Haircut

    유려한 손놀림, 흩날리는 머리칼 사이로 다채롭게 반짝이는 주얼리 레이어링.

  • LIFE

    봉준호의 사람들

    좋아할 수밖에 없는, 아니 잊히지 않는 봉준호 영화 속 인물들을 꼽았다.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