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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 브랜드 족보

전 세계를 막론하고 대대로 족보 있는 집안의 내력이 훌륭하듯이, 유수의 잘 나가는 뷰티 브랜드 아이템은 그 이름만큼이나 기능이 탁월하다. 국내외를 막론한 뼈대 있는 브랜드의 로고와 뷰티 제품들.<br><br>[2006년 10월호]

UpdatedOn September 23, 2006

Editor 박만현

랑콤
역사 1935년 랑콤 설립 이후 2004년 6월 랑콤 옴므 출시 특징 피부 진정과 보호 효과에 주력 에이지 타깃 25세부터 안티에이징까지 성분 랑콤의 특허 기술 액티캄 2(피부를 부드럽게 하고 수분을 공급하는 성분)
리차징 모이스처라이저 풍부한 글리세롤과 비타민 B5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회복시켜준다. 5만원.

비오템
역사 1985년 세계 최초 남성 전용 스킨케어 라인인 비오템 옴므 출시 특징 피부의 노화 방지, 진정 효과, 자연 방어력 향상과 상태 개선 에이지 타깃 18세~45세 성분 순수 플랑크톤 추출물이 모든 제품에 함유되어 있다. 가격대 2만~5만원대
센서티브 스킨 클로즈 셰이빙 자극 없는 셰이빙을 돕는 셰이빙 폼으로서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나다. 깨끗한 면도의 효과를 주며 피부 건조를 예방한다. 2만8천원.

키엘
역사 1960년대 키엘 남성 전용 라인 개발 특징 피부의 노화 방지, 진정 효과, 자연 방어력 향상과 상태 개선 에이지 타깃 20~40대 성분 피부에 탄력을 주는 바오밥, 천연 진흙 성분으로 피지를 흡착하는 카올린
포티파잉 바오밥 스킨 테라피 노화가 이루어지는 피부를 위한 오일프리 수분 트리트먼트로 보습과 안티에이징을 동시에 해결해준다. 4만2천원.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역사 1907년 염색 약을 시작으로 설립된 로레알 그룹의 헤어전문 브랜드 특징 최고의 헤어 스타일리스트와 함께하는 살롱 전용 제품 에이지 타깃 20대 중반~30대 후반 성분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만의 미네랄 오일
플레이 볼 사용 후 즉각적인 스타일링 효과를 보이는 포뮬러로 젊은층을 위한 감각적인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3만원대.

로레알 파리 맨
역사 2006년 9월 맨 라인인 맨 엑스퍼트 탄생 특징 남성 피부를 위한 맞춤형 제품. 에이지 타깃 25~35세의 세련된 남성 성분 로레알 파리 맨의 특허 성분 복합체 ‘ADS(Active Defense System)’를 베이스로 이드라 에너제틱은 비타민 C, 비타리프트 ‘프리 레티놀’, 퓨어앤 매트는 ‘오일 턴트롤’ 성분 함유
이드라 에너제틱 모이스처라이저 비타민 C와 수분을 동시에 공급해주는 상쾌한 향의 수분 로션이다. 1만7천원.

이모션
역사 1998년 론칭 특징 아로마 케어로 피부와 정신의 스트레스를 완화시킴 에이지 타깃 20대 남성 성분 7가지 꽃과 허브 추출물, 세라마이드 등
로션 아로마틱 후레아 향이 스트레스를 완화시킨다. 가격미정.

다나한 포 맨
역사 2005년 론칭 특징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공급해주는 한방 화장품 에이지 타깃 20대 후반~30대 성분 10가지 한방 성분, 가시오가피 등
보윤에센스 자연의 순수한 향으로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남성을 표현해준다. 가격미정.

꽃을 든 남자
역사 1997년 론칭 특징 순수 한국 브랜드로 기능과 실용적인 면을 중시함 에이지 타깃 20대~30대 성분 스웨스 미벨 연구소와 함께 개발한 코엔자임 Q10, 해양 심층수, 콜라겐 등
코엔자임 Q10 포맨 스킨 코엔자임 Q10과 비타민 E, 해양 심층수가 탄력을 잃는 남성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공급. 2만원대.

에소르
역사 2000년 론칭 특징 피부 고민을 보다 과학적으로 해결해주는 피부 과학 브랜드 에이지 타깃 20대 남성 성분 콜라겐, 베타클루간, 상백피 추출물 등
화이트닝 로션 투명하고 하얀 피부로 가꿔주는 미백 에멀션. 2만5천원.

뷰티 크레딧
역사 2004년 론칭 특징 젊은 남성을 위한 브랜드 저가 콘셉트 에이지 타깃 10대~20대 성분 셀라늄아스파테잇, 라이드락틴, 곡물 추출물 등
옴므 스페셜 샴푸 모발에 수분감과 청량감을 주는 워터리 계열의 샴푸. 2천4백원.

베리떼
역사 2002년 론칭 후 2004년부터 맨 라인 출시 특징 주얼리 테라피를 이용한 보석 화장품으로 에스테틱 카운슬링 브랜드 에이지 타깃 메인 25세부터 35세까지 성분 포르말린, 자수정, 옥 등의 보석 성분
맨 프레시 페이셜 폼 피부 위의 노폐물과 모공의 오염물을 깔끔하게 제거해 지친 피부를 효과적으로 클렌징할 수 있다. 1만5천원.

헤라 옴므
역사 1998년 헤라 포맨 론칭 이후 2005년 헤라 옴므로 재탄생 특징 메트로 섹슈얼을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지 타깃 20, 30대 성분 파파야 추출물, 스위스 알파인 허브, 백자인 등
마일드 에멀전 에멀션과 패치를 하나로 통합한 새로운 보습 공급 시스템.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시키는 영양 화장수다. 3만원.

미래파
역사 1993년 론칭 후 지속적인 리뉴얼을 통해 현재의 브랜드 이미지 정립 특징 토털 맨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지 타깃 20, 30대 성분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 심층수와 해양성 식물 추출물
마일드 로션 해양 심층수의 풍부한 미네랄과 해양성 식물 추출물이 피부 건조를 막아주고 파파인 효소가 피부 결을 정돈해준다. 1만9천원.

오딧세이
역사 1996년 로맨틱 레드 라인으로 론칭, 2004년 선라이즈 라인, 2006년 스포츠 라인 출시 특징 고대 그리스의 신비로움을 담은 프레스티지 브랜드 에이지 타깃 20, 30대 성분 히야신스, 올리브 오일, 코코아, 해바라기씨, 남태평양 식물성 원료 등
스포츠 페이셜 클렌저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노화와 그 징후를 예방해준다. 1만2천원.

보닌
역사 1999년 론칭 특징 남성들의 피부 고민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출시 에이지 타깃 20대 초·중반 성분 코엔자임 Q10, 히노키수, 플라워 액시드 등
더스타일 에멀전 끈적이거나 번들거리지 않고 남성의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꾸어주는 제품. 가격미정.

오휘 포 맨
역사 오휘의 1997년 론칭 후 2006년 오휘 포 맨 출시 특징 식물에서 온 피부과학. 스트레스 제로를 지향하는 토털 스킨 솔루션 브랜드 에이지 타깃 20대 중반~40대 성분 안티 스트레스를 위한 스위스 유기농 식물성 성분
멜라 이레이저 화이트닝 세럼 비타민 C의 안정성을 향상시킨 미백 기능성 세럼. 4만8천원.

더 히스토리
오브 후 공진향 군
역사 2006년 더 히스토리 오브 후에서 남성 제품 라인으로 공진향 군 출시 특징 오리엔탈 허브향과 동양 의학을 기본 원리로 한 한방 브랜드 에이지 타깃 30대 중반~50대 성분 공진단, 용안불로방 등
공진향 군 기앤진 에센스 크림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보강하여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8만5천원.

크리니크
역사 1979년 여성 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남성 라인 스킨 서프라이즈 포 맨 론칭 특징 프로덕트라는 이름 대신 서프라이즈라는 용어를 사용. 알레르기 테스트를 거친 100% 무향 제품 에이지 타깃 25~35세의 비즈니스맨으로 자신의 개성과 멋을 아는 남성 성분 대표적인 성분으로 알로에, 아세틸 글루 코사민으로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 모공 축소
SSFM 스크러핑 로션 피부의 죽은 각질 세포를 깔끔하게 제거하여 적당한 유분 밸런스를 유지하고 뾰루지 없는 피부를 위해 모공의 트러블 발생을 예방해준다. 2만5천원.

오리진스
역사 1990년 탄생. 2006년 여름 남성 라인 첫 출시 특징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자연주의 화장품 에이지 타깃 20대 중반~30대 중반 성분 차콜 성분과 유칼립투스, 페퍼먼트 성분이 함유된 쿨링 효과
화이어 화이터 에센셜 오일 블랜드가 함유돼 있어 면도 후 피부에 생기를 북돋아준다. 2만2천원.

아라미스 랩 시리즈
역사 1986년 론칭한 아라미스의 서브 브랜드 랩 시리즈 특징 하이 테크놀로지가 접목된 점 에이지 타깃 20대 후반~30대 후반 성분 초강력 항산화 작용으로 세포 파괴를 예방하는 트레할로즈
에이지 레스큐 페이스 로션 피부에 굵은 주름과 잔주름이 생기지 않도록 도와주며 피부의 탄력을 회복시킨다. 5만4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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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ditor 박만현

2013년 05월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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