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ASHION MORE+

늙지 않기

흘러가는 세월은 잡을 길 없지만, 더 늙기 전 곁에 두고 꾸준히 사용하면 도움이 될 도구들.

UpdatedOn February 23, 2015

흘러가는 세월은 잡을 길 없지만, 더 늙기 전 곁에 두고 꾸준히 사용하면 도움이 될 도구들.

1 닥터레이 라이트 테라피

피부 관리 숍에서 받을 법한 전문적인 레드 라이트 마사지를 집에서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다. 안티에이징 기능성 제품을 바른 뒤, 피부에 빛을 고루 쏘여주면 깊숙한 곳까지 영양 성분이 효과적으로 흡수된다. CNP 연구소의 기술력으로 개발한, 피부를 건강하게 해주는 좋은 빛이다. 9만5천원 CNP 제품.

2 우드 패들 브러시

크고 넓적한 브러시는 두피 건강을 위한 가장 효과적이고 간단한 마사지 도구다. 두피 에센스나 오일을 머리에 바르고 폭신하고 넓게 퍼진 브러시로 원이나 8자를 그리며 마사지해주면, 제품이 효과적으로 흡수되고 혈액순환이 원활해진다. 머리가 무거울 때 브러시로 가볍게 톡톡 두들겨주기만 해도 제법 시원한 느낌이 든다. 2만9천원 아베다 제품.

3 보어 백콤 브러시

모발이 푸석푸석하고 생기 없어 보인다면, 좋은 빗으로 틈틈이 빗질을 해볼 것을 권한다. 100% 멧돼지 털로 만들어진 브러시는 이물질을 제거하고, 유분을 고루 분배해 모발을 부드럽고 건강하게 한다. 3만9천원 모로칸 오일 제품.

4 미아2

말하자면 전동 칫솔과도 같은 세안 기계다. 아주 미세한 진동이 모공 하나하나 깊은 곳까지 말끔히 씻어준다. 오히려 피부에 무리가 가지 않을까 걱정스럽다면 솜처럼 부드러운 캐시미어 브러시를 사용하면 된다. 한 번의 세안으로도 그 차이를 확연하게 느낄 수 있다. 아시다시피 피부 관리의 첫 번째는 세안이다. 18만원대 클라리소닉 제품.

5 리파 페이스 롤러

집에서 간편한 마사지 기구들을 성실히 사용하면 굳이 피부과에 가서 큰돈 들이지 않아도 그에 맞먹는 리프팅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리파의 미세 전류가 흐르는 백금 롤러는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처진 얼굴선을 리프팅한다. 맨살에 사용해도 자극 없이 안전하다. 39만6천원 리파 제품.

6 나노 써모케어

머리를 말릴 때 드라이어는 두피와 20cm 이상 거리를 두고, 바람은 너무 뜨겁지 않아야 한다. 고온의 바람은 두피에 자극을 주고 건조하게 만들어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유닉스의 나노 써모케어는 바람의 온도가 70℃ 이상 상승되지 않도록 냉온풍이 자동 조절된다. 또 공기 중의 수분을 끌어와 모발과 두피에 공급하여 드라이에 의한 건조함을 예방한다. 13만9천원 유닉스 제품.

7 아이 컨센트레이트

아이 크림을 바를 땐 눈 주위를 천천히 자극하며 마사지해 뭉친 근육을 풀어주면 눈매가 한결 살아난다. 라 메르의 아이 컨센트레이트엔 손가락에 의한 자극을 최소화하고, 쿨링 효과까지 더해주는 실버팁이 포함되어 있다. 작은 막대로 크림을 조금씩 찍어 천천히 펴 바르며 흡수시킨다. 15ml 24만원대 라 메르 제품.

- 바닥에 놓인 넓은 알루미늄 케이스 5만6천원·위에 놓인 좁고 긴 알루미늄 케이스 7만6천원 모두 푸에브코 by 라이크샵 제품. 



지나간 시절은 돌아올 리 만무하지만, 위급할 때 활용하면 잠시나마 젊음의 생기를 부여해줄 특별한 것들.

1 인텐시브 스킨 서플먼트

수면 부족, 스트레스로 피부가 피곤해 보이고 푸석푸석하다면 나이트 케어에 특히 신경 써야 한다. 평소 스킨케어 과정에 피부 재생을 도와주는 에센스를 하나 더해주기만 해도 다음 날 아침 안색이 달라진다. 바비 브라운의 인텐시브 스킨 서플먼트는 칙칙한 피부를 위한 스페셜 케어 세럼으로 나이트 케어로 탁월하다. 30ml 10만2천원 바비 브라운 제품.

2 블랙터 퍼밍 오버나이트 마스크

유난히 힘없이 축 처진 피부에 보다 효과적이고 확실한 나이트 케어를 원하면 전용 마스크를 활용할 것. 블랙티 퍼밍 오버나이트 마스크는 밤 동안 회복 과정에 들어가는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해 다음 날 아침 한결 탄력 있고 탱탱한 피부를 선사한다. 일명 코르셋 효과라고도 한다. 100ml 13만8천원 프레쉬 제품.

3 메가리프트

한 번의 사용으로 안색이 눈에 띄게 달라지는 응급처치 효과 탁월한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여자들이 화장 전에 피부결을 곱게 표현해주는 프라이머와 비슷하다. 오래된 각질을 제거해 피부결을 부드럽게 가꿔주고, 활력을 부여해 건강한 표정을 만든다. 30ml 14만3천원 아이젠버그 제품.

4 씨미스트 씨솔트

스프레이 위드 라벤더 점점 가늘어지고 기력 없는 모발을 일시적으로나마 풍성하게 해주는 스프레이 미스트. 주의할 점은 건조한 모발에 뿌려준 뒤 꼭 한 번 털어줘야 한다는 것. 바다 소금 성분으로 인해 하얀 가루가 떨어질 수 있다. 모발의 질감을 살려줘, 탱탱하고 건강해 보인다. 266ml 3만6천원 존 마스터스 오가닉 제품.

5 아모르뗄 크림 마스크

건조한 피부를 위한 아주 진득한 버터 타입의 나이트 크림 마스크다. 분명 지난밤 크림을 잔뜩 바르고 잠들었는데 아침이면 어김없이 푸석푸석한 느낌, 건조한 피부의 사람들만 아는 늙은 느낌이 있다. 이모르뗄 크림 마스크는 황산화 성분인 비타민 A·E와 20%에 달하는 시어 버터 성분이 밤새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아침이면 안색이 달라진다. 125ml 10만원 록시땅 제품.

6 루트 부스트

힘 없이 착 가라앉은 모발은 건강해 보이지 않는다. 대개 이런 경우는 모발에 스타일링 제품을 바르는 것도 꺼린다. 루트 부스트는 단순한 헤어스타일링 제품과는 조금 다르다. 타월로 말린 후 모근 위주로 고루 뿌려주고, 손으로 움켜쥐듯 머리를 잡으며 드라이해주면 모근에 힘이 실리고 모발이 두껍고 탄탄해져 자연스럽게 풍성한 스타일이 된다. 그리고 오래 유지된다. 250ml 3만5천원 모로칸 오일 제품.

7 리지스트 위클리 리설페이싱 트리트먼트

피부 관리에 있어서 각질 제거는 꽤 중요하지만, 까다롭기도 하고, 귀찮은 구석도 있다. 리지스트 위클리 리설페이싱 트리트먼트는 일주일에 한 번 저녁 세안 후 스킨처럼 발라주기만 하면 된다. 그대로 아침까지 유지해도 좋고, 10분 후 씻어내도 좋다. AHA 성분이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을 제거해 자극 없이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한다. 60ml 3만9천원 폴라초이스 제품.

- (위부터) 작은 알루미늄 케이스 2만4천원·납작하고 긴 알루미늄 케이스 3만원 모두 푸에브코 by 라이크샵 제품.



변해버린 모습은 되돌릴 수 없지만, 곁에 두고 매일같이 꾸준히 사용한다면 젊음을 유지해주는 일상적인 것들.

1 징크&세이지 컨디셔닝 샴푸

매일 쓰는 샴푸에 대해선 조금 고심할 필요가 있다. 특히 트러블이 있거나 예민한 두피라면 꼭 본인의 타입에 맞는 제품을 신중히 골라야 한다. 징크&세이지 컨디셔닝 샴푸는 악지성 및 트러블이 있는 두피에 최적화되었다. 천연 코코넛 솝을 베이스로 허브 추출물을 함유해 가려움증과 비듬을 완화하고, 두피 건선 또는 습진에 도움을 준다. 236ml 3만9천원 존 마스터스 오가닉 제품.

2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풀

프로폴리스는 자체 영양 성분이 피부의 자연적 보호력을 향상시켜 피부 스스로 건강해지도록 한다. 고순도 프로폴리스를 함유한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풀은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 효과적으로 생기와 윤기를 부여해 피부과 시술을 받은 듯 탱탱한 피부를 표현한다. 15ml 2만5천원 CNP 제품.

3 라 메르 더 보디 크림

보디 로션을 평소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가 드러나는 계절이 왔을 때 그 진가가 확연히 나타난다. 피부 깊숙한 곳부터 촉촉하게 피부를 가꾸면 몸매가 탄력 있어 보인다. 라 메르 더 보디 크림의 해초 성분은 오메가 3의 영양과 함께 피부를 탄탄하게 채운다. 300ml 28만5천원 라 메르 제품.

4 아베다 보태니컬

키네틱스 인텐스 하이드레이팅 소프트 크림 아베다는 아시아인의 취향을 고려해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크림을 만들었다. 풍부하고 밀도 높은 크림 질감으로 건성과 악건성 피부에 강력한 수분과 영양을 부여하고, 튼튼한 보습막을 형성한다. 50ml 4만5천원 아베다 제품.

5 비톡스 크림

봉독은 주름 개선 및 탄력에 탁월한 효과가 있고, 피부 속의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자극해 피부를 부드럽게 가꾼다. 때문에 천연 보톡스라고도 불린다. 비톡스 크림은 잘 정제된 봉독과 마누카 꿀 15+를 환상적으로 조합했다. 특히 잠들기 전 수면 팩처럼 듬뿍 사용하면 효과가 배가된다. 50ml 12만원 레노베 제품.

6 훼이셜 퓨얼 헤비 리프팅

젊은 피부를 위해 탄력, 리프팅, 주름 개선 이 세 가지 안티에이징 케어를 하나의 크림에 담았다. 여성에 비해 거칠고 두꺼운 남성 피부를 연구해, 각질 제거로 다음 단계의 영양 성분이 깊숙이 흡수될 수 있는 피부 상태를 만들어주고, 풍부한 비타민과 단백질 성분을 더해 젊은 피부를 완성한다. 50ml 5만9천원 키엘 제품.

7 비오템 포스수프림 크림

얼굴에 나타나는 세월의 흔적을 지우는 것이 이 크림의 목적이다. 세월을 나타내는 주름을 완화해주고, 늘어진 피부를 탄력 있게 끌어올리고, 칙칙한 안색을 밝게 한다. 삼나무 추출물, 프록실린 성분 등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며, 매트하게 마무리된다. 50ml 7만5천원 비오템 제품.

8 랩 시리즈 맥스

LS 에이지 레스 파워 V 리프팅 크림남성의 피부는 기본적으로 여성보다 수분 보유량이 낮아 나이가 들수록 피부 탄력이 떨어진다. 맥스 LS 에이지 레스 파워 V 리프팅 크림은 이 점을 감안해 남성 피부의 탄력을 집중적으로 관리한다. 제품명 그대로 브이라인을 가꿔준다. 50ml 11만5천원 랩 시리즈 제품.

- 납작하고 넓은 알루미늄 케이스 7만6천원·안에 들어 있는 작은 알루미늄 케이스 3만원 모두 푸에브코 by 라이크샵 제품.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Photography 조성재
Assistant 강진기
Editor 최태경

2015년 02월호

MOST POPULAR

  • 1
    HAMILTON's Spring
  • 2
    브랜딩 이상의 브랜딩
  • 3
    제로베이스원 성한빈&김지웅, '웅성즈' 케미가 돋보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디지털 커버 공개
  • 4
    배리 X 조슈아
  • 5
    소수빈, "좋은 가수는 사람들의 마음에 발자국을 남길 줄 알아야 돼요"

RELATED STORIES

  • BEAUTY

    여름 한철, 뷰티 상담소

    습한 장마철을 지나 휴가지에서 강한 자외선, 잠 못 이루게 하는 무더위를 겪었으니 어디 하나 성할 리 만무하다. 한 번쯤 포털 사이트에 검색해봤을 법한 그 질문에 대한 답이다.

  • BEAUTY

    뷰티 체험 극과 극

    스킨케어 제품의 가격과 그 효과는 과연 정비례 관계를 갖고 있을까? 그 진위를 밝히기 위해 초고가 제품과 최저가 제품이 에디터의 얼굴과 손에서 한판 붙었다.<br><br>[2006년 10월호]

  • BEAUTY

    뷰티 에디터의 선택

    나이는 30대 초반, 피부 타입은 중·지성, 피부 민감도는 중간 정도인 뷰티 에디터가 직접 사용해보고 효과를 본 제품을 소개한다.

  • BEAUTY

    파티를 닮은 향 5

    뜨겁게 무르익은 파티의 밤, 함께 취하고 싶은 매혹적이고 관능적인 향.

  • BEAUTY

    집 안을 가득 채우는 향

    쌀쌀한 바람에 마음마저 건조해지는 이맘때, 따뜻하고 싱그러운 향은 집 안의 온기와 무드가 된다.

MORE FROM ARENA

  • LIFE

    BUBBLE BLOCKS 1

    장난감처럼 유쾌한 모양의 비누를 쌓아 올렸다.

  • FASHION

    THE NEW GENERATION IN LONDON

    나를 고소해(Sue me!)!라는 그래픽 티셔츠를 필두로 뜨거운 감자 반열에 오른 모왈롤라, 개성 있는 DNA로 자기주장을 관철하는 에일라 티안안을 만났다. 젊음의 용감한 훈기로 가득했던 그들의 목소리.

  • FASHION

    Legendary Icon

    “디즈니에 미키 마우스가 있다면, 랄프 로렌에는 폴로 셔츠가 있다.”

  • FASHION

    보테가 베네타의 가방

    보테가 베네타가 다시 없을 새해를 맞아 준비한 옷과 가방.

  • FASHION

    LAST SPLASH

    색색으로 부서지는 여름, 그리고 미간에 서린 낭만.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