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손님, 이건 스타일링기예요_사랑스러운 웨이브 컬 스타일링기

아이돌 SNS로 살펴보는 헤어스타일과 곰손도 사용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된 헤어 스타일링기까지. 2024년 진화한 헤어 스타일링기를 주목할 것.

On January 25, 2024

/upload/woman/article/202401/thumb/55332-529601-sample.jpg

사랑스럽고 우아한 웨이브 컬

한 번쯤 머리에 기분을 내고 싶을 때 간단하면서도 전체적인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웨이브 헤어 스타일링을 빼놓을 수 없다. 하지만 웨이브 컬을 원하는 느낌으로 내기란 쉽지 않은 일. 웨이브 스타일링을 쉽게 할 수 있는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기가 출시됐다. 드라이 단계부터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자동으로 회전해 혼자서도 웨이브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진화된 헤어 스타일링기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웨이브 스타일에 도전해보자.

  • 보다나 힛 커버 스핀 봉고데기 34mm

    히팅 커버 속 열판에 모발을 넣고 좌우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자동 회전돼 손쉽게 S컬 웨이브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열판의 좌우 상단 26개 에어홀에서 나오는 히팅 에어가 모발 손상을 최소화한다. 9만7천원.
    ✔ 자동 회전으로 쉬운 웨이브 스타일링
    ✔ 세라믹 코팅 열판
    ✔ 3단계 온도 조절

  • 유닉스 에어샷 랩모션

    에어샷의 다섯 번째 제품으로 30mm, 40mm 롱 배럴을 포함한 7종 스타일링 키트를 기본으로 제공해 교체하며 사용할 수 있다. 머리카락을 수분 코팅해 손상모를 개선하고 미세먼지를 방지하는 플라즈마 시스템을 갖춘 드라이어&스타일링 제품. 42만원.
    ✔ 코안다 효과와 플라즈마 수분 코팅
    ✔ 드라이와 스타일링 가능
    ✔ 7종 배럴 키트 제공

  • 비달사순 올인원 스타일러

    용도에 맞게 골라 쓰는 3가지 노즐로 구성돼 있다. 젖은 모발을 빠르게 건조시키는 집중 노즐, 두피 마사지를 할 수 있는 패들 브러시, 열전도율이 높아 볼륨 스타일링이 가능한 오발 브러시를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1,100W의 강한 출력으로 강한 바람이 빠른 드라이와 스타일링을 도와준다. 6만9천원.
    ✔ 드라이, 헤어브러시, 스타일링 가능
    ✔ 이온 방출로 모발 손상 방지
    ✔ 3단 온도 조절

CREDIT INFO

에디터
정서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각 인스타그램
2024년 02월호

2024년 02월호

에디터
정서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