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행복을 선물하세요! 2023 애드번트 캘린더

매일이 설레는 카운트다운을 만들어주는 애드벤트 캘린더!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선물을 열어보는 즐거움, 그리고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건네기 좋은 특별한 패키지까지. 브랜드별 한정판 선물 리스트.

On November 30, 2023

  • 레고 해리포터™ 크리스마스 캘린더 2023

    호그스미드의 명소를 테마로 각각의 문을 열면 성탄절 의상을 입은 해리포터 미니 피겨와 각양각색의 마법 아이템이 나타난다. 종코의 장난감 가게, 허니듀크 사탕 가게 등 조립 모델 18개에 더해 해리포터 삼총사와 말포이, 덤블도어 미니 피겨가 포함돼 있다. 5만3천9백원.

  • 마녀공장 마녀상점 어드벤트 캘린더

    크리스마스 상점을 닮은 패키지를 열면 총 24개의 제품을 매일 선물처럼 받을 수 있다. ‘꿈꿔왔던 크리스마스의 행복을 판매한다’는 의미로 레드 컬러와 은은한 조명이 켜진 상점 내부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가득 느끼게 한다. 16만원대.

/upload/woman/article/202311/thumb/54979-526715-sample.jpg

딥티크 2023 홀리데이 컬렉션 어드벤트 캘린더

올해는 캔들 60주년을 맞이해 캔들에서 영감받아 피어오르는 불꽃 문양을 메인 패턴으로 디자인했다. 리미티드 3종 센티드 캔들, 향기로운 핸드&보디 케어 등 많은 사랑을 받았던 총 25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71만7천원.

  • 록시땅 2023 홀리데이 클래식 캘린더

    기쁨을 상징하는 올리브나무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으로 풍성하고 따뜻함이 가득한 연말을 표현했다. 클래식 캘린더 9만원대.

  •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어드벤트 캘린더

    국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최환욱 작가와 컬래버레이션해 왕후의 공간을 크리스마스 풍경으로 담아냈다.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대표 안티에이징 제품인 비첩 순환 에센스 정품과 5개의 증정품으로 구성됐다. 미니어처 제품을 추가 구성해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다채롭게 선보인다. 5만8천원.

/upload/woman/article/202311/thumb/54979-526716-sample.jpg

아로마티카 홀리데이 어드벤트 캘린더

아로마티카×하이다나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털복숭이들이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동화책을 펼치면 아로마티카 대표 제품과 함께 특별한 선물이 날마다 따뜻하고 포근하게 만들어준다. 12만원.

  • 메모 파리 홀리데이 어드벤트 캘린더

    중세 유럽의 동물 우화집에서 영감받은 아트 패키지로, 계속 보고 있으면 디테일한 동물과 풍경이 새롭게 보이는 게 특징이다. 12월 한 달간 메모 파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홀리데이 스카프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36만원.

  • 맥 프로스티드 프렌지 어드벤트 캘린더

    스노 화이트와 반짝이는 크롬의 고급스러운 포장이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마스카라, 립스틱, 아이섀도, 리미티드 에디션 거울 등 맥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24개가 담겨 있다. 해외 직구로 구입이 가능하다. 48만원대.

  • 디올 뷰티 30 몽테뉴 어드벤트 캘린더

    디올 하우스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매혹적인 애드벤트 캘린더를 선보인다. 장식적이면서도 기품 있는 철문, 팔각형의 분수, 상징적인 조각상 등 파리 풍경을 서정적으로 담아낸 디테일이 황홀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케이스는 수납함으로 사용 가능하다. 88만원대.

  • 몰튼 브라운 2023 어드벤트 캘린더

    이번 크리스마스 한정 컬렉션과 베스트셀러 제품이 크리스마스의 멋진 카운트다운을 선사한다. 지속 가능성 이념에 따라 100% 재활용 재료를 사용해 패키지를 제작했다. 리본은 70%의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들어 더욱 의미를 더한다. 36만원.

CREDIT INFO

에디터
정서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게티이미지뱅크
2023년 12월호

2023년 12월호

에디터
정서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게티이미지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