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VING

LIVING

클릭 한 번으로 반찬 맛집 메뉴가 온다! 온라인 반찬 가게

우리 동네에서 맛있는 반찬 가게를 찾지 못했다면 온라인 반찬 가게도 대안이 될 수 있다. 클릭 한 번으로 반찬 맛집 메뉴가 우리 집 식탁으로!

On October 17, 2023

  • 비움반찬

    음식 하나만큼은 맛있다고 소문난 전라도 광주에서 유명한 반찬 가게를 온라인 마켓에서도 만날 수 있다. 국과 덮밥, 나물, 밑반찬과 일품요리까지 맛있는 남도식 반찬을 집에서도 맛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식혜, 수제 요구르트, 간장연어장, 김 등 전라도의 숨겨진 맛집 메뉴를 소개하는 카테고리도 준비돼 있다. 비움반찬은 마켓컬리 반찬 카테고리에서도 구매할 수 있는데 구매율이 높은 브랜드 중 하나다.

  • 참살이반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올라온 10만이 넘는 리뷰로 ‘반찬 맛집’ 제대로 인증받은 반찬 가게. 당일 조리를 원칙으로 고춧가루, 소금, 마늘 등 국내산 재료를 사용해 엄마의 손맛이 느껴지는 반찬을 만날 수 있다. 어린이를 위한 반찬, 술안주나 야식으로 즐기기 좋은 무침 요리도 준비돼 있고 정기 배송도 진행한다.

정미경키친

‘청담동 요리 선생’으로 유명한 정미경 요리 연구가의 오랜 노하우와 손맛이 담긴 정갈한 반찬을 마켓컬리와 쿠팡 로켓프레시를 통해 새벽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한식 반찬뿐 아니라 감자샐러드, 달걀샌드위치스프레드, 냉파스타샐러드 등 브런치로 즐기기 좋은 메뉴도 준비돼 있다. 아이를 위한 반찬 브랜드 ‘킨더가든’도 마켓컬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백화점 반찬 정기 구독 서비스 

  • 신세계백화점 시화당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주간 매출 상위 5% 매장인 ‘시화당’은 김재희 요리 연구가의 손맛이 담긴 반찬 요리 브랜드다. 지난해 12월 신세계백화점과 손잡고 반찬 정기 구독 서비스를 오픈했는데 오픈 일주일 만에 준비된 물량이 전량 품절되기도 했다. HACCP 인증과 NSF 인증을 받은 곳에서 생산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일품요리 1종, 국 및 찌개 2종, 밑반찬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월 4회 17만8천원.

  • 현대백화점 예향

    현대백화점에서 운영하는 현대식품관 투홈에서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문을 연 뒤 2대째 손맛을 이어가는 반찬 가게 ‘예향’의 반찬 꾸러미를 정기 구독으로 만날 수 있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은 식품관이 특히 유명한데 오랫동안 그 자리를 지키고 있는 예향은 검증된 맛집이나 다름없다. 새벽 배송이 가능한 지역에서 정기 구독을 신청할 수 있고, 메인 요리 1종, 국 및 찌개 1~2종, 반찬 1~2종으로 구성돼 있다. 월 1회 4만원.

CREDIT INFO

에디터
이채영
사진
김동환, 한강로부엌 제공
2023년 10월호

2023년 10월호

에디터
이채영
사진
김동환, 한강로부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