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VING

LIVING

행복 한 스푼 플러스! 핑크 주방 아이템

요리가 즐거워지는 핑크 컬러 주방 기구. 상큼발랄한 핑크 컬러로 행복 한 스푼을 더해보자.

On September 15, 2023

/upload/woman/article/202309/thumb/54471-521639-sample.jpg

1 르크루제 스킬렛 16cm 콤팩트한 사이즈의 무쇠 주물 소재 팬. 영양소 파괴가 적고 열을 오래 간직해 따뜻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10만원대.
2 락앤락 슈트 IH인덕션 멀티팬 22cm 인덕션 레인지에서 가장 열전도율이 좋은 트루 와이드 풀 인덕션 바닥 기술이 적용된 멀티팬. 화사한 핑크 컬러와 짧은 손잡이로 조리 후 바로 테이블 위에 올려도 테이블웨어로 손색없다. 3만3천9백원.
3 WMF 퓨전테크 미네랄 로즈쿼츠 높은 양수냄비 20cm 천연 미네랄을 고온에서 녹여 강철 몸체에 입히고 또다시 고온에서 열처리한 퓨전테크 소재의 냄비에 유리 뚜껑을 더한 퓨전테크 미네랄. 쉽게 뜨거워지지 않는 쿨 핸들 손잡가 적용됐다. 냄비 4종 세트 97만원대.
4 코렐 세카 더 슬림 인덕션 저스트 핑크 휴대가 간편해 실내외 어디서든 사용하기 좋은 1구 인덕션. 강도와 내열성이 우수한 세라믹 글라스 상판으로 8단계까지 화력을 조절할 수 있다. 같은 컬러의 인덕션 전용 그릴도 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 15만9천원.

보는 것만으로도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는 영화 <바비>의 흥행으로 유행의 흐름을 탔다. 패션, 뷰티뿐만 아니라 리빙 아이템 역시 다양한 핑크 컬러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 그릇을 제외하면 단조로운 주방 기구에도 사랑스러운 ‘분홍 바람’이 불고 있는 셈. 매일 사용하는 아이템들이기에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컬러로 선택하면 요리에 시너지가 배가된다.

CREDIT INFO

에디터
이채영
사진
박충열
2023년 09월호

2023년 09월호

에디터
이채영
사진
박충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