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WELLSENSE

WELLSENSE

휴대용 치아 주치의 ?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양치질도 스마트하게 하는 시대다. 필립스 소닉케어의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는 소닉케어 앱과 블루투스 기능의 연동을 통해 꼼꼼한 덴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On August 14, 2020

/upload/woman/article/202008/thumb/45737-423580-sample.jpg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스마트하게 치아 관리를 할 수 있는 필립스 소닉케어의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자체 개발한 앱을 활용하는 블루투스 연동 기능으로 양치 습관을 실시간으로 추적한다. 압력 감지 센서, 위치 센서가 있어 치아 세정 상태를 세밀하게 분석한다. ‘프리미엄 플라그 디펜스’ ‘프리미엄 화이트’ ‘프리미엄 잇몸케어’ ‘혀 클리너+’까지 총 4개의 칫솔모가 포함돼 있으며 5가지 세정 모드를 제공한다. 모의 종류에 따라 3단계로 강도도 조절할 수 있다. 43만5천원.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 정재성 @grey.ground_stella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 정재성 @grey.ground_stella

“치아 세정은 일상이다 보니 세심하게 신경 쓰지 않았던 거 같아요. 무뎌졌다고 할까요. 호기심에 사용해봤는데 4가지 종류의 칫솔모를 활용해 고루 양치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앱으로 셀프 케어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매일 치아 관리를 제대로 한다는 느낌이 들어요.”

에디터 남미영  @denice_miyoung

에디터 남미영 @denice_miyoung

“앱을 통해 칫솔질을 실시간 모니터링한다니, 처음에는 번거롭지 않을까 우려했어요. 가장 편리했던 것은 익숙해지니 저도 모르고 있던 양치 습관을 파악할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문지름부터 압력 센서까지 있어 일반 칫솔을 쓸 때와는 확연히 다른 개운함이 좋았어요.”

CREDIT INFO

에디터
남미영
사진
서민규
문의
필립스 코리아(080-600-6600)
2020년 08월호

2020년 08월호

에디터
남미영
사진
서민규
문의
필립스 코리아(080-600-6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