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VING

LIVING

미세먼지에도 우리집은 알프스 청정지대

청호나이스, '휘바람-숨소리 ULPA'공기청정기

한 겨울에도 계속되는 미세먼지에 공기청정기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공기청정기 선택의 기준은 뭐니뭐니 해도 필터의 성능. 반도체 산업분야, 수술실 등 청정도를 집중 관리하는 공간에서 사용하는 ULPA 필터로 초미세먼지까지 99.99% 잡아내는 휘바람-숨소리 ULPA 공기청정기를 소개한다.

On January 04, 2019

/upload/woman/article/201901/thumb/41003-350676-sample.jpg

 

공기청정기는 필터가 생명! 집진효율 극대화 ULPA 필터

고민되는 공기청정기 선택, 청호나이스 ‛휘바람-숨소리 ULPA’ 공기청정기는 기존 HEPA 필터 대신 ULPA 필터를 적용한 제품으로, 기존 HEPA 필터가 0.3㎛의 입자에 대해 약 99.97%의 포집효율을 갖는데 비해, ULPA 필터는 0.1㎛ 입자에 대해서도 포집 효율이 약 99.99% 이상인 초고성능 필터다. 반도체 산업분야, 수술실 등 청정도를 집중 관리하는 공간에 사용될 정도로 성능이 뛰어난 ULPA 필터는 발암물질인 미세먼지 뿐 아니라 인체에 깊숙이 침투하는 초미세먼지까지 걸러준다. ‛휘바람-숨소리 ULPA’ 공기청정기는 1단계 프리필터, 2단계 미디엄필터, 3단계 ULPA필터, 4단계 탈취필터의 고성능 4단계 필터를 통해 기존 HEPA필터 공기청정기보다 우수한 청정 능력을 제공한다. 또한 실내에 퍼져있는 오염물질을 3방향 흡입구로 끌어당기고, 정화된 신선한 공기를 2방향 토출구로 넓게 내뿜는 공기 순환 방식으로 실내 공기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정화시켜 준다. 또한 먼지센서를 통해 실내공기 중에 있는 미세먼지 및 분진을 자동으로 감지하여 공기오염도를 4단계로 표시하며, 자동모드 설정 시 공기 오염도에 따라 청정기의 풍량을 자동으로 조절해 준다.
 

인테리어까지 생각하는 초슬림형 디자인

골드와 실버의 깔끔한 컬러와 외관에 초슬림형 디자인을 자랑하는 ‛휘바람-숨소리 ULPA’ 공기청정기는 벽걸이와 스탠드 두가지 타입으로 공간의 미학까지 생각한다. 또한 제품의 표시부에 풍량단계, 공기오염도와 같은 청정기의 가동상태를 표시하는 것 외에, 시계, 온도, 습도 등 생활에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 스마트 생활가전의 역할을 한다. 3D 쾌속 입체 청정 기능으로 빠르게, 스마트 오토운전 기능으로 편리하게, 취침운전 기능으로 수면 시에는 조용한 가동이 가능한 것도 눈에 띈다. 주기적인 필터 교체 등 관리가 필수인 공기청정기, 청호나이스에서는 2개월 또는 3개월 마다 필터교체 및 제품 위생클리닝 서비스를 진행하며 월 렌탈료(의무사용기간 36개월)는 스탠드 타입 35,900원, 벽걸이 타입 36,900원, 일시불 가격은 스탠드 타입 1,133,000원, 벽걸이 타입 1,188,000원이다.

제품구입문의 : 1588-2290
 

CREDIT INFO

에디터
강윤희(프리랜서)
사진
김동환
스타일링
김상영(스튜디오 노다플러스)
자료제공
청호나이스 (www.chungho.co.kr)
2019년 01월호

2019년 01월호

에디터
강윤희(프리랜서)
사진
김동환
스타일링
김상영(스튜디오 노다플러스)
자료제공
청호나이스 (www.chungh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