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STARRY EYES

연말 파티 메이크업에는 선택과 집중이 필요하다. 촌스럽지 않으면서 어떤 자리에서도 주인공처럼 빛날 수 있는 원 포인트 글리터 메이크업에 도전해보자.

On December 13, 2018

/upload/woman/article/201812/thumb/40816-347111-sample.jpg

GENNY BBT


글리터 메이크업이 과하고 촌스럽다는 편견은 버리길. 어느 때보다 화려해야 할 연말 파티에 이만한 포인트가 또 있을까? 글리터 메이크업에 어떻게 도전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2018 F/W 백스테이지를 눈여겨보자. 이번 시즌 글리터 트렌드는 2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제니 쇼처럼 입자가 큰 클리터를 이용해 과감함을 강조하거나 앨리스 맥콜 쇼처럼 한 듯 안 한 듯 은은한 글리터 룩을 연출하는 것이다. 초보자가 글리터를 활용하기에는 립 메이크업과 아이 메이크업이 가장 쉽다. 립 메이크업의 경우 립스틱 컬러와 동일한 컬러의 글리터를 살짝 올린 뒤, 립글로스로 마무리하면 자연스러운 스파클링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아이 글리터 메이크업도 어렵지 않다. 우선 눈두덩에 섀도를 가볍게 바르고 그 위에 접착제 역할을 하는 투명 밤을 얇게 바른다. 그리고 글리터를 원하는 느낌에 따라 올려주면 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서아름은 “섀도를 사용할 경우 눈두덩과 눈머리, 아랫눈썹 라인을 따라 펴 바르되 눈이 부어 보일 수 있으니 아랫눈썹 중앙은 비워두는 것이 좋아요”라며 글리터의 양 조절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3 / 10
마몽드 홀리데이 멀티 아이 섀도우 팔레트 핑크와 브라운 톤의 9가지 컬러로 구성된 홀리데이 한정 섀도 팔레트. 무게가 가벼워 파우치에 넣어 다니기에도 좋다. 10.8g 2만8천원대.

마몽드 홀리데이 멀티 아이 섀도우 팔레트 핑크와 브라운 톤의 9가지 컬러로 구성된 홀리데이 한정 섀도 팔레트. 무게가 가벼워 파우치에 넣어 다니기에도 좋다. 10.8g 2만8천원대.

  • 마몽드 홀리데이 멀티 아이 섀도우 팔레트 핑크와 브라운 톤의 9가지 컬러로 구성된 홀리데이 한정 섀도 팔레트. 무게가 가벼워 파우치에 넣어 다니기에도 좋다. 10.8g 2만8천원대.마몽드 홀리데이 멀티 아이 섀도우 팔레트 핑크와 브라운 톤의 9가지 컬러로 구성된 홀리데이 한정 섀도 팔레트. 무게가 가벼워 파우치에 넣어 다니기에도 좋다. 10.8g 2만8천원대.
  • 비바이바닐라 슈퍼 블링 글리터 PK01 큐트 파워 베이비 핑크와 펄의 조합으로 사랑스러운 홀리데이 룩을 만든다. 슈퍼푸드 복합 추출물을 함유해 눈가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다. 4.5g 1만5천원.비바이바닐라 슈퍼 블링 글리터 PK01 큐트 파워 베이비 핑크와 펄의 조합으로 사랑스러운 홀리데이 룩을 만든다. 슈퍼푸드 복합 추출물을 함유해 눈가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다. 4.5g 1만5천원.
  • 나스 싱글 아이섀도우 트로픽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좋은 블루 컬러 섀도. 움직일 때마다 빛나는 메탈릭 텍스처가 매력적이다. 1.1g 3만원.나스 싱글 아이섀도우 트로픽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좋은 블루 컬러 섀도. 움직일 때마다 빛나는 메탈릭 텍스처가 매력적이다. 1.1g 3만원.
  • 데코르테 2018 메이크업 코프레 파우더 블러쉬M PK804 반짝임과 광채를 더하는 블러셔 파우더. 부드러운 질감으로 뭉침 없이 얇고 가볍게 발린다. 4g 8만3천원(세트구성). 데코르테 2018 메이크업 코프레 파우더 블러쉬M PK804 반짝임과 광채를 더하는 블러셔 파우더. 부드러운 질감으로 뭉침 없이 얇고 가볍게 발린다. 4g 8만3천원(세트구성).
  • 나스 풀 바이닐 립 라커 오르가즘 피치 핑크 컬러에 은은한 펄이 돋보이는 립 래커. 애플리케이터의 양면을 이용하면 입술에 펄 피그먼트를 고르게 펴 바를 수 있다. 5.5ml 
3만8천원.나스 풀 바이닐 립 라커 오르가즘 피치 핑크 컬러에 은은한 펄이 돋보이는 립 래커. 애플리케이터의 양면을 이용하면 입술에 펄 피그먼트를 고르게 펴 바를 수 있다. 5.5ml
    3만8천원.
  • 3CE 팟 아이섀도우 #홀리 시크 수분을 머금은 듯한 촉촉한 텍스처로 깔끔하면서도 그윽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2.8g 1만8천원.3CE 팟 아이섀도우 #홀리 시크 수분을 머금은 듯한 촉촉한 텍스처로 깔끔하면서도 그윽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2.8g 1만8천원.
  • 비바이바닐라 아이크러쉬 쉬머 포일 GR01 그레이 스카이 메탈릭 펄과 글리터의 배합으로 한 번만 터치해도 반짝임이 오래 지속된다. 7.4g 1만4천원.비바이바닐라 아이크러쉬 쉬머 포일 GR01 그레이 스카이 메탈릭 펄과 글리터의 배합으로 한 번만 터치해도 반짝임이 오래 지속된다. 7.4g 1만4천원.
  • 겔랑 2018 홀리데이 팔레트 일렉트릭룩 홀리데이 시즌에 빛을 발할 메탈릭 텍스처로 알차게 구성됐다. 3가지의 애플리케이터가 내장돼 있어 다양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24g 10만5천원.겔랑 2018 홀리데이 팔레트 일렉트릭룩 홀리데이 시즌에 빛을 발할 메탈릭 텍스처로 알차게 구성됐다. 3가지의 애플리케이터가 내장돼 있어 다양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24g 10만5천원.
  • 맥 리퀴드라스트 라이너 #미스티 미 날렵한 브러시 팁을 적용해 섬세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강력한 워터프루프 라이너로 쉽게 지워지거나 번지지 않는다. 2.5 g 3만원.맥 리퀴드라스트 라이너 #미스티 미 날렵한 브러시 팁을 적용해 섬세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강력한 워터프루프 라이너로 쉽게 지워지거나 번지지 않는다. 2.5 g 3만원.
  • 맥 피그먼트 #텐 아이섀도를 사용해도 되고 하이라이터 또는 립글로스와 섞어 립 메이크업에도 활용할 수 있는 멀티 파우더. 4.5g 3만2천원.맥 피그먼트 #텐 아이섀도를 사용해도 되고 하이라이터 또는 립글로스와 섞어 립 메이크업에도 활용할 수 있는 멀티 파우더. 4.5g 3만2천원.
  • 레어카인드 풀 메탈 글로스 쿨 핑크 톤 다운된 컬러와 펄을 믹스매치한 립 크레이버. 톤 다운된 컬러로 글래머스한 느낌을 내기에 좋다. 	4.5g 2만4천원.레어카인드 풀 메탈 글로스 쿨 핑크 톤 다운된 컬러와 펄을 믹스매치한 립 크레이버. 톤 다운된 컬러로 글래머스한 느낌을 내기에 좋다. 4.5g 2만4천원.

CREDIT INFO

에디터
고윤지
진행
채세나(프리랜서)
사진
이대원
2018년 12월호

2018년 12월호

에디터
고윤지
진행
채세나(프리랜서)
사진
이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