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WELLSENSE

WELLSENSE

30년 역사의 건강한 다이어트

자연에서 온 천연 다이어트, 발란스 시리즈

노출의 계절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더 이상 배고픈 다이어트가 지겹다면, 보베스타코리아의 천연 다이어트 식품인 발란스 시리즈에 주목해보자.

On May 15, 2018

/upload/woman/article/201805/thumb/38495-306215-sample.jpg

 

굶지 않는 천연 다이어트, 발란스 시리즈

보베스타코리아에서 장수 판매되고 있는 그린티 발란스와 지티 발란스 시리즈는 지난 30년간 오직 건강기능식품만을 연구해온 미국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회사인 BNI(Bio Nutraceutical, Inc.) 연구진이 수년간에 걸쳐 연구·개발·생산한 명품 천연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유럽 및 중남미 지역 25개국에 진출하여 소비자 재구매율이 높은 인기 상품을 한국형으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미국 다이어트 식품 3,000여 가지 상품 중 소비자 재구매율 2년 연속 상위 링크된 제품이기도 하다. 인체에 무해하고 부작용 없는 원료로만 제조되었으며 미국 및 전 세계적인 논문을 통해 그 효과가 알려졌을 뿐 아니라 식약처의 정밀 수입 검사를 통해 안전성 또한 입증된 제품이다.

체지방을 컨트롤하는 다이어트 솔루션

그린티 발란스 라인은 그린티 발란스, 청아한, TBN 비타민 C의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는 하루 삼시세끼 식간에 섭취함으로써 체내의 독소를 제거하여 체지방이 쌓이지 않도록 돕는다. 반면 지티 발란스 라인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막는 것에 좀 더 포커스를 둔 제품으로, 이미 생겨난 지방까지도 효과적으로 분해하는 데 도움을 준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될 때 사용되는 효소의 활성을 억제하여 체중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HCA(Hydroxycitric acid) 효과로 입증된 과학적인 제품으로 탄수화물 위주 식단의 한국인들이 강력한 체지방 감소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지티 발란스, 지티 비타민 C의 2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upload/woman/article/201805/thumb/38495-306216-sample.png

1 그린티 발란스 녹차 추출물에서 얻은 카테킨, 테아닌 등 천연 성분이 수면 중 체내의 지방과 노폐물의 배출을 원활히 하는 데 도움을 주며, 피부의 재생도 돕는다. 2 청아한 퉁퉁마디, 레드비트 등의 주요 성분들이 식욕 조절 및 배변 활동과 장건강에 도움을 준다. 3 TBN 비타민 C 쿠바산 폴리코사놀을 비롯하여 비타민 C, 아로니아 분말 등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혈행을 원활히 하고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도움을 준다. 4 G.T 발란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아로니아 성분이 식전 지방 합성의 감소에 도움을 준다. 5 G.T 비타민 C 폴리코사놀이 20mg이나 함유된 제품으로 혈행을 원활히 하며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도움을 준다.

구매처 안내

그린티 발란스 3종 네이버에 '그린티 발란스' 검색 / 지티 발란스 2종 (독점 판매처) 네이버에 '블랑이브' 검색

네이버 다이어트 판매 1위, 10차 완판 인기 상품

네이버 다이어트 판매 1위, 10차 완판 인기 상품

•'발란스 시리즈 다이어트' 블로그 마켓 최초 판매 우수업체.
블랑이브 쇼핑몰 운영, 파워 블로거 권선진 대표.
•1~10차 공구 완판, 재구매율 80%, 실제 후기 수천 건 보유, 장수 판매 인기 제품.
(http://blog.naver.com/sautumning)

품격 있는 그녀들의 명품 다이어트 비법!

19번째 '미래회' 사랑의 바자회에서 인정한, '발란스 시리즈'

올해로 19년째를 맞이한 SK그룹 '아트센터 나비'의 노소영 관장이 대표로 있는 품격 있는 여성들의 모임인 '미래회'는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봉사단체. 매년 가장 큰 행사인 '사랑의 바자회'를 통해 소외된 계층을 돕고 있다. 올해도 지난 4월 콘래드호텔에서 성황리에 진행되었고, '보베스타코리아'가 이런 뜻깊은 행사에 '발란스 시리즈'와 함께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발란스 시리즈'를 통해 건강을 지키는 천연 다이어트 비법이 있다는 것을 선보이며 큰 관심과 호응을 얻었으며, 품격 있는 모임인 미래회에서 인정한 '명품 다이어트 비법'으로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되었다. 또한 발생된 수익금은 전국 소외계층에 후원함으로써 나눔과 봉사를 실천했다.

CREDIT INFO

진행
안소미(프리랜서)
사진
김정선
2018년 05월호

2018년 05월호

진행
안소미(프리랜서)
사진
김정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