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블로그 네이버TV캐스트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

함께라서 더 행복한, 반려견 동반 카페

On April 26, 2018 0

가족이나 다름없는 사랑하는 반려견과 더욱 깊게 교감할 수 있는 반려견 동반 가능 카페.

도시에서의 즐거운 휴가, 라운지독

3 / 10

 

1 신선한 채소를 얹어 구워낸 '샐러드피자' 1만원. 2 톡 쏘는 청량감의 '망고에이드'와 '청포도에이드', '자몽에이드' 각각 6천원.

등촌동 어느 건물 꼭대기 층. 카페 문을 열고 들어서자 루프톱에서만 볼 수 있는 탁 트인 풍경이 반갑게 맞이한다. 따스한 봄날의 햇살이 눈부시게 들어오는 넓은 규모의 테라스 공간은 라운지독이 전해주는 무엇보다 특별한 선물이다. 내부에는 벽면을 따라 좌석이 자리한 한가운데 이곳을 찾은 여러 반려견이 서로 어울려 놀기 좋은 널찍한 공간이 마련돼 있다. 메뉴판에는 반려견을 위한 간식을 비롯해 보호자의 출출함을 달래줄 피자, 파스타 등의 음식도 준비되어 있는데, 덕분에 간단한 식사를 해결하면서 반려견의 행복한 모습을 마음껏 관찰할 수 있다.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날 필요 없이, 라운지독에서는 휴양지의 즐거운 한때가 눈앞에 펼쳐진다.

영업시간 낮 12시~오후 10시, 매주 화요일 휴무 주소 서울시 강서구 강서로62길 98 문의 02-3665-8259


달콤한 휴식의 공간, 이태원개과점

3 / 10

 

1 직접 공수해 온 재료로 정성스레 만든 수제간식 '오리 근위 육포' 5천원. 2 별도의 첨가물 없이 과일 본연의 맛을 살려 착즙한 '착즙주스' 8천원.

역시 소문만큼 빠른 게 없다. 작년 말, 새롭게 문을 연 이태원개과점은 낮에는 카페, 밤에는 펍으로 변신해 이미 많은 사람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다. 새하얗게 칠한 외부 벽면과 대비를 이루는 초록빛 테라스, 천장에 매달린 화려한 샹들리에 등 인테리어가 감각적이다. 경리단길의 좁은 골목 사이에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멋스러운 외관의 이곳은 황태닭가슴살말이, 오리근위육포, 연어큐브 등 엄선한 재료를 사용해 정성스레 만든 수제 간식으로 더욱 유명하다. 게다가 별도의 휴무일 없이 매일 늦은 밤까지 운영하기 때문에 보호자는 여러 종류의 커피 음료뿐만 아니라 맥주, 칵테일 등 다양한 주류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반려견 또한 자유롭게 뛰놀 수 있도록 소독 관리하는 인조 잔디 마당이 마련됐다.

영업시간 낮 12시~오후 11시 주소 서울시 용산구 회나무로13가길 42 문의 010-4516-5485


나누고 싶은 특별한 추억, 마포다방

3 / 10

 

1 와플 위에 달콤한 아이스크림 한 스쿱을 올려 더욱 맛있는 '아이스크림와플' 6천5백원. 2 2가지 맛을 선택해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젤라또' 더블 사이즈 4천5백원.

사랑하는 나의 반려견과는 나누고 싶은 것이 참 많다. 특히 맛있는 간식이나 음식을 먹을 때, 간절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반려견의 표정을 보면 괜스레 미안한 마음까지 들기 마련. 서교동에 위치한 마포다방은 이러한 보호자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반갑고 고마운 공간이다. 반려견과 함께 맛볼 수 있는 젤라토 아이스크림을 판매해 한층 특별한 둘만의 추억을 선사하는 동시에, 이곳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완성한 각종 반려동물 전용 수제 간식을 보호자가 직접 만들어 먹일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도 운영한다. 여기에 기념일의 행복한 추억을 오래도록 잊지 않게 해줄 매장 한편의 파티 룸까지. 마포다방 곳곳에는 보호자를 위한 세심한 배려가 고스란히 스며들어 있다.

영업시간 월~금요일 오전 10시~오후 7시,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8시, 매주 일·월요일 휴무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0 문의 070-4215-2717


취향 존중 맞춤형 반려 문화, 비안코이탈리아

3 / 10

 

1 부드러운 거품과 진한 에스프레소의 맛이 조화로운 '폼 아메리카노' 1만2천원. 2 은은한 색감과 향이 봄기운을 전해주는 '꽃차' 1만3천원.

개인에게는 저마다 다른 취향이 있다. 반려견 또한 마찬가지다. 청담동에 자리한 복합 문화 공간 비안코이탈리아는 보호자는 물론 반려견의 취향까지 고려한 '맞춤형 휴식'을 선사한다. 총 6개 층으로 나뉜 건물 안 2층에 마련된 비안코 포레스트 카페에서는 이른바 '명품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불리는 라마르조코의 향기로운 에스프레소와 다양한 음료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동시에 최고급 식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반려견 식사까지 제공해 프라이빗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호텔리어 및 관리사들의 맞춤형 케어, 스트레스를 덜어주는 해양 심층수 스파와 엄선한 국내 대표 펫 스타일리스트팀의 그루밍 등 반려견과 보호자의 전반적인 라이프스타일 전체를 아우르는 서비스를 선보여 종전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방식의 반려 문화를 제시해준다.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10시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81길 19 문의 02-512-2203

가족이나 다름없는 사랑하는 반려견과 더욱 깊게 교감할 수 있는 반려견 동반 가능 카페.

Credit Info

에디터
황혜진
진행
박지현(프리랜서)
사진
이대원, 이우성

2018년 04월호

이달의 목차
에디터
황혜진
진행
박지현(프리랜서)
사진
이대원, 이우성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