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아이에게 상상력을 선물하세요!

어린이날 맞춤 선물 레고®

어린이날을 맞이해 자녀나 조카에게 어떤 선물을 해줄까 고민이라면 주목하자. 아이에게 상상력을 선물할 수 있는 레고를 추천한다.

On April 30, 2018

3 / 10

 


13살 지우와 6살 서우, 5살 연우까지 세 아이의 엄마인 이유리 씨는 5월이 다가오면 고민이 많아진다. 각기 취향이 다른 세 아이의 어린이날 선물 때문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면서도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선물을 사주고 싶어 매년 고민이에요. 올해에는 세 아이 모두 좋아하는 데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길러주는 레고를 선물하려 해요. 종류가 다양해 아이들이 선택할 수 있는 폭도 넓은 것이 장점이죠!"

이번 어린이날에는 세 아이의 취향에 맞게 지우에게는 레고® 프렌즈, 서우에게는 레고® 시티, 연우에게는 레고® 듀플로를 선물할 계획이다. 시끄러운 세 아이들이지만 레고를 가지고 놀 때만큼은 엄청난 집중력을 발휘하며 조용해진다고. 아이들끼리 하나의 레고를 만들며 협동하기도 하고 때로는 각자 만든 다음 엄마와 함께 역할 놀이도 즐긴다.

"언니, 오빠가 가지고 노는 레고가 탐나는지 막내 연우도 요즘은 레고® 듀플로보다 레고® 프렌즈에 더 관심을 갖기 시작했어요. 레고 프렌즈나 시티는 브릭이 작아 어려운 편인데 아이들이 끝까지 만들어 내는 모습이 기특하더라고요. 아이들 스스로 완성했을 때 성취감도 크고요."

엄마 이유리 씨가 꼽는 레고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창의력을 길러준다는 것. 꼭 정해진 매뉴얼대로가 아닌, 아이들이 상상하며 자신만의 작품을 자유롭게 만들 수 있어 창의력 발달에 효과적이다. 또 레고를 통해 가상의 세계를 접하면서 상상력도 높아진다고. 브릭으로 만들 수 있는 방법도 다양해 하나를 구입해도 꾸준히 가지고 놀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레고를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이 쑥쑥 자라는 것 같아 뿌듯해요. 당분간 저희 아이들의 어린이날 선물은 레고가 될 듯하네요!"


 EDITOR'S CHOICE  어린이날 선물하기 좋은 레고®

  • 레고 프렌즈 미아의 캠퍼밴(41339)

    미아와 스테파니가 캠핑 모험을 위해 자동차를 타고 전원 지대로 여행하는 모습을 표현한 제품으로 캠퍼밴의 지붕을 분리할 수 있어 더욱 쉽게 아이들이 즐길 수 있다. 7만9천9백원.

  • 레고 프렌즈 비밀 아지트(41340)

    아기자기한 놀이를 즐기는 아이들에게 제격인 레고 시리즈로 올리비아, 엠마, 안드레아 세 친구와 강아지, 햄스터, 토끼 등 동물들과 비밀 아지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9만9천9백원.

  • 레고 시티 숲속 경찰 본부(60174)

    2층짜리 경찰 본부, 지붕의 그물 슈터, 벽과 문이 부서지도록 디자인된 감방, 감방 아래의 동굴, 점프할 준비를 갖춘 퓨마로 구성된 경찰 본부 세트. 사다리가 설치된 헬리패드, 경찰 헬리콥터, 모터크로스 바이크 등이 들어 있어 아이들의 흥미를 유도한다. 11만9천9백원.

  • 레고 닌자고 로이드의 닌자 나이트크롤러(70641)

    로이드의 닌자 나이트크롤러와 울트라 바이올렛의 스톤 부스터 바이크가 펼치는 도깨비 마스크 쟁탈전 장면을 연출할 수 있다. 격렬한 전투 역할 놀이를 즐기는 아이들에게 추천한다. 5만9천9백원.

레고 시티 보물 탐험 헤비 드릴러(60186)

실제 작동하는 헤비 드릴러, 미니피겨 운전석, 적재함이 기울어지는 로더, 폭파 장치와 황금 조각이 들어 있는 동굴, 이동식 실험실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의 즐길 거리를 높였다. 5만9천9백원.


 WHY LEGO?  레고가 특별한 5가지 이유

1 변형되지 않아요!
모든 레고® 브릭은 15kg에 해당하는 금속 디스크를 위에서 누르는 압력 테스트를 거쳐 브릭 모양이 변형되거나 깨지는 현상이 없습니다.

2 떨어뜨려도 안전해요!
레고® 브릭을 1m 이상의 높이에서 딱딱한 바닥으로 떨어뜨리는 낙하 테스트를 수차례 거쳐 브릭이 깨지는 것을 방지했습니다.

3 유해 물질 걱정 없어요!
유해 물질 관련 공식 데이터베이스를 참조해 놀이 도중에 유해 물질에 노출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검사하고 확인합니다.

4 물들지 않아요!
레고® 브릭을 아이의 땀이나 타액에 노출시키는 화학 검사를 통해 이러한 액체에 접촉했을 때 착색되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5 창의력을 높여요!
6개의 레고® 브릭으로 총 9억 1,510만 3,765개의 조합을 만들 수 있습니다. 레고놀이는 끝없는 상상력과 창의력의 원동력입니다.

 NOTE IT!  레고 럭키박스 이벤트

레고코리아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레고랜드 재팬' 가족 여행권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레고 럭키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고랜드 재팬' 여행권(최대 4인 동반)과 레고® 브릭 60주년 기념 에코백, 다양한 레고 희귀 제품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지난해 일본 나고야에 문을 연 '레고랜드 재팬' 여행권이 포함된 럭키박스는 총 5개로 오는 5월 7일까지 레고 공식 스토어, 대형 마트 등 레고 매장에서 5만원 이상 레고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이 되지 않았다고 실망하긴 이르다. 수령한 럭키박스의 사진을 찍어 #레고럭키박스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레고랜드 재팬' 나고야 여행권(1명)을 비롯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5월 11일 레고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레고 공식 블로그(blog.naver.com/legoblog)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LEGOKorea.officia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레고스토어 명동점 오픈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2층에 레고그룹이 인증한 레고스토어가 새롭게 오픈했다. 자신이 원하는 레고 브릭과 레고 미니피겨를 개별로 구입할 수 있어 레고 마니아뿐만 아니라, 레고를 처음 접하는 이들도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CREDIT INFO

진행
김지혜(프리랜서)
사진
박충열
자료제공
레고코리아(080-022-3780, www.lego.com/ko-kr)
2018년 05월호

2018년 05월호

진행
김지혜(프리랜서)
사진
박충열
자료제공
레고코리아(080-022-3780, www.lego.com/k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