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시술대말고 화장대

집에서도 중력을 거스르는 시술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진화된 성분과 기술력으로 무장한 시술 화장품의 부활.

On April 12, 2018

보톡스나 필러 주사에 사용되는 것과 동일한 성분의 뷰티 아이템들이 우후죽순으로 쏟아졌다. 사실 '바르는 보톡스'의 시대를 맞이한 건 이미 오래전이지만 이번엔 좀 다르다. 미약한 효과로 자취를 감추고 말았던 지난날을 만회하려는 듯 진화된 성분과 기술력으로 돌아온 것. 보툴리늄 균의 독소로 근육을 마비시키는 보톡스와 유사한 효과의 보툴리늄 유래 펩타이드 성분을 고농축으로 함유했다. 또 수분을 공급해 꺼진 부분을 개선하는 필러 속 히알루론산을 미세한 분자 크기로 쪼개 넣었다. 직접 주사하는 시술처럼 화장품의 효능이 진피층 깊숙이 침투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즉각적이고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하긴 어렵지만 안전성과 부작용에 대한 걱정 없이 손쉽게 시술 효과를 볼 수 있다. 시술대 위에서 날카로운 바늘에 맘 졸인 적 있다면 이제 시술 효과의 화장품으로 눈을 돌려보자. 화려한 부활을 꿈꾸며 돌아왔으니!

/upload/woman/article/201804/thumb/38188-291008-sample.jpg


1 맥스클리닉 시너지 이펙트 BTX 앰플 보툴리늄 유래 성분과 피부 재생을 촉진하는 EGF 성분을 결합시켰다. 테스트를 통해 진피 층 안티에이징, 피부 자생력 개선 등 다양한 효능을 입증 받은 앰풀.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위해 연어 DNA 성분도 함유했다. 뽀얀 텍스처가 빠르게 흡수돼 잔여감이 남지 않는다. 1.5ml×14개(2주 프로그램) 8만5천원.
2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수분 손실을 막는 이데베논 성분을 담았다. 진피 탄력 개선, 주름 개선, 리프팅 효과가 검증돼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뚜껑 윗부분을 눌러 1제와 2제를 잘 섞어 바르면 푸석푸석한 속건조를 잡아 자연스러운 광을 선사한다. 1제 0.6ml와 2제 5.4ml×4개 12만1천원.
3 토니모리 BIO EX 셀 펩타이드 앰플 & 링클 퍼펙터 보툴리늄 유래 펩타이드 성분으로 눈가, 입가 등 표정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다. 우리 몸에 가장 친화적인 물인 생체 모방수가 함유되어 제품의 빠른 흡수를 돕는다. 영양감이 느껴지는 묵직한 텍스처지만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8ml×28개 12만8천원, 15ml(+아이크림 30ml) 6만8천원.
4 에스티 로더 퍼펙셔니스트 프로 리프팅 세럼 고농축 아세틸 헵사펩타이드-8 성분이 콜라겐-I의 생성을 도와 피부 표피층에 탄력을 선사한다.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턱 선 리프팅 효과로 볼륨감 있는 얼굴을 만들어준다. 플럼핑 기능이 있어 메이크업 전, 신경 쓰이는 눈가나 팔자 주름에 바르면 프라이머처럼 활용할 수 있다. 50ml 16만원.

/upload/woman/article/201804/thumb/38188-291007-sample.jpg


1 이지듀 DW-EGF 더마 니들 프로그램 3000 & 원샷 앰플 미세 침으로 피부를 자극해 콜라겐 자가 생성을 돕는 MTS 시술을 재현했다. 3천개의 더마 니들이 박힌 니들대로 얼굴을 롤링하면 처진 윤곽선에 리프팅 효과를 준다. 꾸준한 마사지로 진피층을 열어준 뒤, 깊은 영양감의 더마 원샷 앰플을 바르면 흡수력이 배가된다. 니들대·니들·앰플 7개씩 7만6천원.
2 끌레드뽀 보떼 쎄럼 라페르미쌍 수프림 레이저 시술을 받으면 상처 입은 진피 스스로 치료 유전자를 발현시킨다. 이 현상에서 착안한 제품으로 피부 재생 능력을 향상시키고 중력을 이겨내는 힘을 길러준다. 바르는 즉시 쫀쫀하고 타이트하게 조이는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40ml 32만8천원.
3 스위스킨 샐몬 디엔 앰플 피부과 연어 주사의 주요 성분을 그대로 담은 앰풀. 인체 적합성이 가장 높다고 알려진 연어 DNA의 정제 물질로 주름과 탄력을 개선한다. 연어알 추출물이 더해져 스트레스로 인한 색소 침착을 최소화하고 늘어진 피부를 건강하게 회복시킨다. 쫀쫀한 텍스처가 빠르고 매끄럽게 스며든다. 2ml× 28개 24만원.
4 티센 바이오액티브 콜라겐 에센스 인공 피부나 진피 주사용 필러로 사용되는 고순도 콜라겐을 함유했다. 이온화 기술로 흡수력을 높여 일반 콜라겐 화장품이 닿기 어려운 진피층 깊숙이 유효 성분을 전달한다. 노화로 인해 처지고 탄력을 잃은 피부에 리프팅 효과를 준다. 꽉 찬 수분감과 점성이 느껴지는 제형. 7ml×4개 25만원대.

CREDIT INFO

에디터
황혜진
사진
박충열
2018년 04월호

2018년 04월호

에디터
황혜진
사진
박충열